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스코퍼레이션는 1987년 12월 설립된 기업으로 핸드백과 의류의 제조 및 판매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주요 매출은 의류 판매에서 발생하고 있다. 당사는 단순 OEM이 아닌 ODM 생산방식을 통한 오랜 업력을 바탕으로 자체 원재료 매입처, 자체 자재개발 및 디자인 능력, 원가절감이 가능한 해외 대량 생산기지 등을 보유하고 있으며 판매단가 결정에 있어 매출처와의 관계가 비교적 대등한 구조를 가지고 있다.
제이에스코퍼레이션 AI예측
AI예측기는 제이에스코퍼레이션을 강력매도 · 매도 · 중립 · 매수 · 강력매수 로 예측했어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예상 주가 시나리오와 AI의 투자의견, 목표·손절가, AI가 참고한 차트 패턴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이에스코퍼레이션 지표분석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은 제이에스코퍼레이션을 매수 · 매도 · 보유 · 관망 중이에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의 매매 시점을 확인하고 다음 신호를 알림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데일리한국 민병무 기자] 김범수 카카오 창업자와 박순재 알테오젠 회장이 새해 ‘붉은 말(馬)’의 기운의 받아 더 힘차게 달린다. 2026년 병오년(丙午年) 말띠 해를 맞아 국내 재계에서 주식평가액 100억원이 넘는 말띠 주주가 80명 넘게 활약하고 있는 것으로 파악됐다. 그 중 주식재산 1조 클럽에는 김범수 창업자(6조1000억원)와 박순재 회장(4조4800억원) 2명이 이름을 올렸다.국내 상장사에서 활약 중인 현역 임원 중에서 최고령 말띠는 1930년생 SB성보 윤대섭 명예회장이고, 윤대섭 명예회장과 60년 나이 차이를 보인 1
카디안자산운용이 6일 주주총회와 이사회를 열고 김상준 전 한국투자공사 부사장을 대표로 선임했다고 밝혔다. 김상준 신임대표는 35년간 민간과 공공 금융기관에서 운용과 투자전략, 리스크 관리 분야 경험을 쌓은 자산운용 전문가다. 서울대 국제경제학과를 졸업하고 삼성생명에서 20년간 근무하며 국내주식투자, 재무기획, 해외투자, 퇴직연금 운용 등을 담당했다. 이후 글로벌 자산운용사 BGI(바클레이즈 글로벌 인베스터즈) 홍콩법인에서 근무했다. 2009년부터 국부펀드 한국투자공사에 합류해 투자전략팀장과 주식운용실장, 런던 지사장 등을 역임했다. 2016년부터는 최고운영책임자로 4년간 근무했다. 퇴임 후에는 민간 제조업체인 제이에스코퍼레이션 CFO(최고재무관리자)로 2년간 재직했다. 신용보증기금, 에이티넘인베스트 등 사외이사에도 이름을 올렸다. 카디안자산운용은 이번 대표 선임을 계기로 투자역량을 강화해 운용자산 증대를 도모하고 대체자산과 해외자산 운용확대 등 신성장 동력 확보에 노력할 계획이다....
[인포스탁데일리=윤서연 기자]▶마감체크■ 코스피 지수코스피 지수는 0.74% 상승한 3254.47에 마감했다.지난밤 뉴욕증시가 FOMC 경계감, 연이은 무역 합의에 따른 재료 소멸 인식 등에 하락, 유럽 주요국 증시는 금융 및 방산주 강세 등에 상승했다. 이날 코스피지수는 3233.31로 강보합 출발했다. 장 초반 3227.28에서 장중 저점을 기록한 후 시간이 갈수록 상승폭을 확대했다. 오후 한때 3269.40에서 장중 고점을 형성한 후 장 후반 상승폭을 반납했고, 결국 3254.47에서 거래를 마감했다.FOMC 정례회의 및 한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