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 기업인수목적회사(SPAC)이 모바일 게임 업체인 액션스퀘어를 흡수합병함에 따라 변경상장된 업체로 대표작으로는 "블레이드1,2 for kakao", "삼국블레이드" 등이 있음
P2E : 위메이드와 MOU를 체결하면서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위믹스에 신작 모바일 게임 '블레이드 : RE.ACTION(리액션)'를 등록할 예정이며 300억을 투자하여 P2E 시장 진출과 메타버스까지 추진한다고 밝힌 바 있음
넥써쓰 회사 정보
시장
시가총액
기업순위
주식수
외국인 비중
산업군
세부 산업군
52주 최고
52주 최저
kosdaq
1,284억
692위
59,724,193
1.69%
IT/ICT
게임
4,900
1,768
넥써쓰 기업 개요
액션스퀘어는 2012년 8월 설립된 기업으로 게임의 개발 및 서비스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주요 매출은 게임 부문에서 발생하고 있다. 당사가 서비스 중인 대표 게임은 "삼국블레이드"가 있으며 액션RPG 대작 "블레이드"의 IP를 기반으로 한 블록체인 P2E(Play to Earn) 신작 모바일 게임 "블레이드:리액션"은 위믹스(WEMIX) 플랫폼에 온보딩해 글로벌 지역에 서비스될 예정이다.
넥써쓰 AI예측
AI예측기는 넥써쓰을 강력매도 · 매도 · 중립 · 매수 · 강력매수 로 예측했어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예상 주가 시나리오와 AI의 투자의견, 목표·손절가, AI가 참고한 차트 패턴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넥써쓰 지표분석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은 넥써쓰을 매수 · 매도 · 보유 · 관망 중이에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의 매매 시점을 확인하고 다음 신호를 알림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넥써쓰와 크레이지마인드는 19일 액션 RPG 신작 ‘던전 크로스 - 렐릭 헌터’의 사전예약을 시작하고, 크로쓰(CROSS) 플랫폼 온보딩을 전제로 한 출시 준비에 들어갔다.온체인 게임 플랫폼 크로쓰(CROSS)에 온보딩 예정인 ‘던전 크로스’는 아기자기한 픽셀 그래픽 기반의 액션 RPG로 이용자는 성기사, 마법사, 궁수 등 다양한 클래스를 선택해 설산과 사막, 지하 궁전 등의 지역을 탐험하며 아이템을 획득하고 이용자 간 전투(PVP)를 즐길 수..
이더리움과 솔라나가 서로 다른 진영 모델을 대표하며 기술 경쟁을 이어가고 있다. 이더리움은 메인체인 중심의 분산형 생태계를 기반으로 다양한 목적 특화 체인을 수용하는 구조를 택한 반면, 솔라나는 단일 체인 중심의 속도·사용자 경험 최적화 모델을 추구하고 있다.최근 이더리움과 솔라나가 보여주는 상반된 구조를 두고 블록체인 기반 서비스의 진화 방향에 대한 논의가 이어지는 가운데, 넥써쓰(NEXUS) 장현국 대표는 블록체인 플랫폼 경쟁의 본질을 '속..
넥써쓰(NEXUS) 장현국 대표가 2026년 블록체인 시장의 핵심 먹거리로 부상한 ‘예측 시장(Prediction Market)’에 대한 비전과 전략을 공개했다.장현국 대표는 18일 자신의 X(구 트위터)를 통해 지난해부터 형성된 예측 시장 열풍이 올해 들어 더욱 확산되며, 다양한 블록체인 생태계로 퍼지고 있다고 진단했다.그는 예측 시장이 단순한 흥미 위주의 베팅을 넘어, 참가자들이 직접 자산을 투입하고 결과에 책임을 지는 ‘스킨 인 더 게임(..
모바일 게임 '씰M 온 크로쓰'의 글로벌 런칭을 위한 사전 작업이 시작됐다.플레이위드코리아와 넥써쓰가 공동 퍼블리싱을 진행하는 모바일 MMORPG '씰M 온 크로쓰(영문명: Seal M on CROSS)'의 티저 사이트를 공개하며 글로벌 런칭을 위한 첫 발을 내디뎠다.이번 티저 사이트에는 "Play the World, Share the Value"라는 슬로건과 함께, 대표 캐릭터인 꾀돌이 토끼가 씰M을 즐기는 모습으로 공개되었다.씰M 온 크로쓰..
1. 증시 중요 뉴스1) 뉴욕증시, 이란 군사 개입 저울질하는 트럼프…하락 마감- 뉴욕증시의 3대 주가지수가 하락세로 마감. 미국 은행의 일부 실적이 기대에 못 미치며 실망감을 줬고 미국이 이란에 군사 개입할 수 있다는 불안감도 투매를 촉발.- 다만 장 막판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이란을 공습하지 않을 수 있다고 시사하면서 유가는 하락 전환했고 주가지수도 낙폭을 빠르게 줄여.- 14일(미국 동부시간) 뉴욕증권거래소(NYSE)에서 다우존스30산업평균지수는 전장보다 42.36포인트(0.09%) 내린 49,149.63에 거래를 마감. 스탠더드앤드푸어스(S&P) 500지수는 전장보다 37.14포인트(0.53%) 밀린 6,926.60, 나스닥종합지수는 238.12포인트(1.00%) 내려앉은 23,471.75에 장을 마쳐.2) 수요폭증·공급부족…달러, 서울부동산 닮아간다- 외환당국이 지난해 12월 한 달간 20억 달러 안팎의 외환보유액을 시장에 풀며 원화값 방어에 나섰지만 20일 만에 원·달러 환율이 제자리로 돌아와. 수도권 부동산시장처럼 외환시장도 수요와 공급 간 균형이 붕괴됐다는 평가가 나와.- 한미 통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