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의류 : 의류, 여행용 가방 등을 제조 및 유통하는 기업으로, 주요 라이센스 브랜드로 내셔널 지오그래픽, NFL, JEEP 등을 보유
캠핑 : 주요 브랜드로 내셔널지오그래픽 등을 보유하고 있으며, 의류 및 캠핑용품 등을 취급하는 기업
더네이쳐홀딩스 회사 정보
시장
시가총액
기업순위
주식수
외국인 비중
산업군
세부 산업군
52주 최고
52주 최저
kosdaq
1,322억
638위
14,486,386
9.54%
생활용품/잡화
의류/패션잡화
13,330
8,560
더네이쳐홀딩스 기업 개요
더네이쳐홀딩스는 의류, 여행용가방, 잡화류 등을 제조 및 유통하는 것을 주요 사업으로 하고 있는 기업이다. 주요 종속기업은 무역, 의류 도소매 사업을 영위하는 홍콩기업 Tte Nature APAC Limited이 있다. 주요 매출은 의류, 가방 등의 제품 판매에서 발생하고 있다. 당사는 미래 기업가치의 핵심인 브랜드 가치를 경영의 중심에 두고 NFL 등 신규 라이선스를 적극적으로 도입하여 시장 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안정적인 성장동력을 확보하여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데일리한국 천소진 기자] 더네이쳐홀딩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키즈는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겨울나기 브랜드데이’ 네이버 라이브 방송이 누적 시청자 수 18만 명을 달성하며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1일 밝혔다.이번 방송에서는 2025 WINTER 시즌을 대표하는 MUSCOVY 충전재 패딩 시리즈를 비롯해 △어드벤처 오거스틴 덕 다운 점퍼 △카이만 구스 헤비 다운 점퍼 △미드기장 씬 다운 점퍼 등 겨울철 필수 프리미엄 아우터들이 대거 소개됐다.MUSCOVY 충전재는 고급 오리털을 적용해 탁월한 보온성과 경량성, 내구성을 두루 갖춘
[파이낸셜뉴스] 더네이쳐홀딩스는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본사 '원효사옥'이 지난달 25일부터 이달 2일까지 열린 '오픈하우스 서울 2025'에 참여했다고 7일 밝혔다.
올 3월 완공된 원효사옥은 독창적인 입면(外面) 디자인으로 건축업계의 주목을 받은 데 이어 이번 행사를 통해 디자인 경쟁력을 다시 한 번 인정받았다.
2013년 '오픈하우스 서촌'으로 시작해 올해 13주년을 맞은 '오픈하우스 서울'은 도시 속 건축과 공간, 예술을 시민에게 개방하는 대표 건축축제다. '도시의 문턱을 낮추고 건축을 만나다'를 주제로 한 올해 행사에서, 더네이쳐홀딩스 원효사옥은 '오피스' 부문 참가작으로 선정됐다.
원효사옥은 다양한 크기의 콘크리트 격자를 겹겹이 배치해 다층적 입면을 구현하고, 내부 곳곳에 테라스를 조성해 녹색 식재를 배치한 것이 특징이다. 이를
[데일리한국 천소진 기자] 더네이쳐홀딩스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의 지난달 4~5주차까지의 브랜드 매출을 분석한 결과, ‘에이라 패딩’(에이라)의 판매 매출이 각각 전주보다 약 180~200%의 신장세를 보였다고 6일 밝혔다.주차별로 매출 증가세를 살펴보면 지난달 4주차는 193% 신장, 5주차는 187%가량 오른 것으로 나타났다.이달 1일 TV CF 방영 이후에는 주간 판매량이 187% 오르며 높은 판매고를 기록하고 있는 것으로 집계됐다. 이는 빠르게 찾아온 한파에 겨울용 패딩을 찾는 수요가 늘어났기 때문으로 분석된다.‘에이라
[데일리한국 천소진 기자] 더네이쳐홀딩스는 마크곤잘레스와 브롬톤 런던의 단 기간 매출이 2배 넘게 성장하며, 더네이쳐홀딩스의 새 ‘캐시카우’로 자리잡고 있다고 17일 밝혔다.올해 2분기 누적 매출 기준 성장률이 지난해보다 각각 261%, 212%로 큰 폭 늘었다. 이달 현재 기준으로는 같은 기간보다 2배 이상의 실적 성장을 보이고 있다.지난해까지 더네이쳐홀딩스는 ‘마크곤잘레스’, ‘브롬톤 런던’ 등 신규 브랜드 론칭에 따른 초기 투자 비용이 많아지면서 실적에도 일부 부담이 있었다.올해부터 두 브랜드의 뚜렷한 매출 성장세와 브랜드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