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카는 2021년 3월 "케이카 주식회사"로 상호변경하였으며, CPO 모델 기반이커머스 국내 온/오프라인 중고차 시장 내 매출 최상위인 기업이다. 주요 매출은 온/오프라인을 통한 중고차 사업 및 렌터카 사업을 통해 발생하고 있다. 당사는 트랜드에 대한 선도적 대응 및 생산성 향상을 위한 노력, 강력한 영업망을 통해 국내 중고차 시장에서 점차 시장 점유율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데일리한국 남궁휘 기자] 케이카는 국내 중고차 시장에서 유통되는 출시 10년 이내 740여개 모델을 대상으로 평균 시세를 분석한 결과, 경유 차량의 시세가 전반적으로 상승하고 있다고 29일 밝혔다.먼저 RV 차종의 대표 모델인 기아 카니발은 지난달에 이어 2개월 연속 강세다. 최신 모델인 더 뉴 카니발 4세대가 1.4%, 더 뉴 카니발 4세대 하이브리드는 1.0% 각각 전월 대비 상승할 전망이다. 직전 모델인 카니발 4세대 역시 전월 대비 0.4% 상승이 예상된다.SUV 역시 디젤 모델 중심의 수요 강세에 시세도 상승세다. 주요
[파이낸셜뉴스] 직영중고차 플랫폼 기업 K Car(케이카)는 자체 브랜드 진단 조사 결과, 소비자들이 케이카에서 차량을 구매하는 가장 큰 이유가 '신뢰도' 때문인 것으로 나타났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조사는 최근 3년 내 중고차를 구매했거나 향후 1년 내 구매를 고려 중인 25~59세 남녀 700명을 대상으로 브랜드 인식, 중고차 플랫폼 선택 요인, 구매 행태 등을 종합적으로 분석했다.
조사 결과, 여러 플랫폼 중 케이카를 선택한 가장 큰 이유는 '브랜드 신뢰도'(38.9%)였다. 이어 '마음에 드는 매물이 있어서'(37.0%), '허위 매물 걱정이 없어서'(29.6%) 순으로 나타났다. 케이카 측은 중고차를 직접 매입·판매하는 직영 시스템이 '안전한 거래'가 가능하다는 인식을 강화한 것으로 분석했다.
케이카의 온·오프라인 채널 이용 이유는 상반된 결과를 보였다. 온
[데일리한국 남궁휘 기자] 케이카는 회사가 실시한 브랜드 진단 조사에서 소비자가 케이카에서 차량을 구매한 주된 이유가 '신뢰도'로 나타났다고 20일 밝혔다.이번 조사에서는 최근 3년 내 중고차를 구매했거나 향후 1년 내 구매를 고려 중인 25~59세 남녀 700명을 대상으로 브랜드 인식, 중고차 플랫폼 선택 요인, 구매 행태 등을 종합적으로 분석했다.케이카를 선택한 이유를 물었을 때 소비자가 타 중고차 플랫폼 대비 케이카를 선택한 가장 큰 이유는 '브랜드 신뢰도'(38.9%)였다. 이어 '마음에 드는 매물이 있어서'(37.0%),
[데일리한국 남궁휘 기자] 케이카는 가을 나들이 철을 맞아 가족·연인과 함께 드라이브하고 싶은 차량을 투표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선택 가능한 차종은 4가지로, 케이카에서 판매중인 인기 차량으로 구성돼 있다. 참여 방법은 벤츠 E클래스 카브리올레, 제네시스 GV80, 기아 카니발 4세대 하이리무진, 현대 캐스퍼 중 1대를 정하고, 케이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의 해당 게시물에 댓글로 선정 이유를 작성해 캡처한 후 응모 링크에서 필수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당첨자는 오는 29일 발표 예정으로 BBQ 치킨세트, CU 편의점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