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투스제약은 점안제 및 안과용제 제조 전문기업으로 무방부제 점안제과 함께 안구건조증, 녹내장, 항염증 등 안과질환 치료제를 개발하는 기업이다. 주요 매출은 티어린프리 등의 의약품 제품 판매에서 대부분 발생하고 있다. 당사는 무방부제 점안제의 경우 자사 제품 티어린프리점안액 등을 비롯해 하메론점안액 등 다양한 수탁제품까지 국내 일회용점안제시장에서 선도기업의 지위를 유지하고 있다.
옵투스제약 AI예측
AI예측기는 옵투스제약을 강력매도 · 매도 · 중립 · 매수 · 강력매수 로 예측했어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예상 주가 시나리오와 AI의 투자의견, 목표·손절가, AI가 참고한 차트 패턴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옵투스제약 지표분석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은 옵투스제약을 매수 · 매도 · 보유 · 관망 중이에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의 매매 시점을 확인하고 다음 신호를 알림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인포스탁데일리=박상철 기자]■ 美 FOMC 의사록 공개 - 현지시간 19일(한국시간 20일 오전 4시) 미국 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의 10월 의사록이 공개될 예정이다.■ 美 엔비디아 실적발표 - 현지시간 19일(한국시간 20일 오전 7시) 컴퓨터 그래픽용 칩 제조업체인 엔비디아(NVIDIA)가 3분기 실적을 발표한다. 관련 섹터로는 반도체 대표주(생산), 반도체 장비, 반도체 재료/부품, 시스템반도체, IT 대표주, HBM(고대역폭메모리)이 있다.■ 존 윌리엄스 뉴욕 연은 총재 연설 - 현지시간 19일 존 윌리엄스 뉴욕 연방
전인석 삼천당제약 대표이사 사장. [비즈니스포스트] 삼천당제약은 국내 1위 안과용제 업체다. 국내 최초로 다회용 점안제를 미국에 수출하는 등 '안과 명가'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안과용제 매출은 삼천당제약 전체 매출의 60.50%(2025년 상반기 기준)에 달한다. 삼천당제약은 국내 점안제 1위 기업인 옵투스제약을 종속회사로 거느리고 있기도 하다. 삼천당제약은 미래 성장동력 확보를 위해 다양한 신약 개발에도 힘쓰고 있다. 황반변성 치료제 바이오시밀러(복제약), 경구용 비만'당뇨병 치료제가 대표적이다.이 같은 신사업은 전인석 대표이사 사장이 주도하고 있다. 전인석 사장은 윤대인 회장의 사위로, 오너 일가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