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금 : 죽염 및 죽염응용식품 전문 제조·유통 업체로 죽염을 이용한 죽염장류, 유황오리, 다슬기, 죽마고우 환, 홍화씨 환 등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음
인산가 회사 정보
시장
시가총액
기업순위
주식수
외국인 비중
산업군
세부 산업군
52주 최고
52주 최저
kosdaq
469억
1334위
38,411,505
0.89%
음식료/식자재
식품
1,700
1,132
인산가 기업 개요
인산가는 1987년 8월 설립된 기업으로 죽염 및 죽염응용식품 전문 제조 및 유통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주요 종속기업은 농업회사법인 주식회사 인산농장이 있다. 주요 매출은 죽염, 장류 등의 제품 판매에서 발생하고 있다. 당사는 최초로 죽염을 산업화한 기업으로 오랜 기간 동안 최고 품질의 죽염과 죽염응용식품을 개발, 생산하여 국내외 시장에 공급해왔으며 인산죽염은 4대째 내려오는 전통 제조방식으로 생산해 죽염시장 내에서 부동의 매출 1위를 확고히하고 있다.
[파이낸셜뉴스] 죽염종가 인산가가 추석 명절을 앞두고 다양한 채널을 통해 선물세트를 할인해 판매한다.
25일 인산가에 따르면 19개 전국 직영점에서는 전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으며, 품목에 따라 최대 3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화로 주문하면 동일한 할인에 더해 구매 수량별 추가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현대백화점에서는 인산가 전용 프리미엄 세트를 한정 운용한다. 이와 관련 △죽염담은 넛츠세트 △죽염담은 백명란·떡갈비세트 △죽염 고체 선물세트 등 3종을 판매한다. 인산가의 전통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구성이 특징이다.
대표 상품인 데이넛츠와 죽염 백명란, 육즙 가득한 죽염 떡갈비는 이미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과 무역센터점 팝업스토어를 통해 소비자 반응을 입증했다. 죽염 고체 세트는 100g 단위의 감각적인
쿠팡이 한가위를 앞두고 신선'가공식품 추석 선물세트 1400여 개를 최대 50% 할인 등 풍성한 혜택과 함께 실속형부터 프리미엄까지 다양한 라인업으로 선보인다. [비즈니스포스트] 쿠팡이 한가위를 앞두고 신선'가공식품 추석 선물세트 1400여 개를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인다. 지난 사전예약에 이어 본 판매를 본격 개시하는 것으로, 풍성한 할인 혜택과 실속형부터 프리미엄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준비했다. 올해 추석 식품 선물세트는 실속 소비부터 프리미엄까지 다양한 고객 취향에 맞춰 준비했다. 가성비 세트에 해당되는 5만 원 미만 가격대 비중은 약 절반으로, 전체 1400여 개 식품 선물세트 중 700여 개에 달한다. 한우'전복 등 프리미엄 세트도 200여 개 규모로 선보인다. 먼저 정육'과일'수산 등의 '신선식품' 선물세트는 내달 6일까지 최대 50% 할인 혜택가에 만날 수 있다. 정육 대표 상품으로 '농협안심한우 1등급 채반선
중견·중소기업들이 시니어(고령층)를 대상으로 한 사업에 적극 나서고 있다. 이를 위해 시니어 관련 서비스를 운영 중인 업체들과 손을 잡는 사례도 늘어난다. 이를 통해 국내에서 빠르게 늘어나는 시니어, 특히 능동적으로 소비하는 '액티브 시니어' 수요를 선점한다는 전략이다. 2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세라젬은 TJ미디어와 음악을 포함한 시니어 콘텐츠 개발에 착수했다. 세라젬은 국내에서 실버테크·웰에이징 산업이 빠르게 성장하는데 따라 TJ미디어와 함께 시니어를 위한 헬스케어 제품과 콘텐츠 사업을 강화할 계획이다. 양사는 △시니어 대상 헬스케어 콘텐츠 서비스 공동 기획·개발·운영 △시니어 패키지 상품 공동 개발·체험 프로모션 △헬스케어·음향 융합 스마트 디바이스 기획 △복지시설·지자체&mid
[파이낸셜뉴스] 중견·중소기업들이 시니어(고령층)를 대상으로 한 사업에 적극 나서고 있다. 이를 위해 시니어 관련 서비스를 운영 중인 업체들과 손을 잡는 사례도 늘어난다. 이를 통해 국내에서 빠르게 늘어나는 시니어, 특히 능동적으로 소비하는 '액티브 시니어' 수요를 선점한다는 전략이다.
2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세라젬은 TJ미디어와 음악을 포함한 시니어 콘텐츠 개발에 착수했다. 세라젬은 국내에서 실버테크·웰에이징 산업이 빠르게 성장하는데 따라 TJ미디어와 함께 시니어를 위한 헬스케어 제품과 콘텐츠 사업을 강화할 계획이다.
양사는 △시니어 대상 헬스케어 콘텐츠 서비스 공동 기획·개발·운영 △시니어 패키지 상품 공동 개발·체험 프로모션 △헬스케어·음향 융합 스마트 디바이스 기획 △복지시설·
[파이낸셜뉴스] "항노화 지역특화 농공단지를 앞세워 글로벌 헬스케어 회사로 도약하겠습니다."
김윤세 인산가 회장은 23일 경남 함양 인산연수원 일대에서 열린 '제38회 죽염의 날' 행사에서 "죽염공장 완공을 시작으로 농공단지 조성을 차질 없이 진행할 것"이라며 이같이 밝혔다.
인산가는 함양 해발 600m 지역에 20만7216㎡ 규모로 농공단지를 건설 중이다. 우선 농공단지에 죽염공장을 연내 완공하면 죽염 생산 능력이 종전보다 4배 정도 늘어난다. 이어 죽염박물관과 중앙도서관, 실내공연장, 양·한방 통합의료센터, 생명과학연구소, 운동시설 등을 순차적으로 조성할 계획이다.
인산가는 농공단지 내에서 지역 농가와의 친환경 계약재배를 통해 원료를 안정적으로 수급하는 한편, 판매장과 문화·관광시설을 연계해 지역경제 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