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공장은 2012년 3월 2일에 설립된 기업으로 자연 성분의 기능성 화장품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주요 매출은 퓨어 클렌징 오일, 갈락 나이아신 2.0에센스 부문에서 발생하고 있다. 당사는 논란이 되는 유해 성분을 배제하고 비건 원료로 화장품을 제조하여 기초 화장품 분야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엔 네고왕 프로모션으로 193만개의 제품 판매를 기록하였으며 앞으로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하여 더 많은 고객들에게 마녀공장 브랜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데일리한국 김보라 기자] 쿠팡은 인기 뷰티 브랜드 제품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선보이는 ‘메가뷰티쇼’를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메가뷰티쇼는 쿠팡이 연 3회 정기적으로 선보이는 대표 뷰티 축제로,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제품을 파격적인 혜택으로 제공해 매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이자녹스, 메디힐, 바닐라코, 아이오페를 비롯해 총 15개 브랜드가 참여한다.이번 행사에서는 각 브랜드의 대표 상품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에이지투웨니스 ‘샤이닝드롭 에디션 팩트 세트’, 이지듀 ‘멜라 비 토닝 앰플 쿠션
쿠팡이 인기 뷰티 브랜드 제품을 선보이는 '메가뷰티쇼'를 23일까지 3주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메가뷰티쇼는 쿠팡이 연 3회 정기적으로 선보이는 대표 뷰티 축제다.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제품을 파격적인 혜택으로 제공해 매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이자녹스, 메디힐, 바닐라코, 아이오페 등 총 15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각 브랜드의 대표 상품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에이지투웨니스
쿠팡이 인기 뷰티 브랜드 제품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선보이는 '메가뷰티쇼'를 진행한다. [비즈니스포스트] 쿠팡이 인기 뷰티 브랜드 제품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선보이는 '메가뷰티쇼'를 3일부터 23일까지 3주간 진행한다. 메가뷰티쇼는 쿠팡이 연 3회 정기적으로 선보이는 대표 뷰티 축제로,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제품을 파격적인 혜택으로 제공해 매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이자녹스, 메디힐, 바닐라코, 아이오페를 비롯해 총 15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각 브랜드의 대표 상품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에이지투웨니스 '샤이닝드롭 에디션 팩트 세트', 이지듀 '멜라 비 토닝 앰플 쿠션 세트', 마녀공장 '딥 포어 클렌징
K-뷰티(K-Beauty)에 대한 글로벌 위상 강화로 국내외 화장품 업계의 인수·합병(M&A) 및 투자 열기가 한층 가속화하고 있다.삼정KPMG가 27일 발간한 '글로벌 뷰티 트렌드를 견인하는 라이징 플레이어, K-뷰티' 보고서에 따르면, 한국의 화장품 수출액은 지난 10년간 연 평균 14.6% 성장했다. 지난해에는 전년 대비 19.9% 증가한 103억 달러를 기록했다. 한국은 글로벌 화장품 수출국 4위로 자리매김했다.삼정KPMG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