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네트웍스는 2000년 2월 설립된 기업으로 파렛트, IT기기, 건설장비 등의 렌탈사업, 창고 및 유통사업, 기타사업 등을 영위하고 있다. 주요 종속기업은 AJ전국스카이㈜, AJ토탈㈜, AJ렌탈서비스㈜ 등이 있다. 주요 매출은 파렛트 사업 부문에서 발생하고 있으며 IT 사업 부문이 뒤를 잇고 있다. 당사는 플라스틱 파렛트 렌탈사업을 전국단위로 영업하고 있으며 IT기기는 사무실에서 사용하는 OA기기 뿐 아니라, 공기청정기 등 환경기기, 태블릿PC 및 스마트폰 등 모바일기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품목을 취급하고 있다.
AJ네트웍스 AI예측
AI예측기는 AJ네트웍스을 강력매도 · 매도 · 중립 · 매수 · 강력매수 로 예측했어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예상 주가 시나리오와 AI의 투자의견, 목표·손절가, AI가 참고한 차트 패턴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AJ네트웍스 지표분석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은 AJ네트웍스을 매수 · 매도 · 보유 · 관망 중이에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의 매매 시점을 확인하고 다음 신호를 알림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에너지 기후테크 기업 엔라이튼이 지붕형 태양광 사업 확대를 위해 300억원 규모의 신규 투자를 받았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건은 지붕형 태양광 사업에 한해 투자를 유치한 것으로 일반적인 시리즈 투자와는 성격이 다르다. 엔라이튼 관계자는 "지붕형 태양광 사업을 전문적으로 수행하는 별도 계열사를 두고 있다"며 "계열사와 함께 지붕형 태양광 사업을 집중 확대할 것"이라고 했다. 이번 투자로 조달된 자금은 공장, 물류센터 등 산업시설의 유휴 지붕을 활용한 지붕형 태양광 총 140MW 규모 설비 확대에 투입될 예정이다. 펀드 운용과 자금 집행은 템플턴하나자산운용이 맡는다....
신한투자증권은 AJ네트웍스에 대해 펀더멘털 개선 구간 진입, 박스권 탈출 기대되는 시점이라고 29일 분석했다.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6500원을 신규로 제시했다. 신한투자증권은 AJ네트웍스가 B2B 렌탈 사업자로 고소장비 및 파렛트 렌탈 사업을 중심으로 실적 회복할 것으로 전망했다. 최민기 신한투자증권 연구원은 "기 주가는 배당 모멘텀이 견인하겠으나, 펀더멘털 개선 고려 시 방망이를 너무 짧게 잡을 필요는 없는 구
[인포스탁데일리=박상철 기자]◇ 천일고속(000650)·동양고속(084670), 반포 서울고속버스터미널, 60층 빌딩으로 재개발 소식 속 상한가일부 언론에 따르면, 49년 된 서울 서초구 반포동 서울고속버스터미널(경부·영동·중앙선)이 60층 내외의 초고층 주상복합 빌딩으로 재개발될 전망이라며, 터미널은 지하로 들어가고 주거·편의·문화 복합시설이 지상에 조성된다고 전해졌다. 서울시는 최근 신세계센트럴시티(신세계백화점 자회사)를 서울고속버스터미널 재개발 사전협상 대상자로 선정했으며, 재개발 계획안을 제출받았다고 알려졌다.이와 관련, 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