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의류 : 의류 및 잡화 제조업체로, 캉골, 헬렌카민스키 브랜드 라이선스를 통하여 가방, 모자, 의류를 판매하는 사업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
에스제이그룹 회사 정보
시장
시가총액
기업순위
주식수
외국인 비중
산업군
세부 산업군
52주 최고
52주 최저
kosdaq
400억
1440위
9,865,828
3.01%
생활용품/잡화
의류/패션잡화
7,110
3,800
에스제이그룹 기업 개요
에스제이그룹은 패션 브랜드 전문기업으로 의류 및 잡화 제조 및 판매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주요 종속기업은 아동용 가방 및 의류 제조,도소매 업체 스제이키즈, 금융 및 보험 업체 스제이지파트너스가 있다. 주요 매출은 패션 부문에서 발생하고 있다. 당사는 자체 개발한 패션 편집브랜드 LE CONTE DES CONTES와 공간 플랫폼 LCDC SEOUL를 전개하고 있으며 백화점, 복합쇼핑몰, 면세점 중심의 프리미엄 유통채널을 중심으로 영업망을 갖추고 있다.
[인포스탁데일리=박상철 기자]인포스탁데일리가 매일 아침 전 세계 투자 정보를 담은 뉴스를 배달해드립니다. 미국증시 마감과 시장 이슈, 주목할만한 인사이트가 담긴 주요 외신, 국내 시장 종목들의 시세를 움직일 뉴스 등을 엄선했습니다. 증시 개장 전 빠르게 변하는 시장 현황을 살펴보고 이를 통해 투자전략을 점검할 수 있도록 마련된 코너입니다.■ 국내증시이날 코스피지수는 0.17% 상승한 3059.47에 장을 마감했다.수급별로는 개인이 1524억 순매수했고, 외국인과 기관은 각각 912억, 810억 순매도했다. 선물시장에서는 외국인이 5
에스제이그룹(대표 이주영)이 독점 유통하는 덴마크 기반의 글로벌 패션 브랜드 레인스(RAINS)가 국내 첫 정규 매장을 서울 스타필드 코엑스몰에 오픈했다고 밝혔다. 레인스는 기후에 구애받지 않는 스타일을 제안하는 '웨더프루프(WhetherProof)' 브랜드로, 북유럽 특유의 실용성과 세련된 디자인을 결합한 레인웨어, 가방, 액세서리 등을 덴마크, 프랑스, 영국, 미국 등 30개 매장을 통해 선보이고 있다. 한국에서는 캉골, 헬렌카민스키를 전개하는 에스제이그룹을 통해 작년 8월 론칭 후 성수동 엘씨디씨서울(LCDC SEOUL), 영등포 타임스퀘어, 압구정 갤러리아 명품관, 성수 EQL 팝업을 거쳐, 이번 6월부터 코엑스 정규 매장을 통해 고객들과 만날 수 있게 됐다. 레인스 스타필드 코엑스점은 별마당 도서관 바로 옆에 위치해 접근성과 시각적 주목도를 동시에 갖추고 있다. 금번 매장 오픈을 통해 한국 고객들에게도 더욱 친근하고 직관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비, 바람 등에 강해 도심과 일상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브랜드만의 특성에 맞게 여름 시즌 국내 시장 인지도와 저변 확대를 모색할 계기가 될 전망이다. 이번 공
에스제이그룹(대표 이주영)의 성수동 복합 문화 공간 LCDC SEOUL(엘씨디씨서울)과 배우 박정민 출판사 ‘무제’가 북토크쇼 성료와 함께 7일간 1천명 이상의 전시 관객을 모았다.이번 북토크쇼는 ‘LCDC SEOUL’의 방문객 참여형 시그니처 프로그램이자, 출판사 ‘무제’가 펼치는 ‘듣는 소설’ 프로젝트를 일반인에게 첫 선보인다는 목적으로 진행됐다.시각장애인을 위한 오디오북 선출시 후 종이서적으로 출간해 베스트셀러 상위권을 기록 중인 김금희 작가의 ‘첫여름, 완주’를, 오직 감각에만 집중해 공감하는 청각 전시회와 함께 마련된 행사다.이날 북토크쇼는 출판사 무제의 대표인 박정민 배우가 직접 북토크쇼 대본을 기획하고 사회자로 나섰으며, 총 100명의 관객과 함께 도서에 대한 대화 및 작가 사인회를 진행했다.특히 하루 18회 진행되는 ‘완주:기록:01’ 전시회는 암전 속에서 소리에 집중하는 독특한 컨셉으로 주목을 받았으며, 19일날 오픈 후 7일 연속 매진을 기록하며 1천명 이상이 다녀갔다. 배우 박정민이 직접 제작에 참여한
종합 패션·라이프스타일 기업 에스제이그룹(대표 이주영)이 AI 기반 IP(지식재산권) 통합 솔루션 기업 마크비전(대표 이인섭)과의 브랜드 IP보호 성과를 19일 공개했다. '캉골', '헬렌카민스키', '캉골키즈' 등 인기 패션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는 에스제이그룹은 브랜드의 지식재산권을 보호하고 소비자 신뢰를 공고히 하기 위한 목적으로, 2021년 4월부터 패션 업계 최초로 생성형 AI 기반 IP 보호 솔루션 '마크AI'를 도입한 바 있다. 올해로 5년째 '마크AI'를 활용 중인 에스제이그룹은 각 브랜드의 위조상품 및 무단판매에 대해 2025년 1월 까지 총 13만 4,776건을 제재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를 경제적 가치로 환산하면 4,150억 2,400여만원에 달한다. 도입 이전 대비, 동일 업무의 인건비 절감을 통한 효율성도 확대됐다. 솔루션 도입 이후 악성 셀러의 위조상품 유통과 무단판매 활동이 감소하고 있다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SJ그룹이 '마크AI'를 도입할 당시에는 글로벌 시장에서 급상승한 'K-패션'의 인기에 편승해 위조상품과 무단판매가 늘었고, 이에 따라 제재량도 증가하는 추세였다.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