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렉소는 의료로봇사업부문, 임플란트사업부문 및 무역사업부문을 영위하고 있는 기업이다. 주요 매출은 상품매출액, 제품매출액에서 발생하고 있다. 당사의 의료제품 생산방식은 원재료의 수급기간, 금액 등을 고려하여 일부 원재료는 당사에서 구매하고, 제품 제작 과정에서 제조사에 위탁하여 최종 제품을 납품받는 방식으로 외주 가공을 하고 있다.
큐렉소 AI예측
AI예측기는 큐렉소을 강력매도 · 매도 · 중립 · 매수 · 강력매수 로 예측했어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예상 주가 시나리오와 AI의 투자의견, 목표·손절가, AI가 참고한 차트 패턴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큐렉소 지표분석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은 큐렉소을 매수 · 매도 · 보유 · 관망 중이에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의 매매 시점을 확인하고 다음 신호를 알림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ETF vs ETF]로봇 ETF ETF(상장지수펀드)가 순자산 200조원을 돌파하며 필수 투자 상품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매번 새로운 ETF가 쏟아지면서 투자자들의 선택은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ETF vs ETF]는 ETF 구성 종목, 포트폴리오, 수익률, 거래량, 총보수 등을 비교해 투자자의 현명한 선택을 돕겠습니다. 최근 트럼프 미국 행정부가 로봇 산업을 차세대 전략 산업으로 선택했다는 소식에 로봇 ETF(상장지수펀드)가 주목받고 있다. 현재 상장된 로봇 ETF는 10개로 투자 대상 지역이 국내, 글로벌, 중국 등으로 다양하고, 액티브 ETF도 있다. 각 ETF 특성에 따라 수익률 차이가 최대 40%포인트 나는 만큼 잘 따져보고 투자해야 한다....
시지바이오가 최근 북미척추학회(NASS)에 참가하며 글로벌 사업 확대를 본격화했다. 시지바이오는 미국 콜로라도 덴버에서 열린 NASS 2025에서 척추 최소침습 관련 제품군과 교육 프로그램을 선보였다고 5일 밝혔다. NASS는 전 세계 척추 전문의와 업계 관계자가 모여 임상 경험과 최신 기술을 공유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척추 학회다. 시지바이오는 재생의료·조직재생 소재 제품으로 노보시스, 노보시스 퍼티, 본그로스, 본제너, 본퓨즈, 노보그리드..
[데일리한국 심우민 기자] 대웅제약 관계사 시지바이오는 최근 미국 콜로라도 덴버에서 열린 북미척추학회 2025(NASS 2025)에 참가해 척추 최소침습 분야의 대표 제품군과 교육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글로벌 사업 확대를 본격화했다고 5일 밝혔다.북미척추학회는 전 세계 척추 전문의와 업계 관계자들이 임상 경험과 최신 기술을 공유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척추 학회다. 시지바이오는 올해 행사에서 국내 기업으로서는 드물게 대규모 전시 부스를 확보해 시지바이오와 시지메드텍의 척추 치료 솔루션을 폭넓게 선보이며 글로벌 행사에서의 존재감을 강화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