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지털 자산 소개 셀로는 이메일 주소와 전화번호를 공개 키로 사용하여 금융시스템에 접근할 수 있도록 고안된 오픈 플랫폼입니다. 셀로 플랫폼은 보다 쉬운 현금 이체, P2P(Peer to Peer) 대출, 디지털 자산 지갑 등의 앱 생태계 구축을 목표로 하며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일반 사용자들에게 다른 모바일 앱처럼 간단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창립되었습니다. 셀로는 관련된 전반 블록체인 소프트웨어를 구축하고 있으며 그 중의 핵심부분은 블록체인 위에서 가동합니다. 셀로 토큰(CELO)은 셀로의 거버넌스 토큰입니다. ## 기술적 특징 1. 셀로는 비잔틴 장애 허용(Byzantine Fault Tolerance, BFT) 지분증명(Proof of Stake, PoS) 합의 알고리즘을 사용합니다. 2. 셀로는 사용자의 전화번호, 메일 등을 공개 키로 사용하는 주소기반 암호화(Address-based Encryption) 방식을 사용하여 더욱 간단하고 쉬운 금융 시스템을 구축하였습니다. ## 현재와 미래 셀로 플랫폼 내의 거래는 모바일 동기화에 최적화 되어 빠르고 가벼우며 cUSD를 사용하여 낮은 거래 수수료를 지향합니다. 셀로의 비전은 사용성과 가격 안정성을 갖춘 금융시스템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셀로 AI예측
AI예측기는 셀로을 강력매도 · 매도 · 중립 · 매수 · 강력매수 로 예측했어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예상 시세 시나리오와 AI의 투자의견, 목표·손절가, AI가 참고한 차트 패턴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셀로 지표분석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은 셀로을 매수 · 매도 · 보유 · 관망 중이에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의 매매 시점을 확인하고 다음 신호를 알림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가상자산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면서 24시간 쉬지 않고 활발하게 거래되고 있습니다.은 매일 아침 국내 4개 거래소(업비트, 빗썸, 코인원, 코빗)에서 밤사이 상승·하락 폭이 가장 큰 코인 2개씩 소개합니다. *간밤에 주목받은 코인ZK(지케이싱크), IP(스토리), ME(매직에덴), GLM(골렘), ZRC(저킷), FXS(프랙스 셰어), APM(에이피엠 코인), NFT(에이피이앤에프티), AGLD(어드벤처골드), EVERY(에브리월드), SGB(송버드), CELO(셀로), PEPE(페페) *기준 시간은 1월 19일 오전
[디지털투데이 AI리포터] 브라질 중앙은행 전 이사 토니 볼폰이 브라질 헤알화와 연동된 수익 공유 스테이블코인 BRD를 공개했다고 7일(현지시간) 블록체인 매체 코인데스크가 전했다. 해당 코인은 브라질 국채로 뒷받침되며, 보유자에게 금리 수익을 제공한다. 현재 브라질 중앙은행 기준금리는 15%로, 미국 연방준비제도(Fed)의 목표 금리 3.5~3.75%보다 훨씬 높다.볼폰은 CNN 브라질 방송에서 "BRD는 브라질의 고금리 환경을 해외 투자자들에게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며 "국내 규제, 환율 문제, 인프라 한계로 인해
[디지털투데이 황치규 기자]글로벌 결제 대기업 스트라이프(Stripe)가 암호화폐 스타트업 발로라(Valora) 개발팀을 인수한다고 더블록이 10일(현지시간) 보도했다.발로라 창업자 재키 보나는 소셜 미디어를 통해 “글로벌 금융 시스템 접근성 확대라는 공동의 비전을 위해 팀 전체가 스트라이프에 합류한다”고 밝혔다.이번 인수는 기업 인재를 확보를 위한 인수(acqui-hire)' 방식으로 진행됐다. 발로 기술 자산은 이번 거래에 포함되지 않았다.발로라는 CELO 블록체인 기반 스테이블코인에 특화된 모바일 암호화폐 지갑 앱을 제공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