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은 2017년 5월 매일홀딩스 주식회사에서 분할 설립된 기업으로 백색시유, 분유, 발효유, 커피 등의 제품을 제조, 판매하는 음식료업을 영위하고 있다. 주요 매출은 유가공품 판매에서 발생하고 있다. 당사는 "소화가 잘되는 우유", "바이오 알로에 드링킹" 등 다양한 유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7개의 생산공장과 8개의 판매거점을 구축하고 국내에 1개 연구소를 운영하여 시장선도제품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매일유업의 균형영양식(환자식) 전문 브랜드 '메디웰'이 전문의와 공동 개발한 '메디웰 구수한 누룽지맛'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매일유업의 기술력과 노년내과 전문의의 임상 경험을 결합해 중장년층이 균형 잡힌 영양을 섭취하도록 설계했고 소화 편의성을 높였다. 유당이 없는 락토프리 제품으로 평소 유제품 섭취 시 불편했던 사람도 편안하게 먹을 수 있다. 또 체내 흡수가 빠른 MCT유(중쇄지방산)와 소화 부담이 적은 저분자가수분해단백질을 사용해 소화 기능이 저하된 노년층도 부담 없이 먹으며 영양을 보충할 수 있다. 영양 설계는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등 3대 필수 영양소와 비타민, 미네랄을 담았다. 셀레늄, 크롬, 몰리브덴과 같은 영양소도 더했다. 국산 쌀을 사용한 누룽지 분말 원료로 구수한 누룽지 맛을 낸다. 무균 6겹 특수팩 포장을 적용해 실온에서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으며 액상 제형으로 간편하게 마실 수 있다. 용량은 120·200㎖ 2가지로 출시된다. 매일유업 공식몰 매일다이...
매일유업은 균형영양식(환자식) 전문 브랜드 '메디웰'이 전문의와 공동 개발한 신제품 '메디웰 구수한 누룽지맛'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매일유업 측은 "고령화 사회에 접어들며 노년층의 영양 불균형 문제가 중요한 사회적 과제로 떠오르고 있다"면서 "신제품은 매일유업의 기술력과 노년내과 전문의의 풍부한 임상 경험을 결합해 중장년층이 보다 균형 잡힌 영양을 섭취할 수 있도록 과학적으로 설계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파이낸셜뉴스] 매일유업은 균형영양식(환자식) 전문 브랜드 '메디웰'이 전문의와 공동 개발한 신제품 '메디웰 구수한 누룽지맛'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 제품은 매일유업의 기술력과 노년 내과 전문의의 풍부한 임상 경험을 결합해 중장년층이 균형 잡힌 영양을 섭취할 수 있도록 과학적으로 설계된 제품이다.
특히 소화 편의성과 완벽한 영양 균형에 집중한 것이 특징이다. 유당이 없는 '유당 0g' 락토프리 제품으로, 평소 유제품 섭취 시 불편했던 사람들도 편안하게 먹을 수 있다.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등 3대 필수 영양소는 물론, 25종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균형 있게 담아냈다. 매일유업 메디웰 관계자는 "하루 한두 팩만으로도 건강한 일상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메디웰은 매일유업의 50년 이상의 기술력 바탕으
경남 김해시가 종이팩 회수·재활용 촉진 협약을 맺고 생산부터 최종 처리까지 지속 가능한 자원순환 체계 구축에 나섰다. 김해시와 한국포장재재활용사업공제조합, 대상웰라이프, 대흥리사이클링, 매일유업, 에스아이지콤비블록코리아, 정식품, 한솔제지는 14일 시청 정책회의실에서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에 따라 시는 제도적·행정적 지원, 한국포장재재활용사업공제조합은 분리배출 인프라 구축, 대상웰라이프·매일유업·정식
추석 차례상 비용이 지난해보다 소폭 낮아졌지만 일부 신선식품·육류 등의 급등세가 유지돼 소비자 체감 물가는 여전히 높을 전망이다. 7일 관계 당국과 가격조사기관 및 업계 등에 따르면 올해 전통시장에서 구매해 추석 차례상을 차리는 비용은 평균 28만4010원으로 조사됐다. 이는 지난해 조사 결과보다 1.1%(3090원) 낮은 수치다.
추석 차례상 비용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