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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플랫폼 (225590) 주가 및 종목 정보

패션플랫폼 실시간 주가

패션플랫폼 현재가 상세 정보
항목
현재가 981 원
변동량 ▼ 1.00 원
변동률 -0.10%
거래량 3,276
거래대금 3,213,051 원

패션플랫폼 일별 주가

패션플랫폼의 과거 일별 주가
날짜 시가 고가 저가 종가 거래량 거래대금
7/2/2025 990 1,020 990 1,017 84,942 85,129,420
7/3/2025 1,017 1,017 989 999 64,693 64,755,431
7/6/2025 995 995 979 995 31,228 30,836,464
7/7/2025 989 995 983 995 24,605 24,324,613
7/8/2025 995 995 984 991 31,866 31,574,196
7/9/2025 982 993 982 989 42,629 42,163,472
7/10/2025 989 995 982 991 21,415 21,223,558
7/13/2025 991 991 974 974 26,091 25,560,917
7/14/2025 974 979 963 974 26,378 25,631,313
7/15/2025 971 984 966 982 20,638 20,156,063

관련 테마

  • 패션/의류 : 여성용 의류 제조 및 판매를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는 기업으로서, 레노마레이디, 보니스팍스, 헤라드레스코드 등의 브랜드로 영업을 전개

패션플랫폼 회사 정보

시장 시가총액 기업순위 주식수 외국인 비중 산업군 세부 산업군 52주 최고 52주 최저
kosdaq 261억 1610위 26,636,713 0.96% 생활용품/잡화 의류/패션잡화 1,020 778

패션플랫폼 기업 개요

패션플랫폼은 2009년 6월 설립된 기업으로 여성복의 제조 및 판매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주요 종속기업은 주식회사 데코앤에프가 있다. 주요 매출은 의류 판매에서 발생하고 있다. 당사는 다양한 브랜드 런칭 및 새로운 패션 아이템 발굴을 통해 다양한 소비자에 대한 니즈를 충족시켜나갈 계획이며, 이에 따라 국내 시장에서의 점유율도 점차 높일 계획이다.

최신 패션플랫폼 관련 뉴스

역대급 폭염으로 편의점에서 여름철 생존템이 불티나게 판매되고 있다. 여름 대표 상품인 얼음과 아이스크림은 물론, 손선풍기와 쿨링패치, 선크림 등 비식품 수요가 크게 늘었다. 14일 편의점 업계에 따르면 이달 1~10일 주요 편의점에서 폭염 관련 비식품군 매출이 급증했다. 세븐일레븐에서는 쿨링패치 매출이 전년 대비 900% 급증하며 가장 큰 폭으로 뛰었고, 손선풍기는 500% 이상 올랐다. 같은 기간 티셔츠와 나시 등 여름

'마른 장마'가 이어지면서 장마철 인기 패션 아이템인 레인부츠 대신 젤리슈즈가 불티나게 판매되고 있다. 젤리슈즈는 2000년대 인기를 끌었던 신발로 방수와 통기성이 우수하다. 2000년대 트렌드인 'Y2K'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젤리슈즈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8일 패션플랫폼 에이블리에 따르면 지난 30일부터 지난 6일까지 젤리슈즈의 거래액은 79%, 검색량은 69% 폭증했다. 무신사에서도 같은 기간 젤리슈

아웃도어·스포츠 패션업계가 트레일 러닝 성장세에 주목하고 있다. 트레일러닝은 일반 아스팔트 도로가 아닌 숲과 오솔길, 임도, 모래길 등을 빠르게 달리는 것을 뜻한다. 골프와 테니스의 바통을 이어받아 지난해 '러닝' 광풍이 불었다면 올해는 일반 러닝에서 한발 더 나아간 트레일러닝이 관심을 받고 있다. 26일 패션플랫폼 무신사에 따르면 트레일러닝화의 검색량(2025년 4~6월)은 전년 동기대비 121% 급증했다. 현재 무신사

18일 오전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 연무장길 '이구홈성수' 매장. 아기자기한 생활 소품부터 개성 있는 가구들로 가득찼다. 가장 먼저 발길이 닿은 공간에서는 텀블러와 주방용품 등을 판매하는 그리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이야이야프렌즈'의 상품들이 진열됐다. 국내 유일 백열전구 생산 기업인 '일광전구'의 인기 아이템인 '스노우맨' 조명과 1년간 패션플랫폼 29CM에서 억대 매출을 기록 중인 프랑스 커트러리 브랜드 '사브르'의

패션플랫폼 W컨셉은 지난 1일부터 15일까지 진행한 더블유위크 매출이 지난해 6월 같은 행사 대비 45% 늘었다고 18일 밝혔다.더블유위크는 W컨셉의 상반기 최대 규모 행사다. 매일 브랜드 세일과 특가 행사로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 최대 85%의 할인 혜택을 제공했다. W컨셉은 작년보다 물량을 늘리는 등 행사 규모를 확대하면서 앱 평균 방문자 수와 주문 건수도 각각 16%, 33% 증가했다고 설명했다.이번 더블유위크 기간 20~30만원대 디자이너 브랜드 성장세가 눈에 띄었다. 상품 매출은 50% 성장했다는 설명이다. 여름 재킷, 원피스 등 의류와 토트백, 숄더백 등 가방 품목 매출은 각각 50%, 57% 증가했다. 또한, 뷰티 디바이스, 이너뷰티 상품이 인기를 끌면서 뷰티 고단가 상품의 매출도 94% 늘었다.24시간 브랜드 세일에 참여한 165개 브랜드의 매출은 2배 이상 증가하는 성과를 기록했다.올해 처음 선보인 '72시간 카테고리 페스타'에서 카테고리별 매출은 △액티브 220% △라이프웨어(언더웨어·라운지웨어·스윔웨어) 30% △뷰티 48% △홈·리빙 90% 늘었다. 키즈 카테고리 매출은 30배 증가했다.

