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코바이오메드는 2009년 3월 설립된 기업으로 체외진단 의료기기 제조업을 영위하고 있다. 주요 매출은 분자진단사업 부문에서 발생하고 있다. 당사는 랩칩(LabChip) 기술을 기반으로 분자진단장비 및 키트를 개발해 사업화 하고 있으며 국내 질병관리본부로부터 고위험성 병원체 35종의 분자 진단 키트에 대한 개발을 요청 받아 공급했고 전세계로 판매망을 넓히고 제품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하고 있다.
롤링스톤 AI예측
AI예측기는 롤링스톤을 강력매도 · 매도 · 중립 · 매수 · 강력매수 로 예측했어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예상 주가 시나리오와 AI의 투자의견, 목표·손절가, AI가 참고한 차트 패턴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롤링스톤 지표분석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은 롤링스톤을 매수 · 매도 · 보유 · 관망 중이에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의 매매 시점을 확인하고 다음 신호를 알림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인물이나 범죄 혐의를 받는 유명인이 착용한 패션 아이템이 화제를 모으며 소비로 이어지는 이른바 '블레임룩(Blame Look)' 현상이 최근 다시 유행하고 있다. 비판의 대상이 된 인물의 행위와는 별개로 그가 입은 옷과 브랜드가 조명되며 유행처럼 확산하는 양상이다. 9일 연합뉴스는 최근 미국에서 체포된 니콜라스 마두로 베네수엘라 대통령의 트레이닝복 차림과 황하나 씨의 구속 전 피의자 심문 당시 복장
2025년 가요계는 K팝에 붙는 ‘월드클래스’라는 수식이 더는 과장이 아님을 증명한 한 해였다. 미국 빌보드 등 주요 차트와 글로벌 무대에서 잇따라 성과를 내며 K팝의 국제적 위상을 재확인했다.그 중심에는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있었다. 지난해 전역한 진과 제이홉에 이어 지난 6월 RM과 뷔, 지민, 정국이 차례로 군 복무를 마쳤고, 슈가까지 같은 달 소집해제되며 완전체 ‘군필’ 그룹이 됐다. BTS는 내년 3월 컴백을 목표로 한국과 미국을 오가며 새 앨범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6년 만의 컴백을 앞두고 RM은 최근 위버스 라이브에서 “2026년은 방탄소년단의 해가 될 것”이라고 예고했다.걸그룹 블랙핑크는 전 세계 16개 도시에서 월드투어 ‘데드라인’을 통해 글로벌 팬덤을 확장하며 세계적 명성을 이어갔다. 개인 활동도 성공적이었다. 멤버 로제는 팝스타 브루노 마스와 협업한 곡 ‘아파트(APT.)’로 미국 ‘그래미 어워즈’에서 ‘올해의 레코드’ 등 본상 후보에 올랐고, 미국 대중음악 시상식 ‘MTV 비디오 뮤직 어워즈’에서 K팝 아티스트 최초로 대상격인 ‘올해의 노래’를 수상했다. 제니의 첫 정규 앨범 ‘루비’는 미국 음악전문지 롤링스톤의 ‘2025년 최고의 앨범’에 선정됐다.4세대 보이그룹 스트레이 키즈 역시 세계 무대에서 뚜렷한 성과를 냈다. 지난 11월 발표한 신보 스키즈 잇 테이프 ‘두 잇’으로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에 8연속 1위를 기록했고, 월드투어 ‘도미네이트’로 올해 K팝 투어 최고 매출을 달성했다. 전 세계 11개 스타디움에 K팝 아티스트 최초로 입성하며 연간 티켓 수익 1억8570만달러(약 2686억원)를 기록했다.솔로 아티스트들의 활약도 눈부셨다. 지드래곤의 귀환은 단연 화제였다. 11년 5개월 만에 선보인 정규 3집 ‘위버맨쉬’는 발매 직후 주요 음원 차트 1위를 휩쓸었고, ‘멜론 뮤직 어워드’ 7관왕을 차지했다. 정부로부터 옥관 문화훈장을 받았고 APEC 정상회의 만찬 무대에도 섰다.가수 화사는 신곡 ‘굿 굿바이’로 음원 차트에서 존재감을 보였고, 배우 박정민과 함께한 청룡영화상 축하 무대로 신드롬급 화제를 모았다. 싱어송라이터 우즈는 2년 전 발표한 ‘드라우닝’ 무대 영상이 뒤늦게 화제를 모으며 역주행 신화를 썼다.‘가왕’ 조용필은 무료 공연으로 진행된 KBS 대기획 ‘조용필, 이 순간을 영원히’를 통해 건재를 과시했다. 나훈아는 지난 1월 전국투어의 마지막인 서울 공연을 끝으로 은퇴했다. 이미자는 4월 ‘맥을 이음’ 공연을 통해 66년 가수 여정을 마무리했다. 고(故) 송대관과 휘성의 별세 소식은 팬들을 안타깝게 했다.가요계를 떠들썩하게 만든 사건은 걸그룹 뉴진스와 소속사 어도어 간의 갈등이었다. 뉴진스는 1년 반 넘게 어도어와 법적 공방을 벌인 끝에 지난달 복귀 의사를 밝혔으나, 멤버 다니엘이 29일 어도어로부터 전속계약 해지 통보를 받으며 완전체 활동에는 제동이 걸렸다.김승연 기자 kite@kmib.co.kr
그룹 방탄소년단(BTS) 정국과 에스파 윈터가 열애 의혹에 휩싸이면서 정국 팬덤 이탈을 언급한 글이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정국 팬 계정 게시물을 캡쳐해 올리면서 "실시간으로 팬심이 식는 계정들이 보인다"는 취지의 글을 올렸다. 이 글은 조회수 9만건을 넘겼으며 댓글도 100여 개가 달렸다.게시물에는 정국 팬으로 유명한 X계정에서 4~5시간씩 하는 장시간의 게임방송, 전역 후 공식활동이 없는 것에 대한 아쉬움..
그룹 BTS의 정국이 미국 음악 전문지 롤링스톤의 한국과 영국, 일본판 지면 표지 모델로 나섰다고 소속사가 밝혔습니다. 롤링스톤은 창간 이래 처음으로 한국과 영국, 일본 3개국이 협업한 정국 단독 표지 이미지를 최근 공개했습니다. 한국 솔로 가수가 롤링스톤 영국 표지 모델이 된 건 이번이 처음인데, 정국의 화보는 롤링스톤 미국과 프랑스 등에서 디지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