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산네트웍스는 1993년 설립되어 2002년 3월 상호변경하였으며 인터넷 통신장비와 솔루션의 개발 및 공급을 중심으로 하는 네트워크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주요 종속기업은 (주)다산네트웍솔루션즈, DZS Inc. 등이 있다. 주요 매출은 네크워크 장비 판매 및 서비스 제공을 통해 발생하고 있다. 캐나다 통신장비 기업인 Optelian 및 미국 S/W 개발기업인 RIFT를 인수하고 글로벌 사업을 확대하고 있으며 네트워크와 자동차 기술의 시너지를 통해 사업영역을 자동차 네트워크로 확장하기 위해 통신기술 개발하고 있다.
다산네트웍스 AI예측
AI예측기는 다산네트웍스을 강력매도 · 매도 · 중립 · 매수 · 강력매수 로 예측했어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예상 주가 시나리오와 AI의 투자의견, 목표·손절가, AI가 참고한 차트 패턴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산네트웍스 지표분석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은 다산네트웍스을 매수 · 매도 · 보유 · 관망 중이에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의 매매 시점을 확인하고 다음 신호를 알림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초이스경제 이영란 기자] 29일 코스닥 지수가 개인과 외국인의 순매수에 힘입어 2거래일째 상승하며 930선에 재진입했다. 지난 금요일(현지시간 26일) 미국증시에서 연말을 앞두고 산타랠리에 대한 숨고르기 속에 3대 지수가 약보합으로 마감했지만 이날 한국증시는 활짝 웃었다. 특히 코스닥 시장에서는 알테오젠, HLB, 펩트론, 삼천당제약 등 시총 상위 제약바이오주와 일부 로봇주들이 급등해 주목받았다.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제약바이오주 중 코스닥 시총 1위 알테오젠은 기술이전과 코스피 시장 이전 기대감 속에 3.64% 급등했다. 또 HL
[특징주] 러시아-우크라이나 종전 기대감이 커지자 재건주가 장 초반 강세를 보인다. 24일 오전 9시6분 기준 거래소에서 대동기어는 전 거래일 대비 1520원(9.50%) 오른 1만7520원에 거래 중이다. SG(9.17%), 에스와이스틸텍(8.70%), HD현대인프라코어(6.58%), HD현대건설기계(6.31%), 다스코(5.26%), 대모(5.22%), 현대에버다임(4.81%), 다산네트웍스(4.21%), 에스와이(3.39%) 등 우크라이나 재건 테마에 포함된 종목들이 강세를 보인다. 우크라이나 평화 계획에 상당한 진전이 있었다는 소식이 이들 종목 투심을 개선한 것으로 풀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