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출산 : 아토피 보습제 전문 업체로 아토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어 저출산 테마에 따른 유아용품 관련주와 연관이 있음
화장품 : 화장품 제조업을 영위하고 있는 기업으로 ‘아토팜’, ‘리얼베리어’ 등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음
건강기능식품 : 화장품 개발/제조/판매 사업을 영위중인 아토피보습제 전문업체로 건강기능식품도 판매 중
네오팜 회사 정보
시장
시가총액
기업순위
주식수
외국인 비중
산업군
세부 산업군
52주 최고
52주 최저
kosdaq
3,117억
296위
16,027,989
17.79%
생활용품/잡화
화장품
22,650
10,700
네오팜 기업 개요
네오팜은 2000년 7월 설립된 기업으로 화장품 제조 및 판매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주요 매출은 화장품 판매에서 발생하고 있다. 당사의 화장품 주요 브랜드는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아토팜", 피부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리얼베리어", 생활보습 바디 전문 "더마비", 자연주의 컨셉의 "티엘스", 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 "제로이드" 가 있다.
뷰티&헬스케어 기업 네오팜은 아마존의 '블랙프라이데이&사이버먼데이(이하 BFCM, Black Friday Cyber Monday)' 기간 역대 최대 성과를 기록했다고 5일 밝혔다. 네오팜은 지난 11월 20일부터 12월 1일(현지시간)까지 이어진 미국 최대 쇼핑 시즌인 BFCM 기간 동안, 전년 대비 373%의 매출 성장률을 기록했다. 지난 7월 아마존 프라임데이와 10월 아마존 프라임 빅딜 데이즈에서도 전년 같은 행사 대비 세 자릿수 매출 성장률을 달성한데 이어 나온 또 한 번의 성과다. 올해 블랙프라이데이 성과는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견인했다. 아토팜의 베스트셀러 'MLE 크림'은 베이비 로션(Baby Lotions) 카테고리에서 2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이뤘다. 또한 아토팜의 '톡톡 페이셜 선팩트'도 '베이비 선 프로텍션(Baby Sun Protection)' 카테고리에서 4위를 달성했다....
잇츠한불 중국 생산법인인 한불화장품(호주)유한공사 전경 [비즈니스포스트] 한국화장품 창업주인 임광정 회장은 1989년 별도 법인인 잇츠한불(옛 한불화장품)을 설립했다. 애초 화장품 전문점 유통을 전담할 계열사를 세울 목적이었다.한불화장품은 2017년 계열사인 잇츠스킨과 합병하고 회사이름을 잇츠한불로 바꿨다. 회사 설립 후 임 회장의 네 아들 중 차남인 고 임현철 부회장, 삼남인 임병철 회장이 잇츠한불을 맡게 된다. 장남인 임충헌 회장은 한국화장품을 물려받았고, 4남인 임성철씨는 잇츠한불 지분만 보유한 채 경영에는 참여하지 않았다. 그런데 임현철 부회장이 2014년 59세의 나이로 별세하면서 잇츠한불의 경영권은 임병철 회장에게 넘어가게 된다. 임현철 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