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배터리 : 폐배터리 재활용, 급속충전 등에 활용할 수 있는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민맥스 지분을 인수
아우딘퓨쳐스 회사 정보
시장
시가총액
기업순위
주식수
외국인 비중
산업군
세부 산업군
52주 최고
52주 최저
kosdaq
329억
1493위
36,120,292
-
생활용품/잡화
화장품
1,391
710
아우딘퓨쳐스 기업 개요
아우딘퓨쳐스는 화장품 ODM 및 자사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화장품 제조업체로서 국내외 화장품 시장을 주요 목표시장으로 두고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주요 종속기업은 (주)피움글로벌이 있다. 주요 매출은 기초화장품, 마스크팩 등의 제품 판매에서 발생하고 있다. 당사는 현재 중점 개발, 생산 화장품인 기초화장품, 마스크팩뿐만 아니라 뛰어난 디자인력, 축적된 상품개발력, 포뮬라(화장품 처방) 조제 원천기술과 제조설비를 바탕으로 메이크업과 헤어제품으로 화장품 공급범위를 넓혀가고 있다.
더벨'머니투데이 thebell'에 출고된 기사입니다. 화장품 전문기업 아우딘퓨쳐스는 올 3분기 연결 누적으로 매출액 324억원, 영업손실 6억원을 기록했다고 14일 밝혔다. 전체적으로는 소폭의 영업손실을 보였으나 핵심 사업인 화장품 사업부가 흑자전환에 성공하며 수익성이 뚜렷하게 개선됐다. 공시 자료에 따르면 지난해 연결기준 매출액이 약 347억 원이었던 것과 비교해 올해 3분기 누적 기준으로 이미 93.4% 수준에 도달했다. 특히 화장품사업부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약 74억원 증가했다. 영업손익은 약 17억원 개선되며 안정적인 매출 성장을 바탕으로 빠른 수익성 회복세를 보이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화장품 사업부의 양축인 브랜드 부문과 ODM 부문의 균형 잡힌 성장이 화장품 사업부의 흑자전환 주요 원인"이라며 "안정적인 성장을 바탕으로 세계시장에서 K-뷰티로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고전했다. 최근 아우딘퓨쳐스는 최대주주 나종국 고문이 등기 임원직을 사임했다. 오는 12월...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화장품 전문기업 아우딘퓨쳐스 는 올 3분기 누적 연결기준 매출액 324억원, 영업손실 5억7000만원을 기록했다고 14일 밝혔다. 전체적으로는 소폭의 영업손실을 보였으나, 핵심 사업인 화장품 사업부가 흑자전환에 성공해 수익성 개선 발판을 마련했다는 분석이다. 올 3분기 기준 누적 매출액은 이미 지난해 연결기준 매출액(347억원)의 93.4%에 도달했다. 특히 화장품사업부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약 74억원 증가하며 안정적인 실적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 아우딘퓨처스 관계자는 "화장품 사업부의 양축인 브랜드 부문과 ODM 부문의 균형 잡힌 성장이 화장품 사업부 흑자 배경"이라며 "안정적인 성장을 바탕으로 세계시장에서 K-뷰티로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우딘퓨쳐스는 최대주주인 나종국 고문이 최근 등기 임원직에서 사임, 다음달 3일 임시주주총회...
화장품 전문 기업 아우딘퓨쳐스가 화장품 사업 밸류체인 확장과 경영 체계 개편을 위한 사업 구조 재정비에 나선다. 23일 아우딘퓨쳐스에 따르면 오는 12월 3일 임시주주총회를 열고 신규 이사진을 선임할 예정이다. 아우딘퓨쳐스는 기존 화장품 ODM(제조자개발생산) 및 브랜드 사업을 넘어, 유통 플랫폼 기업과 스포츠 마케팅 회사와의 전략적 협업을 통해 밸류체인을 확장한다는 구상이다. 이와 관련해 IB스포츠의 관계사인 스포츠 마케팅 회사 넥스트크리에이티브가 아우딘퓨쳐스의 CB(전환사채) 일부를 인수해 일부를 주식 전환한 것으로 확인됐다. 넥스트크리에이티브는 지난해 매출액 140억 원을 기록했으며, 김민선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등이 소속된 기업이다. 최근 마케팅 및 화장품사업 진출 등을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임시 주주총회에서 선임될 신규 임원은 화장품 사업을 성장시킬 파트너로 선정할 예정"이라며 "글로벌 시장에서 확실한 경쟁 우위를 확보하고 주주와 소비자 모두가...
더벨'머니투데이 thebell'에 출고된 기사입니다. 화장품 전문기업 아우딘퓨쳐스의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네오젠(NEOGEN)이 지난 9월 25일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Soko Glam X Line Friends Best of K-Beauty Pop-Up' 행사에서 준비된 제품 전량을 완판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미국 대표 K-뷰티 플랫폼 소코글램(Soko Glam)이 주최하고 라인프렌즈(Line Friends) 뉴욕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된 행사다. 현지 소비자와 뷰티 인플루언서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네오젠은 'Best of K-Beauty’ 메인 파트너 브랜드로 참여했다. 타임스퀘어 대형 디지털 스크린 노출, 외벽 그래픽 랩핑, 전시형 비주얼 머천다이징 존 등 다양한 형태로 브랜드 존재감을 선보였다. 행사 당일에는 미국 주요 뷰티 인플루언서 70여명이 참석한 VIP 이벤트가 함께 진행됐다. 네오젠의 대표 제품인 '리얼 퍼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