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I평가정보는 1992년 4월 설립된 기업으로 채권추심업, 신용조사업, 신용평가업 및 민원용역업 등을 영위하고 있다. 주요 종속기업은 서울신용평가(주)를 보유하고 있다. 주요 매출은 신용조회부문에서 발생하고 있다. 본사와 2개 지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업무제휴 등 다양한 마케팅 채널을 통해 영업력을 강화하고 있다.
서울평가정보 AI예측
AI예측기는 서울평가정보을 강력매도 · 매도 · 중립 · 매수 · 강력매수 로 예측했어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예상 주가 시나리오와 AI의 투자의견, 목표·손절가, AI가 참고한 차트 패턴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울평가정보 지표분석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은 서울평가정보을 매수 · 매도 · 보유 · 관망 중이에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의 매매 시점을 확인하고 다음 신호를 알림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데일리한국 김영문 기자] 서울평가정보는 지난해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이 전년 대비 각각 31%, 142% 증가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해 연결 매출은 413억원, 영업이익 68억원, 당기순이익 65억원으로 집계됐다.서울평가정보는 사업부문별 각자대표 체제 도입으로 의사결정 속도를 높이고, 핵심 사업에 집중하는 한편, AI 기반 업무 효율화를 확대하는 등 수익성 중심 경영 체계로 전환한 점이 실적 개선을 견인했다고 밝혔다.회사는 이러한 흐름을 이어가기 위해 AI 기반 전사 업무 효율화를 지속 추진하고 핵심 사업 중심의 운영 체계를 강
[인포스탁데일리=윤서연 기자]▶마감체크■ 코스피지수코스피지수는 4.10% 상승한 5298.04에 마감했다.지난 주말 뉴욕증시가 AI 매도세 진정, 비트코인 급반등 속 저가 매수세 유입 등에 큰 폭으로 상승했고, 유럽 주요국 증시도 일제히 상승했다.이날 코스피지수는 5299.10으로 폭등 출발했다. 오전 중 5300선 부근에서 폭등세를 이어가던 지수는 오전 장 후반 5322.35에서 장중 고점을 형성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후 일부 상승폭을 반납해 오후 장중 5265.08에서 저점을 형성하기도 했던 지수는 재차 상승폭을 키워 결국 시초
서울평가정보는 지난해 연결기준 매출이 413억원, 영업이익이 68억원, 당기순이익이 65억원으로 집계됐다고 9일 밝혔다. 서울평가정보는 이날 공시를 통해 전년 대비 영업이익 31%, 당기순이익 142% 증가하는 등 수익성이 큰 폭으로 개선됐다고 설명했다. 사업 부문별 각자대표 체제 도입으로 의사결정 속도를 높이고, 인공지능(AI) 기반 업무 효율화를 확대하는 등 수익성 중심 경영 체계로 전환한 데 따른 것이다. 서울평가정보
국내 공공기관 AI 솔루션 시장의 선도기업 제이씨지가 기술평가(TCB) 우수 등급을 획득하며 기술력과 시장성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았다. 제이씨지는 서울평가정보가 실시한 기술평가에서 ‘AI 데이터 분석 기반 산업별 맞춤형 콘텐츠 생성 솔루션 개발 기술’로 우수 등급인 ‘T5+’를 획득했다고 1일 밝혔다. 해당 평가는 기업이 보유한 기술의 완성도와 혁신성, 수익성, 시장성 등을 종합적으로 분석해 등급을 부여한다.이번 평가에서 제이씨지는 핵심 A..
머니가드서비스(대표 문문규)가 신용정보회사 서울평가정보와 협력해 '미지급 양육비 회수 지원 서비스'를 확대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협력으로 머니가드서비스는 신용조사 보고서를 제공한다. 회사 측은 "이 보고서는 지급 의무자의 재산 및 신용 상태를 객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돕는다"면서 "회수 가능성을 진단할 근거이자 양육비 회수를 위한 법적 이행 방안을 제시하는 데 활용될 수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양육비 해결 시민단체 양해들(구 배드파더스)과 협력해 법률 서비스도 강화했다. 이로써 필요시 법률 전문가 연계 등 후속 절차까지 지원할 수 있게 됐다. 업체 측은 "회수 서비스를 이용할 때 초기 비용 부담 없이 회수 절차 연계까지 이어지도록 준비를 완료했다"면서 "양육비 지급 의무자의 편의를 고려해 다양한 결제 방식도 도입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관련 상세 내용은 주니어 가드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