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씨엔씨는 2000년 1월 설립된 기업으로 화장품과 생활용품 제조 판매업 및 화장품 유통판매업, 인터넷상거래업 등을 영위하고 있다. 주요 매출은 화장품 판매에서 발생하고 있다. 당사는 국내 최초로 "브랜드숍" 이라는 새로운 시장을 탄생시키며 대표 브랜드인 미샤와 어퓨를 비롯해 스틸라, 셀라피 등 스킨케어, 색조, 더마 화장품에 이르는 다양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
[초이스경제 이영란 기자] 23일 증시에서 화장품주 주가가 장중 강세를 기록 중이다. 업종 순환매 속에 이 같은 흐름이 나타나는 것으로 여겨진다.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오전 11시 23분 현재 달바글로벌은 전일 대비 5.00% 뛰어오른 15만5500원에 거래 중이다.또 에이피알(+2.43%), 아모레퍼시픽(+1.16%), 에이블씨엔씨(+5.06%), 제이준코스메틱(+7.08%), 클리오(+5.21%), 애경산업(+0.47%) 등이 상승 또는 급등 거래 중이다.박현진 신한투자증권 애널리스트는 달바글로벌에 대해 "3분기 연결기준 매출액과
[데일리한국 김보라 기자] 에이블씨엔씨는 화장품 브랜드 어퓨(A’pieu)가 대표 베이스 제품인 워터락 쿠션을 리뉴얼한 ‘워터락 컴포트 베일 쿠션’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워터락은 어퓨의 대표 수분 베이스 라인으로 피부 속 수분을 잠그듯 오래 유지시키는 워터락 기술을 기반으로 한 제품군이다.워터락 피니셔, 워터락 프라이머 등이 촉촉한 수분감과 깔끔한 마무리감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워터락 쿠션은 전 세계 누적 판매량 39만개를 돌파한 베스트셀러로 이번 리뉴얼을 통해 제형·사용감·패키지 디자인이 전면 업그레이드됐다. 새로워진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어퓨(A'pieu)가 대표 베이스 제품인 '워터락 쿠션'을 리뉴얼한 '워터락 컴포트 베일 쿠션'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워터락은 어퓨의 대표 수분 베이스라인으로 피부 속 수분을 잠그듯 오래 유지하는 워터락 기술을 기반으로 한 제품군이다. 워터락 쿠션은 전 세계 누적 판매량 39만개를 돌파한 베스트셀러로, 이번 리뉴얼을 통해 제형·사용감·패키지 디자인이 전면 업그레이드됐다. 새로워진 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