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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피코 (163430) 주가 및 종목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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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피코 일별 주가

디피코의 과거 일별 주가
날짜 시가 고가 저가 종가 거래량 거래대금
6/2/2024 4,010 4,010 4,010 4,010 0 0
6/3/2024 4,010 4,010 4,010 4,010 0 0
6/4/2024 4,010 4,010 4,010 4,010 0 0
6/6/2024 130 399 48 170 1,476,311 233,894,170
6/9/2024 300 300 130 130 1,005,498 184,578,962
6/10/2024 100 120 55 55 975,941 84,843,439
6/11/2024 60 76 52 58 747,903 49,320,900
6/12/2024 70 70 39 40 1,009,637 54,602,871
6/13/2024 35 35 20 23 1,005,034 26,011,381
6/16/2024 18 18 1 1 2,447,731 16,844,903

디피코 기업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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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신 디피코 관련 뉴스

소형 전기상용차 제조 기업인 디피코는 9일 경기 고양 킨텍스에서 열린 2025 서울모빌리티쇼에서 국내 최초의 소형 냉동·냉장탑차인 'P350 PCM 트럭'을 선보였다. 디피코가 선보인 'P350 PCM 트럭'은 국산 기술로 제작된 최초의 소형 전기트럭으로, 차량용 냉동·냉장 컨테이너 전문 기업인 이에스티(EST)의 축냉 PCM(상변화물질) 컨테이너를 탑재했다. PCM 축냉시스템은 전기에너지를 활용한 냉열에너지 축냉기술로, 냉동기 가동없이 축냉된 냉기만으로 운송할 수 있어 엔진구동과 무관하게 온도관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단 한 번의 충전으로 4시간 이상 냉동 기능을 유지할 수 있도록 전기 효율을 극대화했다. 때문에 정전 시에도 일정시간 온도 유지가 가능하다. 신선 물류 운송에 최적화돼 있어 연비를 기존보다 31% 절감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온실가스 배출량도 34% 절감이 가능해 친화경 녹색기술을 인증받기도 했다. 디피코는 이 같은 EST의 PCM 시스템을 소형EV트럭에 탑재해 국내 최초의 1톤 이하 소형EV 냉동·냉장탑차를 개발하게 됐다. 이 트럭은 소량의 냉동·냉장식품을 배달하는 물류 이동에 특화돼 있어, 국내

소형 전기상용차 제조 기업인 디피코가 사업 정상화에 시동을 걸었다. 자금난으로 2023년 9월 파산한 뒤 지난해 5월 기업회생 계획 인가를 받은 지 11개월 만이다. 이 회사는 한국GM의 다마스 및 라보 단종 이후 침체된 국내 소형 상용차 시장을 집중 공략할 계획이다.디피코는 오는 13일까지 경기 고양 킨텍스에서 열리는 서울모빌리티쇼에 냉동·냉장 탑차인 ‘P350 PCM 트럭’을 선보였다. 이 차량은 지난해 10월 차량용 냉동·냉장 컨테이너 전문 기업인 이에스티(EST)와 손잡고 생산한 소형 전기냉장·냉동 화물차다. 디피코의 P350 차량에 차세대 에너지 절감 기술이 적용된 이에스티의 상변화(PCM) 축냉시스템 컨테이너가 들어갔다. 엔진이 꺼지면 냉장 시스템이 중단되는 일반 냉장차와 달리 엔진 구동과 관계없이 전기로 냉장 시스템이 가동되는 게 장점이다.P350은 삼성SDI 배터리를 사용해 1회 충전 시 최대 185㎞를 주행할 수 있다. 최고 시속은 100㎞이며, 적재량은 국내 소형 전기화물차 중 최대인 2100L다. 동급 차량 대비 연비는 31%, 이산화탄소는 34%가량 줄일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송신근 디피코 대표는 “고속

모두다플랫폼과 디피코가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모두다플랫폼은 전기화물차 제조업체 디피코와 MOU를 맺었다고 4일 밝혔다. 모두다플랫폼은 이번 협업을 통해 공동 개발한 이동형 무인 포토부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동형 무인 포토부스는 사용자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인 신개념 시스템이다. 아울러 모두다플랫폼은 디피코 전기화물차 ‘포트로 P250

에너지솔루션 전문 업체인 이에스티가 전기차 회사 디피코와 손잡고 에너지 절약형 소형 전기화물차를 개발한다고 17일 밝혔다.두 회사는 이날 강원도 횡성 디피코 본사에서 MOU를 맺고 전기사용량을 30%이상 줄일 수 있는 초소형 화물트럭을 생산해 공급하기로 했다.디피코는 1998년 설립되어 전기 차량의 85%이상 국산화를 이뤄낸 회사다. 강원도 횡성에 전기차 생산공장을 두고 있다. 2020년 토종 전기화물차 ‘포트로’를 출시해 초소형 전기차의 국산화를 성공시켰다는 평가를 받았다.이번 MOU 체결에 핵심인 디피코의 친환경 전기차량 'P350'은 고속 충전시 40~50분, 완속 충전시 4~5시간, 2,100L의 용량을 자랑한다. 국내 동급 소형 전기화물차 중 최대 적재함과 한번 충전시 실 주행거리가 170km인 것으로 알려졌다.현재 이에스티는 PCM트럭과 PCM TES창고, 냉동·냉장 개별 운영이 가능한 냉동기 등의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PCM 트럭과 PCM 컨테이너는 엔진구동과 무관한 온도관리와 온도도달을 위한 공회전이 불필요해 연비절감과 이산화탄소 저감효과를 낼 수 있다.이에스티 관

디피코 매출 정보

날짜 매출액 매출액 증가율 영업이익 영업이익 증가율 순이익 순이익 증가율
2023.4Q 1,543,580,200 - -5,316,121,733 - -7,564,072,991 -
2017.4Q 10,700,345,697 - 379,454,066 - 534,760,768 -
2016.4Q 14,071,738,525 - -2,410,808,772 - -2,500,604,435 -
2015.4Q 30,664,077,122 - 299,876,559 - 220,490,816 -

순매수량

개인: 0

기관: 0

외인: 0

누적 순매수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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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관: 0

외인: 0

순매수

날짜 개인 기관 외인
2025-07-16 - - -
2025-07-15 - - -
2025-07-14 - - -
2025-07-11 - - -
2025-07-10 - - -
2025-07-0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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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7-0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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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7-03 - - -
2025-07-02 - - -
2025-07-01 - - -
2025-06-3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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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6-26 - - -
2025-06-25 - - -
2025-06-24 - - -
2025-06-23 - - -
2025-06-20 - - -
2025-06-1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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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적 순매수

날짜 개인 기관 외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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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6-23 - - -
2025-06-20 - - -
2025-06-19 - - -
2025-06-18 - - -

디피코 자산 비율

자산총계 부채비율 자본비율
11,403,473,975 580.97% -480.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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