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ETF는 국내 주식을 주된 투자대상자산으로 하며, iSelect 원자력 지수를 기초지수로 하여 1좌당 순자산가치 변동률을 기초지수와 유사하게 투자신탁재산을 운용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NH투자증권이 산출, 발표하는 iSelect 원자력 지수는 유가증권시장 및 코스닥에 상장된 종목 중 기초 필터링을 통과한 종목들을 유니버스로 하여 리포트, 공시 AI 키워드 필터링을 통해 원자력 관련 키워드와 노출도가 높은 종목을 선정하여 유동시가총액을 고려해 투자 비중 결정함.
HANARO 원자력iSelect AI예측
AI예측기는 HANARO 원자력iSelect을 강력매도 · 매도 · 중립 · 매수 · 강력매수 로 예측했어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예상 주가 시나리오와 AI의 투자의견, 목표·손절가, AI가 참고한 차트 패턴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HANARO 원자력iSelect 지표분석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은 HANARO 원자력iSelect을 매수 · 매도 · 보유 · 관망 중이에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의 매매 시점을 확인하고 다음 신호를 알림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NH-Amundi자산운용은 HANARO 원자력iSelect ETF의 순자산이 상장 후 처음으로 5000억원을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코스콤 ETF CHECK에 따르면 지난 12월 8일 기준 해당 ETF의 순자산은 5379억원으로 집계됐다. 우수한 성과에 힘입어 올해 들어 약 4974억원 증가했다. 연초 405억원 대비 약 13.3배 늘었다 . 지난 8일 기준 HANARO 원자력iSelect의 최근 3개월, 1년 수익률은 40.66%, 200.42%를 달성했다. 코스콤 ETF CHECK에서 집계
글로벌 증시가 전례 없는 강세장을 이어가면서 상장지수펀드(ETF) 시장도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2023년 100조원을 넘어선 한국 ETF 시장 규모는 올해 270조원까지 폭증했으며, 내년에는 300조원 고지를 돌파하며 사상 최대 성장을 기록할 전망이다. 다수 전문가는 이 같은 랠리가 내년에도 이어질 것으로 예측하며, ETF 투자가 여전히 가장 유효한 전략이라고 입을 모은다. 초보 투자자에게는 가장 단순하고 안전하게 상승장에
국내 주식시장에서 원자력 관련 상장지수펀드(ETF)가 높은 수익률을 기록하면서 주목받고 있다. 인공지능(AI) 기술 발달과 함께 전력난 우려도 커지고 있다. 국내 자산운용업계는 탄소중립과 에너지 안보 강화가 전 세계 주요 국가의 정책 과제로 부상하면서 원자력 산업이 꾸준하게 성장할 것으로 내다봤다. 4일 코스콤 ETF 체크에 따르면 HANARO 원자력iSelect ETF는 올해 들어 수익률 210%를 기록했다. 같은 기간 코스피가 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