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노트는 2003년 03월 28일에 설립 되었으며, 당사 고유의 유전자 재조합 항원, 항체 제조기술을 바탕으로 하여 임상적 중요도가 높은 진단 시약 제품을 연구, 개발, 제조 유통하고 있다. 주요 매출은 바이오콘텐츠 사업부문에서 발생하고 있다. 당사는 핵심 연구 기술을 바탕으로 분자진단 및 생화학 진단에도 영역을 넓혀갈 예정이며, 인체 체외진단 시약 등에 사용하는 반제품, 원료(항원, 항체)등 바이오콘텐츠 사업을 본격적으로 확충할 계획이다.
바이오노트 AI예측
AI예측기는 바이오노트을 강력매도 · 매도 · 중립 · 매수 · 강력매수 로 예측했어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예상 주가 시나리오와 AI의 투자의견, 목표·손절가, AI가 참고한 차트 패턴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바이오노트 지표분석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은 바이오노트을 매수 · 매도 · 보유 · 관망 중이에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의 매매 시점을 확인하고 다음 신호를 알림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인포스탁데일리=윤서연 기자]▶마감체크■ 코스피지수코스피지수는 0.57% 상승한 4551.06에 마감했다.지난밤 뉴욕증시가 AI 랠리 지속 등에 상승, 유럽 주요국 증시도 상승 마감했다.이날 코스피지수는 4566.34로 상승 출발했다. 장 초반 4611.72에서 장중 고점을 형성한 후 4534선까지 상승폭을 반납했다. 이후 재차 상승폭을 확대했고 오후 들어 4587선까지 상승하기도 했으나 급격히 상승폭을 축소했다. 오후 한때 낙폭을 키워 4488.20에서 장중 저점을 기록한 후 낙폭을 줄였고, 보합권을 중심으로 혼조세를 보이다 장
바이오노트는 올해 연결재무재표 기준 3분기 영업이익 48억원, 매출액 295억원을 기록했다고 14일 공시했다.전년 동기 대비 영업이익은 36%, 매출액은 약 12% 증가했다. 올해 3분기 누적 기준으로는 영업이익 159억원, 매출액 904억원을 기록하며 전년 동기 대비 각각 64%, 16% 증가해 수익성이 크게 개선됐다.동물진단사업부 관련 기존 주요 제품인 동물용 신속진단 래피드(Rapid) 진단키트, 동물용 형광면역분석 'Vcheck F' 제품, POC 분자진단 ‘Vcheck M’ 등의 판매가 증가했으며 올해 출시한 생화학 진단 제품 ‘Vcheck C’ 등의 제품들도 매출 성장에 일조했다는 설명이다.또 바이오컨텐츠 사업부는 반제품, 원료 등 관계사를 통한 매출 증가가 있었으며, 전사 차원의 운영 효율화, 주요 품목 원가 개선, 프로세스 및 구조 개선 등의 이유로 수익성이 크게 개선됐다고 덧붙였다.바이오노트 관계자는 "어려운 대내외 여건 속에서도 실적으로 경쟁력을 입증하고 있다"며 "
[데일리한국 최성수 기자]바이오노트가 올해 3분기 동물진단사업부 등 주요 사업 호조에 힘입어 호실적을 달성했다. 바이오노트는 14일 공시한 올해 3분기 사업보고서를 통해 연결기준 매출액이 295억원으로 전년 동기보다 12% 늘었다고 밝혔다.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48억원으로 36% 증가했다. 올해 3분기 누적(1~9월) 기준으로는 매출액 904억원, 영업이익 159억원을 기록하며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6%, 64% 증가했다. 동물진단사업부 관련 기존 주요 제품인 동물용 신속진단 래피드(Rapid) 진단키트, 동물용 형광면역분석 '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