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츠웨이는 2010년 10월 설립된 기업으로, 피규어 개발 및 제작, 유통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주요 매출은 피규어 제작 및 판매를 통해 발생하고 있다. 트럭380을 통하여 독자적인 IP를 개발하여 향후 애니메이션, 웹툰, 웹소설, 드라마, 영화, 게임 등 다양한 플랫폼의 확장을 계획하고 있다.
블리츠웨이엔터테인먼트 AI예측
AI예측기는 블리츠웨이엔터테인먼트을 강력매도 · 매도 · 중립 · 매수 · 강력매수 로 예측했어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예상 주가 시나리오와 AI의 투자의견, 목표·손절가, AI가 참고한 차트 패턴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블리츠웨이엔터테인먼트 지표분석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은 블리츠웨이엔터테인먼트을 매수 · 매도 · 보유 · 관망 중이에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의 매매 시점을 확인하고 다음 신호를 알림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가수 겸 배우 손담비 측이 시동생인 피겨 스케이팅 국가대표 출신 이규현씨의 제자 성폭행 사건과 관련해 악플러들을 상대로 손해배상 소송을 내 일부 승소한 사실이 알려졌다. 7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서부지법 민사12단독(이관형 부장판사)은 손담비가 악성 누리꾼 2명을 상대로 제기한 손해배상 소송에서 각각 30만원, 20만원씩 총 50만원을 배상하라고 판결했다. 이에 대해 손담비 소속사 블리츠웨이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입장을 내고 “손담비의 악성 댓글 손해배상 소송 판결과 관련해, 손담비는 지속적인 악성 댓글로 오랜 기간 고통 받아왔다”고 전했다. 이번 소송은 지난 2022년 9월, 손담비의 시동생이자 남편 이규혁의 친동생인 이규현이 10대 제자를 상대로 성범죄를 저지르려 한 혐의로 구속됐을 당시 일부 누리꾼들이 기
블리츠웨이엔터테인먼트가 2026년 시작과 함께 배우 매니지먼트와 음반 레이블 시너지를 본격적으로 예고한다고 6일 밝혔다. 배우 중심의 매니지먼트사가 음악 레이블을 직접 보유하고 운영하며 두 영역을 병행하는 사례가 업계에서 이례적이라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국내 주요 대형 기획사들이 가요 사업을 기반으로 아이돌 IP(지식재산권)를 구축한 뒤 연기 영역으로 확장해온 것과 달리, 블리츠웨이는 배우 매니지먼트를 중심으로 콘텐츠 IP 경쟁력을 축적해온 회사다. 이러한 구조 위에서 블리츠웨이는 지난해 뮤직 레이블 KLAP을 인수하며 음반 사업을 직접 품었고, 배우와 음악 IP를 각각 분리된 영역이 아닌 하나의 사업 구조 안에서 운영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
박보검이 이상이, 곽동연과 함께 헤어숍을 오픈한다. 26년 상반기에 첫 방송 예정인 tvN 신규 예능 프로그램 ‘보검 매직컬’은 이용사 국가 자격증이 있는 박보검과 그의 찐친 이상이, 곽동연이 외딴 시골 마을에서 머리와 마음을 함께 다듬어주는 특별한 헤어숍 운영기를 담는다. 박보검, 이상이, 곽동연이 마을 사람들과 마음을 나누고 정을 주고받으며 어떤 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