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바이포는 2017년 08월 30일에 설립된 기업으로 광고 영화 및 비디오물 제작업을 주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다. 주요 매출은 콘텐츠 제작 부문에서 발생하고있다. 당사는 높은 실감도를 필요로 하는 초고화질 콘텐츠를 제작하고 전문 유통 플랫폼을 런칭하여 세계 최다 8K콘텐츠를 보유한 영상 전문 플랫폼으로 화질개선 딥러닝 솔루션 PIXELL을 개발하고 있다.
콘텐츠 인공지능(AI) 솔루션 기업 포바이포는 웨이브와 함께 2000년대 인기 드라마를 초고화질로 개선했다고 4일 밝혔다. 웨이브의 드라마 리마스터링 '뉴클래식' 프로젝트에 참여해온 이 기업은 올해 총 320화 분량의 드라마 화질 개선 프로젝트에 참여했다. 화질 개선 작업을 통해 1차로 공개된 드라마는 '올인', '발리에서 생긴 일', '파리의 연인' 등 여섯 작품이다. 이달에는 인기 예능 '무한도전', '우리 결혼했어요', 'X맨
콘텐츠 인공지능(AI) 솔루션 업체 포바이포는 국내 대표 OTT 플랫폼 웨이브(Wavve)와 함께 2000년대 방영된 인기 드라마를 초고화질로 되살렸다고 4일 밝혔다. 포바이포와 웨이브는 협력관계를 이어오고 있다. 포바이포는 지난해부터 웨이브가 진행해 온 '뉴 클래식(New Classic) 프로젝트'에 참여해 감독판 '내 이름은 김삼순' '궁' '풀하우스' '커피프린스 1호점' 등 2000년대 명작 드라마를 자사 AI 솔루션 '픽셀(PIXELL)'을 활
1. 증시 중요 뉴스
1) 뉴욕증시, 관세 우려에도 끄떡없는 고용…동반 강세 마감
- 뉴욕증시의 3대 주가지수가 또다시 강세를 이어가며 일부 지수는 사상 최고치를 다시 한번 경신. 6월 미국 비농업 부문 고용 증가분이 시장 예상치를 웃돌자 경기둔화 우려가 약해지면서 매수세가 몰려.
- 3일(미국 동부시간) 뉴욕증권거래소(NYSE)에서 다우존스30산업평균지수는 전장보다 344.11포인트(0.77%) 오른 44,828.53에 거래를 마감
- 스탠더드앤드푸어스(S&P)500지수는 전장보다 51.93포인트(0.83%) 상승한 6,279.35, 나스닥종합지수는 207.97포인트(1.02%) 뛴 20,601.10에 장을 마쳐. 2) 李 "대출규제는 맛보기… 수요억제책 많다"
- 이재명 대통령이 취임 30일 기자회견에서 "부동산 수요 억제책은 아직 엄청나게 많이 남아 있다"며 부동산 과열을 막기 위한 추가 규제를 예고
- 이 대통령은 3일 청와대 영빈관에서 진행된 회견에서 지난주 발표된 새 정부의 첫 부동산 규제와 관련해 "이번 대출규제는 맛보기 정도에 불과하다"며 이같이 말해
- 이에 따라 지난달 27일 발표된 수도권 주택담보대출 6억원 일괄제한 등 가계부채 관리 방안에 이어 재건축초과이익환
[데일리한국 이보미 기자] 포바이포(4BY4)는 화질 개선 AI(인공지능) 솔루션 '픽셀(PIXELL)'을 아마존웹서비스(AWS) 마켓플레이스에 등록했다고 1일 밝혔다. AWS 마켓플레이스는 전세계 소프트웨어, 서비스, 데이터 솔루션 등을 손쉽게 탐색, 구매, 배포할 수 있는 글로벌 최대 규모의 디지털 카탈로그다.포바이포는 AWS 마켓플레이스 미디어&엔터테인먼트 부문에 화질 개선 AI 솔루션인 '픽셀'을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형태로 등록을 마쳤다.이번 마켓플레이스 등록으로 화질 고도화와 비트레이트 최적화 작업을 필요로 하는
콘텐츠 인공지능(AI) 솔루션 업체 포바이포는 화질 개선 AI 솔루션 '픽셀(PIXELL)'을 아마존웹서비스(AWS) 마켓플레이스에 등록했다고 1일 밝혔다. 포바이포는 AWS 마켓플레이스의 미디어&엔터테인먼트 부문에 화질 개선 AI 솔루션 '픽셀'을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형태로 등록했다. AWS 마켓플레이스는 전 세계 소프트웨어, 서비스, 데이터 솔루션 등을 손쉽게 탐색, 구매, 배포할 수 있는 글로벌 최대 규모의 디지털 카탈