패션플랫폼 매출 정보

날짜 매출액 매출액 증가율 영업이익 영업이익 증가율 순이익 순이익 증가율
2024.4Q 104,601,417,270 -1.32% 1,656,397,588 -79.56% 1,114,459,374 -82.51%
2023.4Q 106,002,959,393 -3.58% 8,104,100,267 -32.32% 6,371,240,132 -34.47%
2022.4Q 109,942,800,000 27.28% 11,974,748,000 100.62% 9,722,407,000 -37.09%
2021.4Q 86,375,350,000 - 5,969,012,700 - 15,453,383,000 -

순매수량

개인: -132

기관: 0

외인: 470

누적 순매수량

개인: -215,381

기관: 4,673

외인: -23,559

순매수

날짜 개인 기관 외인
2025-07-16 -132 - 470
2025-07-15 -105 - 34
2025-07-14 -295 - -443
2025-07-11 302 - -520
2025-07-10 -1,291 - 378
2025-07-09 163 - -3,049
2025-07-08 -3,039 - -988
2025-07-07 1,797 - -1,797
2025-07-04 16,653 - -3,467
2025-07-03 -11,079 - 10,000
2025-07-02 258 - -258
2025-07-01 -4,715 - -988
2025-06-30 1,909 - 547
2025-06-27 -521 - -197
2025-06-26 1,010 - -1,010
2025-06-25 4,171 - -4,440
2025-06-24 -4,502 - 6,367
2025-06-23 -434 - -359
2025-06-20 797 - -1,525
2025-06-19 -2,550 - 1,999
2025-06-18 -2,351 - -

누적 순매수

날짜 개인 기관 외인
2025-07-16 -3,954 - 754
2025-07-15 -3,822 - 284
2025-07-14 -3,717 - 250
2025-07-11 -3,422 - 693
2025-07-10 -3,724 - 1,213
2025-07-09 -2,433 - 835
2025-07-08 -2,596 - 3,884
2025-07-07 443 - 4,872
2025-07-04 -1,354 - 6,669
2025-07-03 -18,007 - 10,136
2025-07-02 -6,928 - 136
2025-07-01 -7,186 - 394
2025-06-30 -2,471 - 1,382
2025-06-27 -4,380 - 835
2025-06-26 -3,859 - 1,032
2025-06-25 -4,869 - 2,042
2025-06-24 -9,040 - 6,482
2025-06-23 -4,538 - 115
2025-06-20 -4,104 - 474
2025-06-19 -4,901 - 1,999
2025-06-18 -2,351 - -

패션플랫폼 자산 비율

자산총계 부채비율 자본비율
101,497,510,751 25.08% 74.92%

패션플랫폼 매출 구성

구성 요소 비율
의류 [패션부문] 99.2%
임대수익 [임대부문] 0.8%

패션플랫폼 공매도 현황

최근 공매도 거래량: 0 (0%)

최근 공매도 잔고: 0 (0%)

공매도 거래량

날짜 종가 공매도량 공매도비중
2025-07-16 982 0 0.00%
2025-07-15 974 0 0.00%
2025-07-14 974 0 0.00%
2025-07-11 991 0 0.00%
2025-07-10 989 0 0.00%
2025-07-09 991 0 0.00%
2025-07-08 995 0 0.00%
2025-07-07 995 0 0.00%
2025-07-04 999 0 0.00%
2025-07-03 1,017 0 0.00%
2025-07-02 990 0 0.00%
2025-07-01 978 0 0.00%
2025-06-30 978 0 0.00%
2025-06-27 978 0 0.00%
2025-06-26 989 0 0.00%
2025-06-25 994 0 0.00%
2025-06-24 994 0 0.00%
2025-06-23 977 0 0.00%
2025-06-20 979 0 0.00%
2025-06-19 976 0 0.00%
2025-06-18 964 0 0.00%

공매도 잔고

날짜 종가 공매도 잔고 공매도 비중
2025-07-14 974 0 0.00%
2025-07-11 991 0 0.00%
2025-07-10 989 0 0.00%
2025-07-09 991 0 0.00%
2025-07-08 995 0 0.00%
2025-07-07 995 0 0.00%
2025-07-04 999 0 0.00%
2025-07-03 1,017 0 0.00%
2025-07-02 990 0 0.00%
2025-07-01 978 0 0.00%
2025-06-30 978 0 0.00%
2025-06-27 978 0 0.00%
2025-06-26 989 0 0.00%
2025-06-25 994 0 0.00%
2025-06-24 994 0 0.00%
2025-06-23 977 0 0.00%
2025-06-20 979 0 0.00%
2025-06-19 976 0 0.00%
2025-06-18 964 0 0.00%
2025-06-17 981 0 0.00%
2025-06-16 974 0 0.00%

패션플랫폼 업종 내 비교

의류/패션잡화 업종(75개) 연간 기준

항목 패션플랫폼 업종 평균 업종 내 순위
시가총액 259.442 2,784.12 72위
PER(최근4분기) 15.605 11.61 18위
PBR 0.329 0.83 62위
ROE(최근4분기) 1.745 -2.02 38위
배당수익률(최근연도) - - -위
영업이익률(최근연도) 1.584 2.08 46위
순이익률(최근연도) 1.065 -1.74 41위
부채비율(최근연도) 34.431 97.21 51위
매출액(최근연도) 1,046.014 5,952.18 50위
영업이익(최근연도) 16.564 451.22 44위
당기순이익(최근연도) 11.145 287.54 42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