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쎄이상은 2008년 1월 31일 설립된 기업으로 전시, 컨벤션 및 행사 대행업을 주사업으로 영위하고 있다. 주요 매출은 전시 용역을 통해 발생하고 있다. 당사는 연간 18개 산업, 66회, 17,340여 부스, 438,544㎡ 이상 규모의 전시회를 개최하여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 전시회사 중 유일하게 자체 IT 전문인력을 갖추고 직접 개발한 고객 및 등록관리 시스템, 어플리케이션 등을 통해 선진화 운영에 집중하고 있다.
메쎄이상 AI예측
AI예측기는 메쎄이상을 강력매도 · 매도 · 중립 · 매수 · 강력매수 로 예측했어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예상 주가 시나리오와 AI의 투자의견, 목표·손절가, AI가 참고한 차트 패턴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메쎄이상 지표분석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은 메쎄이상을 매수 · 매도 · 보유 · 관망 중이에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의 매매 시점을 확인하고 다음 신호를 알림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국내 법률 시장의 오늘과 내일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법률 특화 B2B(기업 간 거래) 전문 박람회가 열렸다. 지난 3일부터 5일까지 서울 서초구 양재동 aT센터에서 아시아 최초이자 국내 유일의 법률 박람회인 '2025 대한민국 법률 산업 박람회'(Law Expo Seoul 2025. LES 2025)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법률신문이 'Beyond Market Toward Industry'를 주제로 인하우스카운슬포럼(IHCF), 메쎄이상과 공동 주최한 이번 행사에는 국내 10대
"무엇을 하라고 하든지 가진 모든 것을 다해서 해야 한다. 사내 변호사든 아니든 그 기반을 확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적극 활용하라. 가장 강조하고 싶은 말은 젊은 변호사로서 최선을 다하라는 것이다." 세계적인 대형 로펌 스캐든 압스(Skadden Arps)의 랜스 A. 에체베리(Lance A. Etcheverry) 파트너 변호사는 '챔피언 변호사가 되기 위해 젊은 변호사들이 반드시 갖춰야 할 훈련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느냐'는 질문에 이렇게 답했다
법률신문(대표 이수형)이 인하우스카운슬포럼(IHCF), 메쎄이상과 공동 주최하는 '2025 대한민국 법률 산업 박람회'(Law Expo Seoul 2025, 이하 LES 2025)가 3일 개막했다. 'Beyond Market Toward Industry'(7조 시장에서 70조 산업으로)를 주제로 이날부터 5일까지 사흘간 열리는 이번 박람회에서는 화려한 라인업으로 구성된 강사들이 진행하는 포럼을 통해 법률 산업의 발전 방향을 조망한다. 또 김·장 법률사무소, 법무법인 광
아시아 최초이자 국내 유일의 법률 박람회가 개최된다. 법률신문(대표 이수형)은 다음 달 3일부터 5일까지 서울 서초구 양재동 aT센터 제2전시장에서 '2025 대한민국 법률 산업 박람회'(Law Expo Seoul 2025, 이하 LES 2025)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법률신문과 인하우스카운슬포럼, 메쎄이상이 공동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Beyond Market Toward Industry'(7조 시장에서 70조 산업으로)를 주제로 법률 산업의 발전 방향을 조망
깨끗한나라는 자사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포포몽이 국내 최대 펫 박람회인 '2025 메가주 일산(2025 MEGAZOO ILSAN)'에 참여했다고 24일 밝혔다.깨끗한나라는 지난 21일부터 23일까지 경기도 일산에 있는 킨텍스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서 포포몽 부스를 운영해 신제품을 처음으로 공개하고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마련했다. 메가주는 한국펫사료협회가 주최하고 메쎄이상이 주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반려동물 종합 박람회로 약 600개의 반려동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