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라클은 플랫폼 기술을 기반으로 난치성 혈관질환치료제를 연구/개발하는 바이오 벤처기업이다. 주요 매출은 발생하고 있지 않으나, 라이선스 계약금 수령을 수익으로 인식하여 매출이 발생하고 있다. 당사는 11개의 신약 후보물질을 보유하고 있으며 파트너사와의 공동연구 또는 기술이전을 사업화 모델로 하고 있다.
큐라클 AI예측
AI예측기는 큐라클을 강력매도 · 매도 · 중립 · 매수 · 강력매수 로 예측했어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예상 주가 시나리오와 AI의 투자의견, 목표·손절가, AI가 참고한 차트 패턴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큐라클 지표분석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은 큐라클을 매수 · 매도 · 보유 · 관망 중이에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의 매매 시점을 확인하고 다음 신호를 알림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1차 평가지표서 위약군 대비 유의한 개선 효과…질병 진행 억제·기능 개선 가능성 확인 임상 2b상 결과 바탕으로 신규 특허 출원도… 약물 가치 강화하며 글로벌 진출 토대 마련 큐라클이 신장질환 치료제로 개발 중인 'CU01'의 당뇨병성 신증 국내 임상 2b상에서 통계적 유의성이 확보된 톱라인(주요지표) 결과를 수령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임상에서 1차 평가지표인 소변 알부민-크레아티닌 비율(uACR) 변화량은 위약군 대비 통계적으로 유의한 개선 효과를 보였다. 2차 평가지표 중 하나인 추정 사구체 여과율(eGFR)은 투여 기간 기저치 대비 유지되는 경향이 관찰됐다. 임상시험 전반에 걸쳐 우수한 내약성도 확인됐다....
큐라클이 당뇨병성 신증 치료제 'CU01'의 임상 2b상을 완료했다. CU01 임상 2b상은 큐라클의 혁신신약 연구 역량을 입증할 기회다. 특히 CU01 임상 2b상에 성공하면 큐라클이 보유한 여러 신약 파이프라인의 임상 연구와 상업화 행보에 탄력이 붙을 수 있다. 큐라클은 올해 글로벌 기술이전 성과를 확보하는 데 집중하겠단 목표다. 큐라클은 이르면 이달 CU01의 국내 임상 2b상 결과보고서(CSR)를 수령할 예정이라고 19일 밝혔다. 큐라클의 CU01은 항산화 및 항염증 작용에 관여하는 'Nrf2' 단백질을 활성화하고 섬유화 반응을 유도하는 'TGF-β' 신호 전달을 억제하는 이중 기전의 혁신신약 후보물질이다. 신장 기능을 유지하거나 개선할 수 있는 경구용(먹는) 치료제로 개발하고 있다. 2022년 7월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로부터 임상 2b상 시험계획(IND)을 승인받았다. 환자 240명을 대상으로 지난해까지 임상시험을 진행했다....
KB증권은 12일 큐라클에 대해 핵심 파이프라인의 임상 진전과 기술이전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고 분석했다. 2016년 설립된 큐라클은 자체 플랫폼 기술 'SOLVADYS(솔바디스)'를 기반으로 다양한 혈관질환 치료 후보물질을 개발 중인 강소 바이오기업이다. 세계 최초 경구용 당뇨병성 황반부종 치료제 'CU06(Rivasterat)'와 경구용 당뇨병성 신증 치료제 'CU01' 등을 포함해 난치성 혈관질환 치료 후보물질 8개를 보유하고 있으며, 맵
[인포스탁데일리=김문영 기자] KB증권은 12일 큐라클에 대해 차별화된 플랫폼 기술을 기반으로 한 핵심 파이프라인의 임상 성과가 가시화되고 있다고 밝혔다. 투자의견과 목표주가는 제시하지 않았다.임상국 KB증권 연구원은 핵심 파이프라인인 'CU06'의 임상 모멘텀에 주목하며 “세계 최초로 개발 중인 망막질환 경구용 치료제 CU06은 지난해 미국 임상 2a상에서 시력 개선과 안전성을 입증했다”며 “지난해 12월 글로벌 CRO와 계약을 체결했으며 올해 상반기 중 임상 2b상 시험계획(IND)을 신청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