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의류 : 의류 및 잡화 제조업체로, 캉골, 헬렌카민스키 브랜드 라이선스를 통하여 가방, 모자, 의류를 판매하는 사업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
에스제이그룹 회사 정보
시장
시가총액
기업순위
주식수
외국인 비중
산업군
세부 산업군
52주 최고
52주 최저
kosdaq
385억
1435위
9,865,828
2.63%
생활용품/잡화
의류/패션잡화
6,250
3,615
에스제이그룹 기업 개요
에스제이그룹은 패션 브랜드 전문기업으로 의류 및 잡화 제조 및 판매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주요 종속기업은 아동용 가방 및 의류 제조,도소매 업체 스제이키즈, 금융 및 보험 업체 스제이지파트너스가 있다. 주요 매출은 패션 부문에서 발생하고 있다. 당사는 자체 개발한 패션 편집브랜드 LE CONTE DES CONTES와 공간 플랫폼 LCDC SEOUL를 전개하고 있으며 백화점, 복합쇼핑몰, 면세점 중심의 프리미엄 유통채널을 중심으로 영업망을 갖추고 있다.
오픈 기념 라이브 아트드로잉·도슨트 직접 나서…북토크쇼 120명 참석성수동 복합 문화 공간 LCDC SEOUL(엘씨디씨서울)이 런던베이글뮤지엄 CBO(Chief Brand Officer)이자 작가로 활동 중인 ‘료’의 작품과 함께 방문객과 소통하는 특별 기획 전시를 선보인다.패션·라이프스타일 기업 에스제이그룹이 운영하는 성수동 LCDC SEOUL은 최근 ‘K-베이글’로 유명세를 얻고 있는 런던베이글뮤지엄 창립자 료 디렉터의 글과 그림을 만나는 기획 전시회 ‘필로소피 료(PHILOSOPHY RYO)’를 이달 2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료(RYO·이효정) 디렉터는 런던베이글뮤지엄, 아티스트베이커리, 까페 하이웨스트, 까페 레이어드 등을 탄생시킨 브랜드 총괄 디렉터다. 특히 런던베이글뮤지엄은 2021년 서울 안국동에 첫 선을 보인 뒤 특유의 브랜드 콘셉트와 맛으로 큰 주목을 받아왔다. 패션업계 출신 대표로서 브랜딩 강의와 도서 출간, 미술 창작 활동
에스제이그룹(대표 이주영)이 자체 기획한 패션 브랜드 'LCDC™(엘씨디씨티엠)'이 '은하철도999' IP와 손잡고, 무신사 스토어 홍대점에서 단독 팝업을 15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은 최근 6개국 21개 매장 입점과 일본 팝업 오픈 등 글로벌 진출에 가속도를 붙이고 있는 엘씨디씨티엠의 브랜드 정체성을 특별한 방식으로 소비자에게 전달하는 프로젝트다. 광활한 우주를 달리는 열차, 그리고 그 안에서 끊임없이 이어지는 철이와 메텔의 여정을 '이야기 속의 이야기'라는 의미를 담은 LCDC™만의 감성을 더해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은하철도999'는 1977년에 원작이 탄생해 지금까지 사랑받는 걸작 애니메이션으로, LCDC™만의 창의적이고 구조적인 스타일링과 도전 정신을 녹여내는데 적합한 작품이라는 점에서 맞손을 잡게 됐다. 단순한 캐릭터 상품을 넘어, 서울에서 출발해 세계와 연결되는 LCDC™의 문화적 여정을 보여준다는 전략이다. 이번 콜라보 상품은 무신사 스토어 홍대점에서 10월 2일부터 15일까지 2주간 단독 팝업이 공개되며 온라인에서도 만날 수 있다. 특히 이번 팝업은 은하철도999 콜라보 컬렉션
