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씨엔씨는 2000년 1월 설립된 기업으로 화장품과 생활용품 제조 판매업 및 화장품 유통판매업, 인터넷상거래업 등을 영위하고 있다. 주요 매출은 화장품 판매에서 발생하고 있다. 당사는 국내 최초로 "브랜드숍" 이라는 새로운 시장을 탄생시키며 대표 브랜드인 미샤와 어퓨를 비롯해 스틸라, 셀라피 등 스킨케어, 색조, 더마 화장품에 이르는 다양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
에이블씨엔씨 AI예측
AI예측기는 에이블씨엔씨을 강력매도 · 매도 · 중립 · 매수 · 강력매수 로 예측했어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예상 주가 시나리오와 AI의 투자의견, 목표·손절가, AI가 참고한 차트 패턴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에이블씨엔씨 지표분석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은 에이블씨엔씨을 매수 · 매도 · 보유 · 관망 중이에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의 매매 시점을 확인하고 다음 신호를 알림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12월 1일까지 아마존·틱톡서 매출 급등, 틱톡 라이브 캠페인 흥행 주효 글로벌 뷰티 브랜드 미샤(MISSHA)가 미국 블랙프라이데이·사이버먼데이(BFCM) 기간 동안 아마존과 틱톡에서 역대 최대 매출을 기록하며 북미 시장에서의 입지를 확고히 했다. 에이블씨엔씨는 12월 15일, 11월 28일부터 12월 1일까지 진행된 BFCM 기간 동안 아마존에서 전년 대비 127%의 매출 성장을 달성했으며, 대표 제품인 'M 퍼펙트 커버 BB크림(빨간비비)'과 '세럼 BB크림(보라비비)'의 판매량은 각각 269%, 329% 증가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빨간비비는 아마존 비비크림 카테고리 1위를 유지했으며, 보라비비는 전월 3위에서 2위로 상승했다...
[인포스탁데일리=윤서연 기자]▶마감체크■ 코스피지수코스피 지수는 2.24% 하락한 3999.13에 장을 마감했다.지난밤 뉴욕증시가 AI 거품론 지속 및 고용지표 경계감 등에 하락, 유럽 주요국 증시는 유럽중앙은행·영란은행 등 유럽 주요 중앙은행 기준금리 결정을 앞두고 상승했다.이날 코스피지수는 4093.32로 강보합 출발했다. 장 초반 4099.01에서 장중 고점을 형성한 후 하락 전환했고, 시간이 갈수록 낙폭을 확대했다. 오후 한때 4033선까지 낙폭을 줄이기도 했으나 장 후반 재차 낙폭을 키웠고, 장 막판 3996.23에서 장중
[인포스탁데일리=박상철 기자]◇ 에이블씨엔씨(078520), 미샤, 美 블랙프라이데이·사이버먼데이 기간 아마존·틱톡샵서 역대 최대 매출 기록 소식 부각에 급등동사는 전일 언론을 통해 미샤가 미국 블랙프라이데이·사이버먼데이(BFCM) 기간 아마존과 틱톡샵에서 역대 최대 매출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미샤는 BFCM 기간 미국 아마존에서 전년 대비 127% 매출 성장을 기록했으며, 핵심 제품인 BB크림 매출은 286% 증가했다고 언급했다. 틱톡샵에서는 매출이 전년 대비 9,528% 급증하며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였다고 설명했다.이와 관련,
[데일리한국 김보라 기자] 에이블씨엔씨는 화장품 브랜드 미샤(MISSHA)가 미국 블랙프라이데이·사이버먼데이(BFCM) 기간 동안 아마존과 틱톡에서 역대 최대 매출을 기록했다고 15일 밝혔다.미국 최대 쇼핑 시즌으로 꼽히는 BFCM은 현지 유통업체들이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행사를 진행하는 기간으로, 브랜드 경쟁력이 그대로 드러나는 주요 성수기다.에이블씨엔씨에 따르면 미샤는 11월 28일부터 12월 1일까지 이어진 BFCM 기간 동안 미국 아마존에서 전년 대비 127%의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특히 핵심 제품 카테고리인 BB크림 매출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