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글로벌 관심 코인] 리네아·지에이아이엔지·온도파이낸스 外
인공지능(AI)기반 웹3 서치 플랫폼 카이토(Kaito)의 토큰 마인드셰어(Token Mindshare, 가상자산(암호화폐) 시장 내 특정 토큰의 영향력을 정량화한 지표 탑게이너에 따르면 4일 현재 사람들이 가장 많이 관심을 보이고 있는 가상자산 관련 키워드 상위 5개
항목 | 값 |
---|---|
현재가 | 0.015 USDT |
변동량 | ▼ 0.00 USDT |
변동률 | -3.77% |
거래량 | 15,890,989.6 |
거래대금 | 245,989.103 USDT |
날짜 | 시가 | 고가 | 저가 | 종가 | 거래량 | 거래대금 |
---|---|---|---|---|---|---|
8/26/2025 | 0.016 | 0.018 | 0.015 | 0.017 | 158,790,000 | 2,697,116.171 |
8/27/2025 | 0.017 | 0.018 | 0.017 | 0.017 | 65,016,023.7 | 1,113,618.597 |
8/28/2025 | 0.017 | 0.017 | 0.017 | 0.017 | 27,808,501.9 | 472,525.362 |
8/29/2025 | 0.017 | 0.018 | 0.016 | 0.016 | 27,312,379.7 | 455,714.691 |
8/30/2025 | 0.017 | 0.017 | 0.016 | 0.017 | 21,332,479.1 | 353,492.491 |
8/31/2025 | 0.017 | 0.017 | 0.016 | 0.016 | 27,544,248 | 453,750.863 |
9/1/2025 | 0.016 | 0.017 | 0.015 | 0.015 | 41,616,284.3 | 655,744.69 |
9/2/2025 | 0.015 | 0.016 | 0.015 | 0.016 | 20,648,479.7 | 322,909.283 |
9/3/2025 | 0.016 | 0.016 | 0.015 | 0.016 | 17,627,789.3 | 277,806.037 |
9/4/2025 | 0.016 | 0.016 | 0.015 | 0.015 | 15,887,936.9 | 245,943.562 |
회사 개요 정보가 없습니다.
인공지능(AI)기반 웹3 서치 플랫폼 카이토(Kaito)의 토큰 마인드셰어(Token Mindshare, 가상자산(암호화폐) 시장 내 특정 토큰의 영향력을 정량화한 지표 탑게이너에 따르면 4일 현재 사람들이 가장 많이 관심을 보이고 있는 가상자산 관련 키워드 상위 5개
\업데이트 내용(2025년 9월 4일(목) 11:27 (KST) 기준)- 거래 오픈을 위한 최소한의 유동성 확보가 지연되어, 거래 오픈 일정을 부득이하게 연기하게 되었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안녕하세요. 코인원입니다.2025년 9월 4일(목) 아래와 같
안녕하세요. 코인원입니다.2025년 9월 4일(목) 아래와 같이 사이드킥(K)을 원화마켓에 추가합니다.사이드킥(K) 거래 정보입출금 예정 일정:- 입금 오픈: 2025년 9월 3일(수) 17:00 (KST)- 출금 오픈: 2025년 9월 4일(목) 12:05 (KST)
카브코인(CARV)은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에 상장되며 최근 일주일 사이 13% 오르며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21일 업비트 기준 카브코인은 456원(0.33달러)에 거래되고 있으며, 시가총액은 약 9,600만 달러(한화 약 1,300억 원)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 6월 말 최저가(0.21달러) 대비 50% 이상 오른 수준이다. 다만, 지난해 11월 기록한 사상 최고가(1.36달러)와 비교하면 여전히 70% 이상 낮다. 카브코인은 블록체인과 인공지능(AI)을 결합해 독립적인 A
[디지털투데이 AI리포터] 래리 엘리슨 오라클 회장의 아들이자 스카이댄스 창립자인 데이비드 엘리슨은 인공지능(AI)이 할리우드를 위협하는 존재가 아닌, 창작 보조 도구라고 강조했다. 7일(현지시간) IT매체 비즈니스인사이더에 따르면 데이비드 엘리슨은 "우리는 기술을 두려워하지 않고 포용할 것"이라며 "AI가 창의성을 대체한다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전했다.엘리슨은 AI의 활용을 1990년대 픽사가 손으로 그린 애니메이션 대신 3D 컴퓨터 애니메이션을 대중화했던 것에 비유하며, "당시에는 기술이 애니메이터들을 혼란에 빠뜨릴 것이라는 생
해당 종목의 매출 정보가 없습니다.
개인: -
기관: -
외인: -
개인: -
기관: -
외인: -
날짜 | 개인 | 기관 | 외인 |
---|---|---|---|
순매수량 정보가 없습니다. |
날짜 | 개인 | 기관 | 외인 |
---|---|---|---|
누적 순매수량 정보가 없습니다. |
자산 비율 정보가 없습니다.
매출 구성 정보가 없습니다.
공매도 현황 정보가 없습니다.
업종 내 비교 정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