포바이포 매출 정보
날짜
매출액
매출액 증가율
영업이익
영업이익 증가율
순이익
순이익 증가율
2024.4Q
33,275,914,511
-1.41%
-13,890,623,243
14.56%
-12,295,790,748
40.23%
2023.4Q
33,751,399,462
108.42%
-16,258,350,170
-54.86%
-20,571,978,089
-134.42%
2022.4Q
16,194,298,000
-
-10,498,782,000
-
-8,775,800,000
-
2021.4Q
22,276,034,842
-
4,013,969,721
-
3,763,916,757
-
포바이포 투자자별 매매동향
순매수량
개인: 2,456
기관: 0
외인: -2,679
누적 순매수량
개인: 553,594
기관: -135,933
외인: -200,084
순매수
날짜
개인
기관
외인
2025-07-16
2,456
-
-2,679
2025-07-15
-123
-
180
2025-07-14
-339
-1
551
2025-07-11
-3,784
1
3,783
2025-07-10
7,054
6
-7,426
2025-07-09
-3,655
-
3,661
2025-07-08
-3,743
-
3,805
2025-07-07
-15,107
-
14,717
2025-07-04
45,387
-
-43,331
2025-07-03
69,711
-50
-82,519
2025-07-02
-35,560
-1,495
37,006
2025-07-01
68,844
-
-69,658
2025-06-30
10,281
2
-9,283
2025-06-27
-13,596
-
13,831
2025-06-26
-90,452
1
89,631
2025-06-25
21,362
6
-21,302
2025-06-24
11,824
-
-11,684
2025-06-23
-26,295
-
27,077
2025-06-20
-13,641
3
13,118
2025-06-19
56,220
1
-56,498
2025-06-18
-16,519
-2
16,153
누적 순매수
날짜
개인
기관
외인
2025-07-16
70,325
-1,528
-80,867
2025-07-15
67,869
-1,528
-78,188
2025-07-14
67,992
-1,528
-78,368
2025-07-11
68,331
-1,527
-78,919
2025-07-10
72,115
-1,528
-82,702
2025-07-09
65,061
-1,534
-75,276
2025-07-08
68,716
-1,534
-78,937
2025-07-07
72,459
-1,534
-82,742
2025-07-04
87,566
-1,534
-97,459
2025-07-03
42,179
-1,534
-54,128
2025-07-02
-27,532
-1,484
28,391
2025-07-01
8,028
11
-8,615
2025-06-30
-60,816
11
61,043
2025-06-27
-71,097
9
70,326
2025-06-26
-57,501
9
56,495
2025-06-25
32,951
8
-33,136
2025-06-24
11,589
2
-11,834
2025-06-23
-235
2
-150
2025-06-20
26,060
2
-27,227
2025-06-19
39,701
-1
-40,345
2025-06-18
-16,519
-2
16,153
포바이포 자산 비율
자산총계
부채비율
자본비율
58,652,029,581
53.06%
46.94%
포바이포 매출 구성
구성 요소
비율
초고화질 콘텐츠 제작, 뉴미디어 콘텐츠 제작, 영화/드라마 후반제작 [콘텐츠 제작]
70.5%
e스포츠팀 대전료, 상금 및 출연료, 스폰서십, 선수단 IP [e스포츠 IP 운영]
13.5%
오프라인 복합 문화공간 운영, 온라인 소셜미디어 채널 운영 및 크리에이터 콘텐츠 관리 [e스포츠 문화 콘텐츠 제작 및 유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