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비더블유는 2010년 3월 5일에 설립된 기업으로 방송제작, 음반제작, 연예기획 및 매니지먼트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주요 매출은 음원,음반,영상의 저작권, 제작대행을 통해 발생하며, 매니지먼트와 공연매출이 뒤를 잇고 있다. 타 연예기획사 대비 차별된 경쟁력인 K-POP 아티스트 인큐베이팅 시스템을 통해 소속 아티스트들의 성장을 도모하고 있다.
그룹 온앤오프 (ONF)의 팬들을 위한 선물이 찾아왔다. 온앤오프는 오늘(14일) 낮 12시 공식 SNS를 통해 스페셜 싱글 '여름 빛 (Summer Light)'의 스포일러 쇼츠를 선보이며, 8월 3일 깜짝 발매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영상에는 온앤오프가 '여름 빛 (Summer Light)'을 녹음하는 모습이 담겼다. 현장감 있는 라이브 속에 진지한 태도로 녹음에 열중한 멤버들의 모습에서 팬들을 향한 사랑을 느낄 수 있다. 이처럼 온앤오프는 매년 데뷔를 기념해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담은 곡들을 선보여 왔다. 온앤오프는 지난해 데뷔 7주년을 기념해 첫 인스트루멘탈 앨범 'INFUSE'를 발매한 데 이어 이번에는 스페셜 싱글 형태로 팬들과 만나게 됐다. 특히, '여름 빛 (Summer Light)'은 온앤오프의 데뷔 당일인 8월 3일 발매가 되는 만큼 팬들을 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온앤
'K팝 대표 혼성그룹' 카드(KARD)가 강렬 매력을 품었다. 카드(비엠, 제이셉, 전소민, 전지우)는 오늘(26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미니 8집 'DRIFT(드리프트)'의 타이틀곡 'Touch(터치)'의 뮤직비디오 스포일러 아트워크를 기습 공개했다. 공개된 아트워크에는 두 남녀가 서로의 허리를 부드럽게 감싸안은 파격 실루엣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네 눈에 내가 들어왔다면, 나는 네가 원하는 걸 다 줄 수 있어(If you like what you see then I got what you need)'라는 직설적인 노랫말이 더해져 섹시하면서도 치명적인 매력을 배가했다.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 속 도발적 터치로 보는 이들의 숨을 멎게 했다. 소속사 DSP미디어는 "'Touch'라는 곡이 지닌 대담한 매력에 걸맞게, 카드는 이번 뮤직비디오를 통해 19금 이상의 강렬한 시각적 경험을 선사한다. 그동안 절제된 섹시미를 보여
[경기=데일리한국 하태호 기자]경기도는 새싹기업(스타트업) 판로 개척과 대·중견기업 협업을 지원하는 ‘상생 오픈이노베이션’ 참여기업을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상생 오픈이노베이션’은 새싹기업이 보유한 콘텐츠와 기술을 바탕으로 대·중견기업과 협업 프로젝트를 발굴하고, 제작자금 지원과 맞춤형 컨설팅을 통해 시장 진출 역량을 강화하는 사업이다.선정된 기업에는 지원금 5000만 원이 제공되며, 대·중견기업 파트너사와 협업 프로젝트를 제작한다.또 기업이 가진 역량과 서비스를 실제 시장에 바로 적용해볼 수 있도록 전문 액셀러레이터사와 함께
RBW가 한중 음악 교류에 나선다. 22일 RBW에 따르면 중국의 대표 음악 플랫폼인 넷이즈 클라우드 뮤직(NetEase Cloud Music, 왕이윈뮤직)과 전략적 저작권 협력을 체결, 소속 아티스트들의 음원을 넷이즈 클라우드 뮤직에 독점 제공한다. 마마무, 원어스, 원위, 퍼플키스 전곡을 비롯해 솔라, 문별의 솔로곡들도 이미 전격 공개되었으며, 향후 신곡 또한 독점 선공개 형식으로 유통될 예정이다. 이번 파트너십은 단순한 음원 유통을 넘어, 한국과 중국 양국 간의 음악 산업 협력과 교류를 강화하는 의미 있는 시도로 평가된다. 특히, RBW는 양국 간의 문화적 신뢰와 소통을 바탕으로, 전략적인 방향성과 장기적인 협업을 전제로 이번 파트너십을 구축했다. 넷이즈 클라우드 뮤직은 중국 내 월간 활성 사용자(MAU) 2억 명 이상을 보유한 현지 대표 음악 플랫폼으로, 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