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트릴리온은 탈모증상완화샴푸 및 헤어케어 제품 등을 제조 판매를 주요사업으로 영위하고 있는 기업이다. 주요 종속기업은 TS미디, 프라나아이앤씨 등이 있다. 주요 매출은 샴푸 제품 판매에서 발생하고 있다. 당사는 다년간의 연구를 통해 고함량 안정성에 적합한 레시피를 확보하였고, 탈모닷컴 커뮤니티를 통한 효능효과 뿐만 아니라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하는 다양한 레시피를 개발하였다.
헤어케어 업체인 (주)TS트릴리온(대표 김용채)이 오래 지속됐던 경영권 분쟁이 종결됨으로써 경영 안정기 진입과 동시에 성장의 발판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경영분쟁 해소, 신뢰 경영 시작 TS트릴리온은 기존 대표이사였던 장기영 전 대표 측과의 경영권 분쟁이 모두 해소되었다. 이에 따라 장 前(전) 대표가 제기했던 ▲회계장부열람 등사 신청(서울고등법원 2025나202125 사건) ▲신주발행무효 소송(서울남부지방법원 2025 가합100929 사건) ▲신주발행효력금지 가처분(대법원 2025마6991 사건) 등 모든 소송이 취하되어, TS트...
TS트릴리온이 장기간 이어졌던 경영권 분쟁을 마무리하고 경영 안정기에 들어섰다고 19일 밝혔다. 특히 60억원 규모의 투자 유치도 성공해 신사업 확대와 마케팅 강화에 속도를 낼 계획이다. TS트릴리온은 장기영 전 대표 측이 제기했던 ▲회계장부열람 등사 신청 ▲신주발행무효 소송 ▲신주발행효력금지 가처분 등 모든 소송이 취하됐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TS트릴리온은 법적 분쟁으로 인한 경영 불확실성이 모두 해소됐다. TS트
[파이낸셜뉴스] 탈모샴푸로 유명세를 탄 ㈜TS트릴리온이 장기간 이어졌던 경영권 분쟁을 마무리하고 경영 안정기에 들어섰다고 19일 밝혔다. 특히 60억원 규모의 투자 유치도 성공해 신사업 확대와 마케팅 강화에 속도를 낼 계획이다.
TS트릴리온은 전일 장기영 전 대표 측이 제기했던 △회계장부열람 등사 신청 △신주발행무효 소송 △신주발행효력금지 가처분 등 모든 소송이 취하됐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TS트릴리온은 법적 분쟁으로 인한 경영 불확실성이 모두 해소됐다.
TS트릴리온은 ㈜디비오 50억원, ㈜우신 10억원 등 총 60억 원 규모 3자배정 유상증자 형태의 투자 유치도 성공했다고 밝혔다. 조달된 자금은 신사업 추진과 마케팅 강화 등 미래 성장 동력 확보에 투입될 방침이다.
아울러 TS트릴리온은 성장 방안으로 글로벌 시장 진출에도 박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