FedEx는 1973년에 익일 배송 서비스를 개척했으며, 현재까지 세계 최대의 특급 패키지 공급업체로 자리매김했습니다. 5월에 끝난 2024 회계연도에 FedEx는 익스프레스 부문에서 47%의 매출을, 지상 운송에서 37%, 자산 기반 소량화물 운송 부문인 화물 운송에서 10%의 매출을 올렸습니다. 나머지는 문서 제작/배송 서비스를 제공하는 FedEx Office와 글로벌 포워딩 서비스를 제공하는 FedEx Logistics를 포함한 다른 서비스에서 발생했습니다. FedEx는 2016년에 네덜란드 소포 배달 회사 TNT Express를 인수하여 유럽 전역에서 입지를 강화했습니다. TNT는 이전에 세계 4위의 소포 배달 서비스 제공업체였습니다.
오로라 이노베이션(NAS:AUR) 주가가 자율주행차 관련 엔비디아와 장기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는 소식에 급등하고 있다.연합인포맥스 종목 현재가(화면번호 7219)를 보면 7일(이하 동부시간) 뉴욕장 오전 9시 32분 현재 오로라의 주가는 전장보다 3.2270달러(49.65%) 오른 9.7270달러에 거래되고 있다.이는 엔비디아와 콘티넨탈, 도요타 등과 자율주행 관련 장기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는 소식이 전해졌기 때문이다.오로라는 자율주행 트럭 기업이다. 현재 페덱스 등과 협력해 자율주행 트럭 기술 상용화를 준비하고 있다.오로
글로벌 물류기업 페덱스가 핵심 배송 사업에 집중하기 위해 자사 화물 부문을 상장회사로 분사하기로 하자 주가가 시간외거래에서 급등했다.지난 19일 페덱스는 실적을 발표한 뒤 연 콘퍼런스콜에서 물류 네트워크를 단순화해달라는 투자자들의 요청에 부응하기 위해 소형화물(LTL)을 담당하는 화물 부문을 분사한다고 밝혔다. 18개월 이내에 분사 작업을 마무리한다는 계획...
글로벌 물류·운송회사 페덱스(NYS:FDX)가 양호한 실적을 거둔 가운데 분사 계획을 발표하면서 주가도 상승 흐름을 탔다.19일(현지시간) 연합인포맥스 해외종목 현재가(화면 7219)에 따르면 페덱스 주가는 전 거래일보다 1.00% 상승한 275.88달러에 장을 마친 후 시간 외 거래서 8%가량 급등했다.페덱스는 2분기 조정 주당순이익(EPS)이 4.05달러로 시장 예상(3.90달러)을 웃돌았다고 발표했다. 매출은 전년 동기대비 0.9% 감소한 220억달러로 기대치인 221억달러에 약간 못 미쳤다.페덱스는 매출 감소에도 운영 효율
이번 주(12월 16일~12월 20일) 뉴욕증시 참가자들은 미국 연방준비제도(Fed·연준)의 통화정책회의에 주목할 전망이다.연준은 오는 17일부터 이틀간 올해의 마지막 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를 개최한다.이번 회의에서 연준은 금리를 인하할 것으로 전망된다.시카고상품거래소(CME) 페드워치 툴에 따르면 금리 선물 시장은 연준이 이번에 금리를 25bp(1bp=0.01%포인트) 인하할 확률을 거의 100%에 육박한 확률로 반영했다.이번 FOMC 회의에서 주목할 것은 연준이 발표하는 경제 전망이다.특히, 연준 위원들의 금리 전망을 보
월가 최대 투자은행 가운데 하나인 골드만삭스는 물류 및 운송회사, 해운회사, 특송 회사가 글로벌 공급망이 혼란한 데 따른 수혜주가 될 수 있다고 전망했다.2일(현지시간) CNBC에 따르면 골드만삭스는 "최근 몇 년간 높아진 지정학적 긴장 수준이 우리 견해로는 더 높은 관세, 비관세, 제재 또는 심지어 물리적 장벽(예: 홍해 혼란과 러시아 영공 폐쇄)의 형태로 공급망의 복잡성을 구조적으로 증가시켰다"면서 이같이 주장했다. 골드만삭스는 해당 분야 기업들의 시장은 글로벌 무역량과 이른바 공급망의 '복잡성'에 의해 주도된다고 지적했다.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