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씨엔씨는 2000년 1월 설립된 기업으로 화장품과 생활용품 제조 판매업 및 화장품 유통판매업, 인터넷상거래업 등을 영위하고 있다. 주요 매출은 화장품 판매에서 발생하고 있다. 당사는 국내 최초로 "브랜드숍" 이라는 새로운 시장을 탄생시키며 대표 브랜드인 미샤와 어퓨를 비롯해 스틸라, 셀라피 등 스킨케어, 색조, 더마 화장품에 이르는 다양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
[데일리한국 김보라 기자] 에이블씨엔씨는 어퓨(A’pieu)가 피부 트러블을 빠르게 진정시키는 ‘더퓨어 후시디움’ 라인 3종을 균일가 생활용품점 다이소에 단독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에이블씨엔씨 어퓨는 다이소와 협업해 ‘더퓨어 티트리’, ‘더퓨어 캔디’ 등 15 종의 기초와 9 종의 색조 제품을 1000원에서 5000원 사이의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신제품 더퓨어 후시디움 라인은 지난해 출시되어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더퓨어 티트리’ 라인의 후속작으로, 초기 트러블을 완화하는 기존 제품군을 한 단계 확장해 본격적으로 악화되기 시작한
[인포스탁데일리=윤서연 기자]▶마감체크■ 코스피지수코스피 지수는 1.81% 하락한 3953.76에 마감했다.밤사이 뉴욕증시가 AI 거품 우려 재부각, 경기 둔화 우려 등에 하락했고, 유럽 주요국 증시도 일제히 하락했다.이날 코스피지수는 3963.72로 갭하락 출발했다. 장초반 빠르게 낙폭을 축소하던 지수는 상승세로 돌아서며 4037.61에서 장중 고점을 형성했다. 오전 중 재차 하락세로 돌아선 지수는 점차 낙폭을 확대했고, 오후 장중 3887.32까지 밀려나며 저점을 형성했다. 장후반 일부 낙폭을 만회한 지수는 결국 3953.76으
올해 3분기 어닝 서프라이즈를 기록한 화장품 주들이 동반 상승 중이다. 증권가는 화장품업체들이 3분기 실적을 통해 K뷰티의 저력을 증명했다고 평가한다. 7일 오전 11시12분 현재 한국거래소 증시에서 잉글우드랩은 전날 대비 2860원(21.8%) 오른 1만5980원에 거래 중이다. 잉글우드랩은 화장품 ODM(제조사개발생산) 기업인 코스메카코리아의 미국법인이다. 코스메카코리아도 13.13% 급등 중이다. 잉글우드랩과 코스메카코리아는 장 중 52주 신고가를 기록했다. 화장품 주 중 시가총액 1위인 에이피알도 2.99% 상승 중이다. 이외에 오가닉티코스메틱(8.19%), 아모레퍼시픽(6.91%), 에이블씨엔씨(4.47%), 코스맥스(2.82%), 한국콜마(2.06%) 등도 뛰고 있다. 전날 에이피알과 코스메카코리아가 시장 컨센서스를 웃도는 3분기 실적을 발표하고, 아모레퍼시픽이 3분기 실적 성장에 성공하자 화장품 주 투자심리가 살아난 것으로 풀이된다. 에이피알의 3분기 연결 기준 영업이익...
[초이스경제 이영란 기자] 7일 증시에서 아모레퍼시픽, 에이피알 등 화장품주 주가가 장중 급등세를 기록 중이다. 이들 기업의 3분기 실적에 대한 증권사의 긍정 진단, 낙폭 과대 인식에 따른 반발매수세 유입 등의 이슈 속에 이 같은 흐름이 나타나고 있다.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오전 9시 48분 현재 아모퍼시픽은 전일 대비 8.77% 뛰어오른 12만9000원, 에이피알은 4.49% 급등한 24만4500원에 각각 거래 중이다.아모레퍼시픽은 전날 실적 발표에서 "연결기준 3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각각 1조169억원과 919억원으로 전년 동기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MISSHA)가 브랜드 앰버서더 영빈과 함께한 신규 화보를 11월 4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미샤의 대표 제품인 'M 퍼펙트 커버 BB크림'과 'M 퍼펙트 커버 세럼 BB크림'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영빈은 지난 9월 JYP 산하 이닛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로 미샤의 앰버서더로 발탁된 바 있다. 데뷔곡 'Freak Show'를 통해 독창적인 콘셉트와 강한 개성을 선보인 그는, 이번 화보에서도 강렬한 레드와 보랏빛 컬러를 통해 미샤가 추구하는 자신감 있는 아름다움을 표현했다. 화보 속 영빈은 시그니처 컬러인 레드 톤에 맞춰 스모키 메이크업과 카리스마 있는 표정으로 강렬한 이미지를 완성했으며, 세럼 BB크림 컷에서는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 연출을 통해 부드러움과 도전성을 동시에 드러냈다. 'M 퍼펙트 커버 BB크림'은 전 세계에서 1억 개 이상 판매된 글로벌 베스트셀러로, 5초마다 한 개씩 판매될 만큼 인기를 얻고 있다. 세럼 BB크림은 안티에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