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원컴퍼니는 직업스킬 교육브랜드 '콜로소'가 일본 시장에서 3년 연속 매출 신장을 달성하며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데이원컴퍼니에 따르면, 일본 사업 대표 브랜드 콜로소 재팬의 지난해 연 결제액은 전년 대비 16.3% 성장한 10억7000만엔(300억원)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성장 배경에는 차별화된 콘텐츠와 현지 맞춤형 마케팅 전략을 꼽았다. 현재 콜로소 재팬은 620여개 온라인 교육 콘텐츠를 제
[파이낸셜뉴스] 한국 성인 교육 콘텐츠가 도제식 교육의 본고장 일본에서 연매출 10억엔을 넘기며 존재감을 키우고 있다.
데이원컴퍼니는 직업 스킬 교육 브랜드 '콜로소 재팬'이 지난해 일본 시장에서 연 결제액 10억7000만엔(약 300억원)을 기록했다고 17일 밝혔다. 전년(9억2000만엔) 대비 16.3% 증가한 수치로, 3년 연속 성장세다.
콜로소는 디자인, 베이킹, 헤어, 일러스트 등 분야별 전문가의 실무 노하우를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브랜드다. 특히 전통적인 오프라인 교육 문화가 강한 일본에서 실전형 콘텐츠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는 설명이다.
데이원컴퍼니 관계자는 "전체 콘텐츠 중 45%가 일본 현지 오리지널 콘텐츠"라면서 "이들이 전체 매출의 55%를 차지한다"고 설명했다. 콜로소 재팬은 총 620여개 교육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으며 오리
우리나라 성인 교육 콘텐츠 기업이 일본에서 큰 인기를 끌며 3년 연속 매출이 증가하는 호조를 보이고 있다. 차별화된 콘텐츠와 현지 맞춤형 마케팅 전략을 통해 10% 이상 성장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현지화 전략에 박차를 가하겠다는 계획이다.17일 성인 교육 콘텐츠 기업 데이원컴퍼니에 따르면 자사의 직업 스킬 교육 브랜드 콜로소는 일본 시장에서 3년 연속 매출 신장을 달성하고 있다. 콜로소는 헤어, 베이킹, 디자인, 일러스트 등 각 분야 최고..
[인포스탁데일리=이동희 선임기자] 한컴그룹 계열사인 디지털 마케팅 전문기업 유디엠(UDM)은 커리어 교육 플랫폼 제로베이스를 운영하는 데이원컴퍼니와 실무 역량을 갖춘 마케팅 인재 발굴 및 채용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유디엠은 제로베이스의 퍼포먼스 마케팅 및 콘텐츠 마케팅 과정 수료생에게 실제 기업이 직면한 실무 과제를 제공한다. 수료생들은 과제를 수행하며 현장 감각을 익히고, 유디엠은 과제 결과와 성장 가능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채용을 결정할 예정이다.지난 2011년에 설립된 유디엠은 퍼포먼스 마케팅부터 SNS
국내 대표 성인 교육 콘텐츠 회사 데이원컴퍼니는 자사의 무제한 1:1 외국어 레슨 플랫폼 '포도(PODO)'가 론칭 1년 만에 누적 레슨 32만 건을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포도의 성장 동력은 기존 외국어 학습 시장과 완전히 다른 접근 방식에 있다. 기존 전화영어나 온라인 과외는 회차제 기반으로 운영돼 한 회당 비용이 4만~5만원에 이르렀다.반면, 포도는 월 구독료만 지불하면 하루에도 수차례 무제한 이용이 가능한 구독 모델을 도입해 회당 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