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훈 : 한동훈 장관과 배우 이정재 씨가 친구 사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임세령 대상홀딩스 부회장이 2대 주주로 있는 당사가 관련주로 부각됨
대상홀딩스 회사 정보
시장
시가총액
기업순위
주식수
외국인 비중
산업군
세부 산업군
52주 최고
52주 최저
kospi
3,548억
384위
36,212,538
5.54%
기타
지주회사/복합기업
18,620
8,830
대상홀딩스 기업 개요
대상홀딩스는 2005년 8월 설립된 기업으로 지주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주요 종속기업은 대상정보기술(주), 대상건설(주), 대상(주) 등과 다수의 종속사를 보유하고 있다. 주요 매출은 종속사를 통한 식품 사업 부문에서 발생하고 있다. 당사는 자회사의 자금 및 업무를 지원하거나 자금을 조달 사업 및 자회사의 경영자문 등의 컨설팅 사업에 주력하고 또한 자회사의 사업 영역에 관련된 연구 및 기술개발과 경영정보의 제공, 경영상담업 등에 주력하고 있다.
대상홀딩스 AI예측
AI예측기는 대상홀딩스을 강력매도 · 매도 · 중립 · 매수 · 강력매수 로 예측했어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예상 주가 시나리오와 AI의 투자의견, 목표·손절가, AI가 참고한 차트 패턴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상홀딩스 지표분석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은 대상홀딩스을 매수 · 매도 · 보유 · 관망 중이에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의 매매 시점을 확인하고 다음 신호를 알림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대상홀딩스의 자회사 대상이 글로벌 의약소재 산업 진출을 위해 독일 기업을 인수한다.대상은 독일 소재 영양제·제약용 원재료 업체 Amino GmbH의 발행주식 전량을 취득하기로 결정했다고 17일 공시했다. Amino GmbH는 아미노산을 비롯한 영양제 및 제약용 원재료 공급을 주요사업으로 영위한다.취득 금액은 약 502억원으로, 자기자본 대비 3.47%에 해당한다.이번 인수는 현금 취득 방식으로 진행되며 취득예정일은 내년 3월 31일이다. 해외..
임세령 대상홀딩스 부회장이 28일 경남 창원시 진해구 해군사관학교에서 열린 제139기 해군·해병대 사관후보생 수료 및 임관식에 참석해 장남 이지호 씨와 인사를 나누기 위해 이동하고 있다. 연합뉴스임세령 대상그룹 부회장이 아들 이지호씨(24)의 해군 장교 임관식에 참석했을 당시 착용한 ‘올 블랙’ 패션이 대중의 이목을 끌고 있다.임 부회장은 지난달 28일 ···
임세령 대상홀딩스 부회장이 아들 이지호씨 해군 장교 임관식에서 선보인 올 블랙 패션이 화제다. 1일 재계에 따르면 임 부회장은 지난달 28일 경남 창원시 해군사관학교에서 열린 해군 학사사관후보생 139기 임관식에 참석했다. 아들 이씨의 임관을 축하하기 위해서다. 임 부회장은 선글라스에 검은색 코트, 검은색 가방으로 올 블랙 패션을 완성했다. 임 부회장 패션은 며칠째 SNS(소셜미디어), 온라인 카페 등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선글라스는 생로랑 'SL 782' 제품이다. 명품 카페에서 입소문 나면서 이미 면세 등 채널에서 품절 사태를 빚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