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은 아동 의류, 스킨케어, POE 등의 제조 및 판매를 주력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는 기업이다. 주요 매출은 코스메틱사업부문에서 대부분 발생하고 있다. 당사는 2013년 이후, 유아동 업계의 Leading 기업으로서 시장을 선도해오고 있으며, 높은 브랜드 인지도와온라인 비즈니스 역량으로 급변하는 유통 채널에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기반을 구축하고 있다.
제로투세븐 AI예측
AI예측기는 제로투세븐을 강력매도 · 매도 · 중립 · 매수 · 강력매수 로 예측했어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예상 주가 시나리오와 AI의 투자의견, 목표·손절가, AI가 참고한 차트 패턴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로투세븐 지표분석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은 제로투세븐을 매수 · 매도 · 보유 · 관망 중이에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의 매매 시점을 확인하고 다음 신호를 알림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인포스탁데일리=윤서연 기자]▶마감체크■ 코스피지수코스피지수는 1.43% 상승한 4056.41에 장을 마감했다.밤사이 뉴욕증시가 고용·소비지표 소화 속 혼조세를 나타냈고, 유럽 주요국 증시는 방산·에너지 관련주 급락 속 일제히 하락했다.이날 코스피지수는 4019.43으로 상승 출발했다. 장초반 약보합세로 돌아선 지수는 3994.65에서 장중 저점을 형성하기도 했지만, 이내 반등하는 모습을 보였다. 오전 중 4020선 부근에서 등락을 보이던 지수는 오후 들어 상승폭을 키워 4040선 위로 올라서기도 했다. 오후 장중 4010선 초반까
[인포스탁데일리=김연수 기자] 17일, 수요일 오전 국내 증시는 정부의 강력한 복지 정책 드라이브에 힘입어 관련 테마주들이 일제히 강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전일 세종시에서 열린 보건복지부 업무보고에서 이재명 대통령이 '탈모 치료 건강보험 적용'과 '출산 크레딧 확대' 등 구체적인 생활 밀착형 복지 정책을 주문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투자 심리가 정책 수혜주로 빠르게 쏠리는 모습이다. 이날 오전장에서 가장 뜨거운 관심을 받는 섹터는 단연 탈모 치료 관련주다. 메타랩스, TS트릴리온, 위더스제약, 이노진,
제로투세븐의 영유아·민감성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의 '워터풀 선로션 마일드'가 '2025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 지난해에 이어 2회 연속 베이비&맘 선크림·로션 부문 1위를 수상했다.28일 궁중비책에 따르면 베이비&맘 선크림·로션 부문 1위로 선정된 '워터풀 선로션 마일드(SPF50+/PA++++)'는 글로벌 누적 판매 1100만개를 돌파한 궁중비책의 스테디셀러다. 징크옥사이드 100% 무기자차 성분의 저자극 선로션..
김정완 매일홀딩스 회장이 2016년 4월22일 전라북도 고창군 상하면에서 열린 '상하농원' 오픈 기념식에서 환영사를 하고 있다. 상하농원은 매일유업이 농림축산식품부, 고창군과 함께 한국형 6차 산업의 성공 모델로서 개발한 농촌형 테마공원이다. [비즈니스포스트] 매일유업은 2017년 3월 지주회사 전환을 위해 회사를 매일홀딩스와 매일유업으로 분할하고 매일홀딩스를 지주회사로 세웠다. 이를 통해 '오너 일가 → 매일홀딩스 → 매일유업 → 기타 계열사'로 이어지는 지배구조를 확립했다. 현재 매일홀딩스의 최대주주는 오너 2세인 김정완 매일홀딩스 대표이사 회장(38.27%)이다. 매일홀딩스는 매일유업의 최대주주(31.06%)다. 매일유업은 김정완 회장(1957년생)이 일흔을 바라보는 만큼 오너 3세인 김오영 매일유업 경영혁신실장(1986년생)의 승계를 준비해야 할 시점이다. 김오영 실장은 2024년 4월 매일유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