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엘리먼트는 물리증착의 원소재인 스퍼터링 타겟과 원자층 증착의 원소재인 전구체의 기화 이송을 위한 핵심 부품과 장비 솔루션을 제공하는 부품 소재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주요 매출은 파트 사업 부문에서 발생하고 있으며, 타겟 사업부가 뒤를 잇고 있다. 당사는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ALD 공정을 위한 핵심부품인 캐니스터와 초음파 레벨센서의 핵심기술을 자체 개발 및 보유하고 있는 기업이다.
지오엘리먼트 AI예측
AI예측기는 지오엘리먼트을 강력매도 · 매도 · 중립 · 매수 · 강력매수 로 예측했어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예상 주가 시나리오와 AI의 투자의견, 목표·손절가, AI가 참고한 차트 패턴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오엘리먼트 지표분석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은 지오엘리먼트을 매수 · 매도 · 보유 · 관망 중이에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의 매매 시점을 확인하고 다음 신호를 알림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인포스탁데일리=윤서연 기자]▶마감체크■ 코스피지수코스피지수는 0.21% 하락한 4135.00에 마감했다.밤사이 뉴욕증시가 FOMC 결과 대기 속 혼조세를 나타냈고, 유럽 주요국 증시도 혼조 마감했다. 이날 코스피지수는 4159.05로 상승 출발했다. 장초반 4172.64에서 장중 고점을 형성한 지수는 점차 상승폭을 반납하다 하락세로 돌아서는 모습을 보였다. 오전 중 4130선 아래로 밀려나기도 했지만, 정오 무렵 반등에 성공한 뒤 상승폭을 다소 키워 오후 장중 4155선 부근에서 움직이는 모습을 보였다. 장후반 재차 하락세로 돌아
SK하이닉스와 삼성전자를 중심으로 'K반도체 전성시대'가 열렸지만, 반도체 핵심 소재·부품 기업 지오엘리먼트의 주가는 여전히 제자리다. K반도체를 믿었던 투자자들이 웃는 동안 캐니스터·레벨센서 분야에서 30년간 기술개발에 매달려온 지오엘리먼트는 정작 호황의 혜택을 충분히 누리지 못했다. 회사 수장인 신현국 회장이 중앙대 총동문회장을 맡고 있어 일각에서 '이재명 대통령 관련주'로 분류되기도 했지만, 주가는 1년 넘게 6000~7000원 박스권에..
이재명 대통령 임기 첫날인 4일 중앙대학교는 개교 이래 첫 대통령 배출을 축하하는 분위기가 넘실대고 있다. 4일 오전 서울 동작구 흑석동 중앙대학교는 자교 출신 이재명 대통령의 당선을 축하하는 현수막을 곳곳에 내걸었다. 정문 인근 전광판에 걸린 "이재명 동문(법학과 82)의 대한민국 대통령 당선을 축하합니다"라는 문구가 등굣길 학생들을 맞이했다.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