캉골키즈가 베이비 타겟층 확장을 겨낭한 신규 베이비 라인을 공식 출시하고, 9월 18일부터 10월 22일까지 신세계 센텀시티에서 첫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고 밝혔. 에스제이그룹이 전개하는 캉골키즈는 최근 변화하는 시장 속 소비 형태에 대응하기 위한 전략으로 '베이비-토들러 라인'을 출시했다. 캉골키즈만의 변하지 않는 정체성을 바탕으로 아이들이 가장 자연스럽고 편안한 모습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시대를 초월하는 스타일을 제안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출시를 통해 기존의 미취학 및 취학 아동 중심에서 연령대 확장을 통해 신규 시장 점유율과 브랜드 포트폴리오까지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특히 최근 저출산 기조 속에서도 영유아 시장은 '텐포켓 현상(10 Pocket : 한 명의 아이를 위해 가족 구성원 다수가 경제적으로 지원하는 현상)'을 중심으로 꾸준한 수요가 존재해 왔고, 높은 선물 구매 비중 및 K-브랜드 선호도 향상과 함께 글로벌 확장성 또한 기대하고 있다. 출시를 기념해 10월 22일까지 신세계 센텀시티에서 열리는 이번 팝업 컨셉은 'Tiny Hands, Big Finds'(작은 손으로 큰 세상을 발견하다)&
에스제이그룹이 자체 기획한 패션 브랜드 'LCDC™(엘씨디씨티엠)'이 일본 도쿄 시부야를 대표하는 대형 쇼핑몰 파르코 백화점에 해외 첫 팝업을 19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은 올해 7월 6개국 21개 매장으로 수출을 확대한 후, 아시아 핵심 매장에서 고객들을 만나는 '해외 첫 팝업 개최' 성과다. 그동안 파리 쇼룸 등 홀세일 위주의 글로벌 소개를 넘어, 리테일 매장에서 해외 소비자의 반응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무대라는 점에서 의의가 있다. 파르코 백화점은 도쿄, 홋카이도 등 높은 유동 인구를 지닌 일본의 대표 도심 지역에 위치한 쇼핑센터로, 50년 이상 최신 패션 트렌드를 전파해온 문화 랜드마크다. 국내에서는 현대백화점이 내달 중 'K-패션브랜드' 팝업을 예정하고 있을만큼 일본 진출 성공을 가늠하는 테스트베드로도 주목받는 곳이다. 엘씨디씨티엠은 이에 한발 앞서, 하이엔드 컨셉의 일본 패션 편집숍인 '레스티어'와 손잡고 19일부터 22일까지 4일간 팝업 오프닝 메인 브랜드로 소개된다. 엘씨디씨티엠의 빠른 글로벌 확장성과 국내외 고객들의 좋은 반응, 창의적 디자인과 퀄리티 대비 합리적인
성수동 복합 문화 공간 LCDC SEOUL(엘씨디씨서울)이 팝업스토어 전문 기업 스위트스팟과 협약을 맺고, 공간 운영 효율과 수익 극대화를 위한 전략적 협업을 시작한다고 10일 밝혔다. LCDC SEOUL은 패션·라이프스타일 기업 에스제이그룹이 운영하는 총 4층 500평 규모의 공간으로, 야외 스퀘어와 1층 까페, 2층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6개의 브랜드를 상시로 만나는 3층 도어스(DOORS), 4층 브런치 레스토랑까지 패션, 브랜드, 문화, F&B가 결합된 공간 플랫폼이다.
특히 2021년 오픈 초기부터 '성수동 핫플레이스'로 입소문을 타면서, 연무장길 동편 끝자락이라는 입지에도 라이브 뮤직 공연, 북토크쇼 등 자체 시그니처 콘텐츠에 힘입어 올 7월 100만 방문객을 돌파한 바 있다. 이번 스위트스팟과의 협약은 공간 유입과 수익을 극대화하는 전략의 일환이다. LCDC SEOUL 내 독립 공간인 C동(1층 18평, 2층 28평)의 대관을 스위트스팟에 위탁해 브랜드 팝업 확대로 안정적인 수익구조를 확보하고 브랜드들과의 협업 시너지를 강화할 방침이다. 스위트스팟은 '스테이지 엑스 익선', '스테이지 엑스 성수 도원', '스테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