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의류 : 여성용 의류 제조 및 판매를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는 기업으로서, 레노마레이디, 보니스팍스, 헤라드레스코드 등의 브랜드로 영업을 전개
패션플랫폼 회사 정보
시장
시가총액
기업순위
주식수
외국인 비중
산업군
세부 산업군
52주 최고
52주 최저
kosdaq
238억
1628위
26,636,713
0.98%
생활용품/잡화
의류/패션잡화
1,020
810
패션플랫폼 기업 개요
패션플랫폼은 2009년 6월 설립된 기업으로 여성복의 제조 및 판매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주요 종속기업은 주식회사 데코앤에프가 있다. 주요 매출은 의류 판매에서 발생하고 있다. 당사는 다양한 브랜드 런칭 및 새로운 패션 아이템 발굴을 통해 다양한 소비자에 대한 니즈를 충족시켜나갈 계획이며, 이에 따라 국내 시장에서의 점유율도 점차 높일 계획이다.
패션 플랫폼 W컨셉이 성수동에 패션 스타일링 체험 팝업(임시 매장)을 열고 고객과의 오프라인 접점 확대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팝업은 숏폼 콘텐츠를 직접 체험하면서 플랫폼이 보유한 다양한 패션 스타일과 브랜드를 선보이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행사는 19일부터 23일까지 서울 성동구 성수동 소재 스페이스 S50에서 열린다. '더블유클로젯'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거대 옷장을 형상화한 팝업은 약 500평 규모로 운영된다. W컨셉이 제안하는 패션 스타일링 트렌드를 소개하는 '마이 클로젯(My Closet)'과 W컨셉의 숨은 보석 브랜드를 찾는 '더블유파인딩(W Finding)',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아워 클로젯(Our Closet)' 등 3개 공간에서 360여 개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온라인과도 연계했다. 더블유클로젯 팝업에 참여한 브랜드 상품은 W컨셉 앱에서 만나볼 수 있고 즉시 구매도 가능하다. 박석영 W컨셉 마케팅담당은...
[파이낸셜뉴스] 패션플랫폼들이 대규모 할인 행사 '블랙프라이데이'를 연다.
에이블리는 다음 달 3일까지 이 행사를 열고 패션과 뷰티, 식품 등을 할인가에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또 고객에게 20% 할인과 중복 할인 적용을 받을 수 있는 쿠폰팩을 지급한다.
행사 기간 인기 마켓과 함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뷰티 브랜드 상품을 보다 저렴하게 판매하는 '브랜드 데이'를 연다.
남성 패션 플랫폼 4910(사구일공)은 지난 1~16일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열었고, 오는 26일까지 '블프 앵콜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패딩, 코트 등 외투(아우터)와 니트, 맨투맨, 후드티 등을 할인가에 판매하고 쿠폰을 지급한다.
일본 쇼핑 앱 아무드도 다음 달 1일까지 일본 현지 고객을 대상으로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연다. 특히 K패션에 관심이 많은 현지 고객을 위해
여성 패션 플랫폼 시장에서 경쟁이 더욱 치열해지고 있다.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기반으로 성장한 무신사의 '29CM'가 신세계의 'W컨셉'을 앞지르고, 동대문 기반 패션 플랫폼 '에이블리'와 '지그재그'를 바짝 추격하고 있다. 중국계 여성 패션 플랫폼 '쉬인'도 초가성비를 앞세워 소비자들을 빠르게 끌어모으고 있다. 14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29CM는 지난달 말 기준 거래액(GMV) 1조원을 돌파한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해 거래액 1
본격적인 겨울에 앞서 찾아온 이른 한파로 패션업계엔 온기가 돌고 있다. 갑작스러운 기온 하강으로 방한용 의류와 액세서리 수요가 폭발하면서 패딩과 히트텍, 방한 슬리퍼 등 겨울 시즌 상품 판매가 예년보다 한 달 이상 빠르게 늘고 있어서다. 지난해 온화한 겨울로 부진했던 매출을 올해 '한파 특수'로 만회하겠단게 관련업계의 전략이다. 10일 패션·유통업계에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는 최근 한파에 따른 거래 급증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 지난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 방한화 거래액이 전년 같은 기간보다 120% 늘어난게 대표적이다. 퍼 슬리퍼와 패딩 슬리퍼의 거래액도 3.5배 이상 급등해 주간 인기 상품 순위 상위권에 다수 이름을 올렸다. 예년엔 12월초부터 겨울용 슬리퍼 판매가 늘어났지만 올해는 10월말부터 수요가 빠르게 몰린 것이다. 무신사 관계자는 "기온이 평년보다 낮게 유지되면서 소비자들이 실내·외 방한용품을 일찍 구매하고 있다"며 "패딩 슬리퍼와 후리스, 다운 점퍼 등 주...
찬바람이 본격적으로 불기 시작한 11월, 패션 플랫폼들의 겨울 대형 프로모션이 일제히 활기를 띠고 있다. 갑작스러운 기온 하락에 겨울 아우터와 방한용품 수요가 급증하면서 패딩·퍼·어그 등 주요 상품 매출이 빠르게 늘고 있다. 5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무신사가 운영하는 편집숍 29CM는 지난 3일부터 시작한 대규모 겨울 행사 '이구위크(29Week)'에서 행사 초반 거래액이 236억 원에 달했다. 이른 추위가 소비 심리에 즉각 반영되는 모습이다. 29CM 관계자는 "행사 첫 주말 동안 앱 방문자 수는 전주 대비 두 배 이상 늘었고, 아우터 중심의 주문이 몰렸다"고 전했다. 특히 패딩·퍼·무스탕 등 보온성 높은 아이템이 판매 상위권을 채웠다. 지난 1~4일 아우터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60% 이상 늘었다. 퍼 제품 거래액은 전년 대비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