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티앤씨알오는 2017년 04월 03일 설립된 기업으로 비임상과 임상시험을 위탁받아 연구를 수행하고, 객관적 시험 결과를 전달하는 의학 및 약학 연구개발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주요 매출은 임상센터, 비임상센터, 분석센터 등의 용역서비스부문에서 발생하고 있다. 당사는 의약품, 의료기기. 식품, 화장품 등 다양한 영역에서 비임상시험 및 임상시험 일부까지의 용역을 제공하는 Full-Service CRO로서, 효능시험을 포함한 비임상시험 시장과 생물학적동등성(생동성) 및 1상을 포함한 임상시험 시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파이낸셜뉴스] 비임상·임상시험수탁기관 디티앤씨알오가 정신 및 행동장애 치료제 유효성평가 전문기관인 아주대학교 MBD T2B센터와 유효성 평가를 강화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양 기관이 보유한 전문성과 인프라를 바탕으로 정신 및 행동장애 치료제 유효성 및 안전성 평가 분야에서 전략적 협력을 도모하고, 효율적인 연구개발 체계 구축과 글로벌 경쟁력 확보를 위한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추진했다.
디티앤씨알오는 GLP 및 GCLP 기준 비임상 안전성·유효성·분석 평가와 임상시험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기관이다. 다양한 제약·바이오 기업과의 협력을 통해 신뢰도 높은 시험 수행 역량을 축적해왔다.
특히 디티앤씨알오는 지난 3월 PK/PD센터 개소를 통해 신약 연구에서 필수적인 약물동태학(PK) 및
한양증권은 7일 일동제약에 대해 한국 경구용 비만치료제 대장주로 부각되고 있다고 진단했다. 오병용 한양증권 연구원은 이날 보고서에서 "주사제보다 훨씬 편리한 경구용 GLP-1 약물이 차세대 비만치료제 경쟁의 게임체인저로 주목받고 있다"며 "릴리의 '오포글리프론'과 노보노디스크의 '리벨서스'가 체중감량 효과를 입증하며 내년 상용화가 예상되는 가운데 아직 전세계에서도 임상시험 단계의 경구용 GLP-1 약물은 손에 꼽히
'동전 파스'라는 이름으로 잘 알려진 일본의 '로이히츠보코(ROIHI-TSUBOKO)'가 국내에 정식으로 출시된다. 일동제약은 일본 니치반과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로이히츠보코 코인플라스타'를 이달부터 국내 약국 시장에 독점 공급한다고 7일 밝혔다. 로이히츠보코는 소염·진통·진양 작용을 하는 첩부제 형태의 일반의약품으로, 베이지색의 둥근 외형과 특유의 화끈하고 개운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염증을 가라앉히고 통증을 완화하
[파이낸셜뉴스] 디티앤씨알오(Dt&CRO)는 지난 17일(현지시간) 미국 신약개발 컨설팅 전문기업 레디어스 리서치(Radyus Research)와 공동으로 한국 바이오텍 기업과 글로벌 투자사 간 IR 네트워킹 행사를 미국 보스턴에서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세계 최대 바이오제약 행사인 'BIO USA 2025' 기간 중 열렸으며, 국내 유망 바이오텍 12개사와 미국을 포함한 글로벌 투자사 31개사가 참여했다. 주보스턴 대한민국 총영사관도 참석해 국내 기업의 해외 진출을 위한 전략적 협력 의지를 밝혔다.
행사는 국내 바이오텍이 미국 현지 투자자와 직접 만나 피드백을 받고 협업 가능성을 논의하는 형식으로 구성됐다. 특히 투자사 맞춤형 네트워킹 세션을 통해 연구·개발 초기 단계 기업부터 임상 진입을 앞둔 기업까지 폭넓은 파트너십 기회를 제공했다.
이번
[인포스탁데일리=박상철 기자]인포스탁데일리가 매일 아침 전 세계 투자 정보를 담은 뉴스를 배달해드립니다. 미국증시 마감과 시장 이슈, 주목할만한 인사이트가 담긴 주요 외신, 국내 시장 종목들의 시세를 움직일 뉴스 등을 엄선했습니다. 증시 개장 전 빠르게 변하는 시장 현황을 살펴보고 이를 통해 투자전략을 점검할 수 있도록 마련된 코너입니다.■ 국내증시지난밤 뉴욕증시가 관세 불확실성 지속 및 FOMC 결과 대기 속 하락, 유럽 주요국 증시는 혼조 마감했다.연휴를 마치고 개장한 코스피지수는 이날 외국인과 기관의 동반 순매수 등에 0.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