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알텍은 2000년 3월 설립된 기업으로 디렉터 사업과 시스템 사업의 개발 및 판매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주요 매출은 일반촬영용, 특수촬영용 제품 판매에서 발생하고 있다. 당사는 세계 최초로 디지털 맘모 업그레이드 솔루션 "로즈엠"을 출시하여 시장 영향력을 확대 중이며 미국 동물용 시장점유율 1위 유지 및 신제품 Equine용을 선진시장 중심으로 판매를 확대하고 있다.
디알텍 AI예측
AI예측기는 디알텍을 강력매도 · 매도 · 중립 · 매수 · 강력매수 로 예측했어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예상 주가 시나리오와 AI의 투자의견, 목표·손절가, AI가 참고한 차트 패턴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디알텍 지표분석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은 디알텍을 매수 · 매도 · 보유 · 관망 중이에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의 매매 시점을 확인하고 다음 신호를 알림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디지털 영상진단 사업에 주력하는 디알텍이 글로벌 유수 업체들과의 협력 확대에 나서면서 병오년 새해 실적 개선에 파란불이 들어왔다. 4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디알텍은 최근 연매출 30조원 규모 글로벌 비파괴검사 업체에 벤더블 디텍터를 제조자개발생산(ODM) 방식으로 공급하기로 했다. 디텍터는 엑스레이 등 영상진단 시스템에 들어가는 핵심 장치다. 벤더블 디텍터는 특히 휘어지는 특성이 있어 곡률 변동이 가능하다. 기존 평판형 디텍터는 송유관, 가스관 등 곡면을 촬영할 때 영상이 왜곡되는 문제가 있었다. 벤더블 디텍터를 사용하면 곡면에서도 선명하고 정확한 영상을 확보할 수 있어 다양한 산업 현장에서 활용도가 높다는 설명이다. 디알텍은 올해 1·4분기부터 벤더블 디텍터를 해당 업체에 납품할 예정이다. 앞서 디알텍은 글
[파이낸셜뉴스] 디지털 영상진단 사업에 주력하는 디알텍이 글로벌 유수 업체들과의 협력 확대에 나서면서 병오년 새해 실적 개선에 파란불이 들어왔다.
4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디알텍은 최근 연매출 30조원 규모 글로벌 비파괴검사 업체에 벤더블 디텍터를 제조자개발생산(ODM) 방식으로 공급하기로 했다.
디텍터는 엑스레이 등 영상진단 시스템에 들어가는 핵심 장치다. 벤더블 디텍터는 특히 휘어지는 특성이 있어 곡률 변동이 가능하다. 기존 평판형 디텍터는 송유관, 가스관 등 곡면을 촬영할 때 영상이 왜곡되는 문제가 있었다.
벤더블 디텍터를 사용하면 곡면에서도 선명하고 정확한 영상을 확보할 수 있어 다양한 산업 현장에서 활용도가 높다는 설명이다. 디알텍은 올해 1·4분기부터 벤더블 디텍터를 해당 업체에 납품할 예정이다.
앞서 디알
엑스레이 영상진단 기술력 호평 분기 흑전, 내년 최고실적 기대 디알텍이 잇따라 글로벌 시장을 공략, 성과를 올리며 기술경쟁력을 입증했다. 주요 엑스레이 시스템과 디텍터(엑스레이 영상을 디지털로 전환하는 부품)의 국내외 공급확대로 올해 분기 흑자전환에 성공한 데 이어 내년 역대 최고실적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는 분석이다. 디알텍은 글로벌 시장에서 독자적인 엑스레이 영상진단 기술력을 인정받으며 구조적인 성장의 발판을 마련했다고 강조했다. 디알텍은 한국무역협회가 주관하는 '제62회 무역의 날' 행사에서 '5000만달러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수출의 탑'은 무역의 날을 맞아 1년간 수출확대에 힘을 보탠 기업에 수여한다....
디알텍이 최근 잇따라 글로벌 시장 공략 성과를 올리며 기술 경쟁력을 입증했다. 주요 엑스레이 시스템과 디텍터(엑스레이 영상을 디지털로 전환하는 부품)의 국내외 공급 확대로 올해 분기 흑자전환에 성공한 데 이어 내년 역대 최고 실적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단 분석이다. 디알텍은 글로벌 시장에서 독자적인 엑스레이 영상 진단 기술력을 인정받으며 구조적인 성장의 발판을 마련했다고 강조했다. 디알텍은 한국무역협회가 주관하는 '제62회 무역의 날' 행사에서 '50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수출의 탑'은 무역의 날을 맞아 1년간 수출 확대에 힘을 보탠 기업에 주는 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