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보안 : 보안 소프트웨어 전문업체로 메일 보안, 문서 보안, 모바일 보안 사업 등을 영위
지란지교시큐리티 회사 정보
시장
시가총액
기업순위
주식수
외국인 비중
산업군
세부 산업군
52주 최고
52주 최저
kosdaq
246억
1623위
8,501,570
5.31%
IT/ICT
소프트웨어
3,300
2,510
지란지교시큐리티 기업 개요
지란지교시큐리티는 2014년 1월 설립된 기업으로 정보보안 및 데이터 관리에 필수적인 보안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주요 종속기업은 (주)모비젠, (주)에스에스알이 있다. 주요 매출은 메일 보안 부문에서 발생하고 있다. 당사는 "스팸스나이퍼", "다큐원", "모바일키퍼" 등 각 분야별 점유율 1위 제품으로 시장을 견인하고 있으며, 첨부파일 악성코드 대응(CDR) 솔루션 "새니톡스", 악성 이메일 모의훈련 솔루션 "머드픽스"의 본격적인 시장 확대가 이뤄지고 있다.
지란지교시큐리티 AI예측
AI예측기는 지란지교시큐리티을 강력매도 · 매도 · 중립 · 매수 · 강력매수 로 예측했어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예상 주가 시나리오와 AI의 투자의견, 목표·손절가, AI가 참고한 차트 패턴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란지교시큐리티 지표분석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은 지란지교시큐리티을 매수 · 매도 · 보유 · 관망 중이에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의 매매 시점을 확인하고 다음 신호를 알림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지란지교시큐리티는 보안파일서버 오피스하드VEX의 업그레이드와 함께 제품명을 '오피스하드'로 리브랜딩해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오피스하드는 2004년 출시 이후 2009년 오피스하드EVA, 2013년 오피스하드VEX로 메이저 업그레이드에 맞춰 서브 네임을 붙여왔으며 21년 만에 오피스하드 단일 브랜드로 변경한다. 또 특화된 기능을 개별 솔루션으로 제공했던 전송 결재 시스템(TAS), 개인정보 필터링(PRIVACY)은 오피스하드의 부가 기능으로 모듈화했다. 향후 오피스하드의 확장성을 고려한 브랜드 통합을 위해 제품명을 오피스하드로 변경했다는 설명이다.
오피스하드는 강력한 데이터 보호와 편리한 협업 지원을 위해 기업 정보 자산을 통합 관리하는 보안 파일 서버 솔루션이다. 강력한 보안 기반으로 기업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부
(사)이노폴리스벤처협회(이하 벤처협회)가 지난 17일 개최한 골프존 조이마루에서 ‘2025 대전 중소·벤처기업인의 날’을 성료했다고 밝혔다.벤처협회는 한 해 동안의 서로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벤처창업 활성화에 기여한 유공자를 포상하고, 명사초청 특강 및 교류의 시간을 통해 서로를 응원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이상천 대전세종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 최원혁 대전시 기업지원국장, 최창우 대전일자리경제진흥원장을 비롯해 벤처협회 회원기업 및 유관기관 관계자 등 130여명이 참석했다. 올해 유공자 포상 시상식에서는 대전지역 벤처·창업기업의 성장에 기여한 유공자에게 총 25점의 표창 및 상패가 수여됐다.‘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은 (주)에이리스 김정미 대표, (주)원테크 이의균 대표, (주)지란지교데이터 유병완 대표, (주)더센텍 김경호 대표, 한국전자통신연구원 김서균 책임, ‘대전광역시장’ 감사패는 (주)삼인에이치엔티 김승한 대표, (주)노타 채명수 대표가 받았다.‘대전광역시장’ 표창은 대전일자리경제진흥원 육지혜 책임, 이노폴리스벤처협회 김수빈 주임 ‘대전세종지방중
지란지교시큐리티는 인공지능(AI) 보안 서비스 강화 목적으로 AI 솔루션 개발 전문 기업 서브소프트 지분을 인수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란지교시큐리티는 서브소프트 40.43% 지분을 확보하며 최대주주에 올랐다. 서브소프트는 2011년에 설립한 소프트웨어 개발사로 MDM, 모바일 백신 등 모바일 보안 사업 중심으로 성장했으며 최근 데이터 분석, 데이터 라벨링, AI 모델링에 특화된 AI 솔루션 개발로 기술 영역을 확장했다. 지난 2024년 12월 지란지교시큐리티의 관계사인 지란지교데이터와 업무 협약을 맺고 프라이빗 LLM 기반 차세대 지식관리 솔루션인 ‘AX웍스’의 공동 기술 개발 및 영업을 수행하고 있다.
지란지교시큐리티는 이번 인수로 현재 추진하고 있는 주력 보안 솔루션의 AI 내재화 전략에 속도를 낼 방침이다. 양사는 빠른 기술 협력으로 연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