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오링크는 2000년 7월 설립된 기업으로 애플리케이션 네트워크를 위한 장비, 보안장비, 클라우드 컴퓨팅 인프라 장비 등의 네트워크 제품 제조 및 판매와 보안서비스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주요 매출은 네트워크 장비 판매에서 발생하고 있다. 당사는 클라우드 데이터센터의 최적화를 위한 제품 및 솔루션을 개발하고 기업의 정보자산을 보호하는 보안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HCI(Hyper-Converged Infrastructure)제품을 출시하여 기존 전용 장비 사업에서 통합 인프라 구축 사업으로 확장하고 있다.
파이오링크 AI예측
AI예측기는 파이오링크을 강력매도 · 매도 · 중립 · 매수 · 강력매수 로 예측했어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예상 주가 시나리오와 AI의 투자의견, 목표·손절가, AI가 참고한 차트 패턴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파이오링크 지표분석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은 파이오링크을 매수 · 매도 · 보유 · 관망 중이에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의 매매 시점을 확인하고 다음 신호를 알림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파이오링크는 사업부문 역량 강화와 시장 확대를 위해 장명기 부사장을 전격 영입하고, 기존 사업부문장이던 이성민 부사장을 일본사업본부장으로 임명했다고 7일 밝혔다. 국내와 해외 사업 강화를 위한 투트랙 인사를 단행한 것이다. 장명기 부사장은 한국 IBM에서 30여년 근무하며 다양한 산업 분야의 정보기술(IT) 세일즈를 담당한 비즈니스 전문가다. 글로벌 기업 환경에서 대형 프로젝트 수행, 조직 운영, 사업 전략 수립을 이끌었다. 이후 국내 기업에서도 7년간 재직하며 기업용 IT 솔루션 사업을 주도했다.
장 부사장은 파이오링크의 국내 사업 전반과 일본을 제외한 해외 사업을 총괄하며 네트워크·보안·IT 인프라를 아우르는 사업 구조 고도화와 실행력 강화를 맡는다. 파이오링크는 장 부사장의 엔터프라이즈 사업
[인포스탁데일리=윤서연 기자]▶마감체크■ 코스피지수코스피 지수는 1.94% 상승한 4089.25에 장을 마감했다.지난 주말 뉴욕증시가 AI 칩 감가상각 논란 확산 속 거품론 지속에도 저가 매수세 유입 등에 혼조세를 나타냈고, 유럽 주요국 증시는 미국 금리 인하 기대감 약화, 중국 경제 부진 속 일제히 하락했다.이날 코스피지수는 4078.57로 갭상승 출발했다. 장초반 상승폭을 키우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지만, 이내 상승폭을 반납하며 4045.40에서 장중 저점을 형성했다. 오전 중 상승폭을 확대해 4075선 부근에서 강세 흐름을 이어
한국게임산업협회는 한국정보보호산업협회 27일 '사이버 보안 기술 세미나'를 공동 개최한다.이번 세미나는 최근 증가하고 있는 게임산업 대상 사이버 위협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마련됐다. 양 협회는 이번 행사를 통해 산업 간 협력체계를 강화하고, 게임산업의 보안 역량을 높이는 동시에 정보보호 산업과의 시너지를 창출할 계획이다.행사는 한국게임산업협회와 한국정보보호산업협회 간 업무협약(MOU) 체결식을 시작으로 게임산업과 정보보호 산업의 협력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