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프리 홀딩스는 미주, 유럽 및 아시아에서 고급 액세서리와 의류를 마케팅, 유통 및 판매하는 기업입니다. 마이클 코어스는 카프리의 최초이자 매출 기준 최대 브랜드로, 700개 이상의 직영 매장, 도매 및 전자상거래를 통해 핸드백, 신발, 의류를 판매합니다. 지미추(2017년 인수)는 여성용 고급 신발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이 회사의 제품은 200개 이상의 직영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존 아이돌은 2003년부터 카프리의 CEO를 맡아왔습니다.
카프리홀딩스 AI예측
AI예측기는 카프리홀딩스을 강력매도 · 매도 · 중립 · 매수 · 강력매수 로 예측했어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예상 주가 시나리오와 AI의 투자의견, 목표·손절가, AI가 참고한 차트 패턴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프리홀딩스 지표분석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은 카프리홀딩스을 매수 · 매도 · 보유 · 관망 중이에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의 매매 시점을 확인하고 다음 신호를 알림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월스트리트가 새로운 트럼프 행정부에서 인수·합병(M&A) 업계 활황을 기대하면서 잠재적 인수 거래 기업들이 주목된다.17일(현지시간) CNBC에 따르면 모건 스탠리는 M&A 업계가 역사적으로 조용했던 2023년에 이어 2024년에는 인수 거래 발표가 전년 대비 25% 증가할 것으로 예상했다.미 연방준비제도(Fed·연준)의 금리 인상과 리나 칸 연방거래위원회(FTC) 위원장의 공격적인 반독점 정책으로 인해 지난 몇 년간 거래 성사는 매우 더뎠으나 선거 이후 FTC의 변화 가능성에 월가의 기대도 커지고 있다.하비 슈워츠 칼라일 최고경
거대 기업을 상대로 한 미국 정부의 연이은 반독점 재판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다.구글(NAS:GOOGL)은 온라인 배너 광고 시장을 반독점한 혐의로 올해 두 번째 반독점 재판을 시작했고, 패션회사 태피스트리(NYS:TPR)의 카프리 홀딩스(NYS:CPRI) 인수를 저지하기 위한 규제 당국의 재판도 개시됐다.9일(현지시간) 주요 외신에 따르면 레오니 브린케마 연방 판사는 이날 버지니아주 알렉산드리아 연방법원에서 시작된 재판에서 구글이 디지털 광고를 사고파는 데 사용되는 소프트웨어를 독점하고 있다는 내용의 공개 진술을 들었다.법무부
CNBC 방송의 '매드머니' 진행자 짐 크레이머는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이 재임할 경우 상승할 가능성이 있는 주식과 하락할 가능성이 있는 주식을 언급했다.15일(현지시간) 크레이머는 "트럼프의 움직임을 예측하기 어렵다"면서도 "지난 주말 이후 트럼프 주식이 다시 돌아온 것 같다"고 말했다.그는 "정치적 상황을 초월할 만큼 훌륭한 기업들이 많다는 점을 기억해야 하며, 트럼프 주식으로 간주하던 종목도 순식간에 변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크레이머는 "선거 결과를 예측하려는 것이 아니다"라면서도 "주말 사이 트럼프 암살 시도로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