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어젠은 2001년 8월 설립된 기업으로 펩타이드와 성장인자 단백질에 대한 연구개발 및 판매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주요 매출은 전문테라피 부문에서 발생하고 있다. 당사는 국내외 특허 등록이 완료된 대규모 펩타이드 라이브러리를 구축하고 있으며, 전문테라피 제품(필러, 메조)과 기능성 화장품을 전 세계 130개국에 판매하고 있고 다수의 건강기능식품 및 신약 파이프라인을 개발하고 있다.
케어젠 AI예측
AI예측기는 케어젠을 강력매도 · 매도 · 중립 · 매수 · 강력매수 로 예측했어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예상 주가 시나리오와 AI의 투자의견, 목표·손절가, AI가 참고한 차트 패턴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케어젠 지표분석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은 케어젠을 매수 · 매도 · 보유 · 관망 중이에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의 매매 시점을 확인하고 다음 신호를 알림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초이스경제 이영란 기자] 13일 코스닥 지수가 3거래일 만에 소폭 하락하며 약보합세로 마감했다. 코스피 지수가 자동차, 방산, 조선, 2차전지주 등의 순환매 속에 8거래일 연속 사상 최고치를 경신했지만 코스닥 지수는 힘을 내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코스닥 시장에서만 1000종목 넘게 하락하는 부진한 장세에도 로봇주와 자동차 부품주들은 급등했다.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제약바이오주 중 알테오젠이 0.42% 상승했고 삼천당제약(3.45%), 코오롱티슈진(0.82%), 셀트리온제약(0.79%) 등도 올랐다.반면 에이비엘바이오(-3.13%)
[초이스경제 이영란 기자] 12일 코스닥 지수가 개인과 기관의 순매수에 힘입어 2거래일째 상승하며 950선을 회복했다. 지난 9일(현지시간) 뉴욕증시에서 미국 고용지표 발표 속에 3대 지수가 모두 상승했고 S&P500은 사상 최고치를 경신했다는 소식이 훈풍으로 작용했다. 다만 시장의 무게중심이 코스피 대형주로 쏠리는 현상이 지속되면서 이날 코스닥 지수 상승폭은 코스피에 미치지 못했다. 코스닥 업종 중에선 에코프로비엠 등 2차전지주들이 급등했다.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제약바이오주 중 HLB는 직전거래일 대비 7.71% 치솟았고 삼천당제약
케어젠(대표이사 정용지)은 대사 조절 펩타이드 ‘프로지스테롤(ProGsterol)’이 아랍에미리트(UAE)에서 등록을 완료하고, 1월 초도 물량 선적을 시작으로 현지 공급을 본격 개시한다고 8일 밝혔다.회사에 따르면 이번 공급은 UAE 현지 유력 제약 유통사 ‘파마링크(Pharmalink)’가 전담한다. 파마링크는 병원·클리닉·약국 채널을 아우르는 유통 인프라를 보유하고 있으며, 특히 자체 운영 중인 300여 개 약국 체인과 소비자 데이터를 기반으로 신규 제품의 시
[초이스경제 이영란 기자] 6일 코스닥 지수가 외국인과 기관의 매도 공세 속에 3거래일 만에 소폭(0.16%) 하락세로 마감했다. 코스닥 시장을 움직일 모멘텀(상승동력)이 뚜렷하지 않다는 평가와 일부 시총 상위 2차전지주에 대한 반발매수세가 맞물린 가운데 시장은 갈팡질팡하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에이비엘바이오, 보로노이, 레인보우로보틱스, 로보틱스 등 시총 상위 제약바이오주와 로봇주들이 부진한 흐름을 나타냈다.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제약바이오주 중 코스닥 시총 1위 알테오젠은 전일 대비 1.17% 상승했고 HLB(1.30%), 디앤디파
[초이스경제 이영란 기자] 5일 코스닥 지수가 개인과 기관의 순매수에 힘입어 1.2% 상승한 957선에서 마감하며 52주 신고가를 2거래일째 경신했다. 지난 금요일(현지시간 2일) 미국증시에서 나스닥 지수는 약보합으로 마감했지만 엔비디아(+1.26%), AMD(+4.35%), 마이크론 테크놀로지(+10.51%), 인텔(+6.72%) 등 반도체주들이 상승 또는 급등하며 한국증시에도 훈풍으로 작용했다. 다만 시장의 무게중심이 코스피 반도체, 원전 등 대형주로 쏠린 가운데 코스닥 지수 상승폭은 코스피에 미치지 못했다. 코스닥 시총 상위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