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배터리 : 폐배터리 재활용, 급속충전 등에 활용할 수 있는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민맥스 지분을 인수
아우딘퓨쳐스 회사 정보
시장
시가총액
기업순위
주식수
외국인 비중
산업군
세부 산업군
52주 최고
52주 최저
kosdaq
325억
1516위
36,120,292
0.03%
생활용품/잡화
화장품
1,410
710
아우딘퓨쳐스 기업 개요
아우딘퓨쳐스는 화장품 ODM 및 자사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화장품 제조업체로서 국내외 화장품 시장을 주요 목표시장으로 두고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주요 종속기업은 (주)피움글로벌이 있다. 주요 매출은 기초화장품, 마스크팩 등의 제품 판매에서 발생하고 있다. 당사는 현재 중점 개발, 생산 화장품인 기초화장품, 마스크팩뿐만 아니라 뛰어난 디자인력, 축적된 상품개발력, 포뮬라(화장품 처방) 조제 원천기술과 제조설비를 바탕으로 메이크업과 헤어제품으로 화장품 공급범위를 넓혀가고 있다.
화장품 전문 기업 아우딘퓨쳐스가 화장품 사업 밸류체인 확장과 경영 체계 개편을 위한 사업 구조 재정비에 나선다. 23일 아우딘퓨쳐스에 따르면 오는 12월 3일 임시주주총회를 열고 신규 이사진을 선임할 예정이다. 아우딘퓨쳐스는 기존 화장품 ODM(제조자개발생산) 및 브랜드 사업을 넘어, 유통 플랫폼 기업과 스포츠 마케팅 회사와의 전략적 협업을 통해 밸류체인을 확장한다는 구상이다. 이와 관련해 IB스포츠의 관계사인 스포츠 마케팅 회사 넥스트크리에이티브가 아우딘퓨쳐스의 CB(전환사채) 일부를 인수해 일부를 주식 전환한 것으로 확인됐다. 넥스트크리에이티브는 지난해 매출액 140억 원을 기록했으며, 김민선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등이 소속된 기업이다. 최근 마케팅 및 화장품사업 진출 등을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임시 주주총회에서 선임될 신규 임원은 화장품 사업을 성장시킬 파트너로 선정할 예정"이라며 "글로벌 시장에서 확실한 경쟁 우위를 확보하고 주주와 소비자 모두가...
더벨'머니투데이 thebell'에 출고된 기사입니다. 화장품 전문기업 아우딘퓨쳐스의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네오젠(NEOGEN)이 지난 9월 25일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Soko Glam X Line Friends Best of K-Beauty Pop-Up' 행사에서 준비된 제품 전량을 완판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미국 대표 K-뷰티 플랫폼 소코글램(Soko Glam)이 주최하고 라인프렌즈(Line Friends) 뉴욕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된 행사다. 현지 소비자와 뷰티 인플루언서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네오젠은 'Best of K-Beauty’ 메인 파트너 브랜드로 참여했다. 타임스퀘어 대형 디지털 스크린 노출, 외벽 그래픽 랩핑, 전시형 비주얼 머천다이징 존 등 다양한 형태로 브랜드 존재감을 선보였다. 행사 당일에는 미국 주요 뷰티 인플루언서 70여명이 참석한 VIP 이벤트가 함께 진행됐다. 네오젠의 대표 제품인 '리얼 퍼먼트...
화장품 전문기업 아우딘퓨쳐스의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네오젠(NEOGEN)이 지난달 25 일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소코그램X라인프랜즈 베스트 오브 K뷰티 팝업' 행사에서 준비된 제품 전량을 완판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K뷰티 플랫폼 소코글램이 주최하고 라인프렌즈 뉴욕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된 행사로, 현지 소비자와 뷰티인플루언서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네오젠은 '베스트 오브 K뷰티'(Best of K-Beauty) 메인 파트너 브랜드로 참여해 타임스퀘어 대형 디지털스크린 노출, 외벽 그래픽 랩핑, 전시형 비주얼 머천다이징 존 등 다양한 형태로 브랜드존재감을 선보였다. 행사 당일에는 미국 주요 뷰티 인플루언서 70여명이 참석한 VIP 이벤트가 함께진행됐다. 네오젠의 대표 제품인 '리얼 퍼먼트 마이크로 에센스'(Real Ferment MicroEssence)가 주목을 받았다. 아우딘퓨쳐스의 글로벌 브랜드 네오젠은 과학적 효능과 감각적 브랜드 경험을 결합...
더벨'머니투데이 thebell'에 출고된 기사입니다. 아우딘퓨쳐스의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네오젠(NEOGEN)이 베트남 소비자가 직접 참여한 투표에서 '2025 올해의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브랜드 어워즈다. 매년 소비자가 직접 투표에 참여해 한 해를 대표하는 브랜드를 선정한다. 올해는 베트남 국영방송 VTV 산하 언론사 VTV TIMES의 현지 조사와 전문가 평가를 바탕으로 후보를 확정했다. 6월 30일부터 7월 13일까지 진행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