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vana Co는 중고차 매매를 위한 전자상거래 플랫폼입니다. 회사는 중고차 판매, 차량 도매 판매 및 기타 판매와 수익을 통해 수익을 얻습니다. 기타 매출 및 수익에는 담보화 거래 또는 금융 파트너에게 발생한 대출 판매, VSC에서 받은 수수료 및 GAP 면제 범위 판매가 포함됩니다. 이 사업의 기반은 소매 차량 판매입니다. 이를 통해 대부분의 수익이 창출되고 회사는 자금 조달, VSC, 자동차 보험, GAP 면제 보장, 그리고 차량 매입과 관련된 추가 수익원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자동차 관세 정책이 본격화되면서 중고차 가격이 급등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중고차 및 신차 유통 기업들이 수혜를 입을 가능성이 크다고 모건스탠리가 분석했다.10일(미국 현지시각) CNBC에 따르면, 애덤 조나스 모건스탠리 애널리스트는 "소비자들은 전기차 세액 공제가 종료되기 전에 차량을 미리 구매하고 있다. 관세가 본격 적용되기 전에 사려는 수요도 있다"며 "이 같은 선구매 수요가 가격 상승을 유도하고 있다"고 분석했다.6월 기준 만하임 중고차 가치 지수에 따르면, 중고차 가격은 전월 대비 약 2% 상승했고,
월가의 대표적인 강세론자 톰 리 펀드스트랫 창립자는 "연방준비제도(Fed·연준)의 금리인하 속도 조절로 주가가 폭락했지만, 투자자들은 걱정할 필요가 없다"고 조언했다.19일(현지시간) CNBC에 따르면 톰 리는 "펀더멘털은 변하지 않았다"며 이같이 말했다.올해 마지막 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는 시장 예상보다 매파적이었다. 전날 연준은 점도표상으로 내년 금리인하 횟수 전망치를 4회에서 2회로 대폭 삭감했다.주식시장 침체가 단기에 그칠 것이라고 전망한 그는 "시카고옵션거래소(Cboe)가 집계하는 변동성지수(VIX)가 네 차례 급등
김 현 통신원 = 미국 연방준비제도(Fed·연준)가 '매파적 금리 인하'를 단행, 투자심리를 위축시킨 가운데 월가의 대표적 강세론자인 톰 리 펀드스트랫 공동 창업자 겸 수석 전략가는 19일(현지시간) 향후 증시에 대한 확신을 보이며 "지금이 대량 매수 기회"라고 제안했다.연준은 전날 기준금리 25bp(1bp=0.01%) 추가 인하 결정을 내렸다. 예상에 부합한 조치였다.그러나 내년 금리 인하 전망이 25bp씩 4차례에서 2차례로 하향 조정되자 증시에 투매 바람이 일면서 폭락장이 연출됐다.이어 19일에도 투자자들이 충격에서 헤어나지
중고차 판매 플랫폼인 카바나(NYS:CVNA)의 주가가 31일(현지시간) 뉴욕증시 시간외 거래에서 급등했다. 회사가 월가의 예상을 웃도는 실적을 보고하면서다.CNBC에 따르면 카바나는 이날 실적 발표를 통해 2024 회계연도에 조정 기준으로 수익이 최소 10억달러를 웃돌 것이라고 밝혔다.카바나는 올해가 기록적인 한 해가 될 것으로 예상하면서 법인세 이자 감가상각비 차감 전의 영업 이익인 에비타(EBITDA)가 10억달러에서 12억달러 사이가 될 것이라고 주장했다. 지난해 에비타는 3억3천900만달러 수준이었다. 이에 앞서 회사는
AI(인공지능) 열풍을 주도하고 있는 엔비디아(NAS:NVDA)는 나스닥의 대표 기술주로 자리매김했다.29일(현지시간) 연합인포맥스 종목 현재가(화면번호 7219)에 따르면 엔비디아 주가는 전 거래일보다 0.81% 증가한 1,148.25달러에 장을 마쳤다.이는 약 1년 전인 2023년 5월 31일 378.34달러와 비교해 203.5% 급등한 것이다.당시 1조달러에 불과했던 시가총액은 현재 2조8천억달러를 넘어서 시가총액 2위인 애플(NAS:AAPL)과 불과 1천억달러 차이밖에 나지 않고 있다.지난 1년간 눈부신 상승세를 보인 엔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