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는 1979년 10월 설립된 기업으로 자체 브랜드 HMR 상품을 제조 판매, 외식 가맹사업의 확장, 베이커리 문화의 선도, 단체급식 서비스 등 신세계 그룹의 종합식품기업이다. 주요 종속기업은 세린식품(주), 스무디킹코리아(주) 등이 있다. 주요 매출은 HMR, NB영업을 운영하는 매입유통부문에서 발생하고 있으며 외식, 베이커리, 급식사업을 운영하는 제조서비스 부문이 뒤를 잇고 있다. "배러미트"로 대표되는 대체육 제품 개발을 통해 식품 제조업 매출을 확대시킬 예정이며 "노브랜드버거" 가맹사업의 확장과 "노브랜드 피자" 사업 추진에 주력하고 있다.
신세계푸드 AI예측
AI예측기는 신세계푸드을 강력매도 · 매도 · 중립 · 매수 · 강력매수 로 예측했어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예상 주가 시나리오와 AI의 투자의견, 목표·손절가, AI가 참고한 차트 패턴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세계푸드 지표분석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은 신세계푸드을 매수 · 매도 · 보유 · 관망 중이에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의 매매 시점을 확인하고 다음 신호를 알림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이랜드이츠의 한식 뷔페 브랜드 자연별곡이 침체된 오프라인 유통 채널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고물가 시대에 평일과 주말 구분 없이 가격을 1만원대로 낮추는 실험이 유인책이 됐다는 분석이다. 건물 전체 매출을 견인하는 이른바 '샤워 효과(Shower Effect)'를 해내고 있다는 평가다.12일 이랜드이츠에 따르면 자연별곡 뉴코아 평촌점은 지난해 12월부터 성인 기준 평일 런치와 디너, 주말·공휴일 이용 가격을 모두 1만9900원으로 통일해 운..
아워홈이 단체급식 시장에서 창사 이래 최대 수준의 신규 수주 실적을 기록했다. 지난해 5월 한화그룹에 편입될 당시 제기됐던 '범LG 고객 이탈' 우려를 수치로 반박하며, 1위 사업자인 삼성웰스토리를 추격할 성장 동력을 입증했다는 평가다. 특히 이번 실적은 김동선 한화갤러리아·한화호텔앤드리조트 미래비전총괄 부사장 체제에서 처음 확인된 성과라는 점에서, 시장은 한화 편입 이후 아워홈의 첫 성적표에 사실상 '합격점'을 부여하는 분위기다.아워홈은 지..
[데일리한국 남궁휘 기자] 신세계푸드는 노브랜드 버거가 공식 서포터즈 'N버서더' 2기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N버서더'는 노브랜드 버거를 사랑하는 고객들이 브랜드 육성 활동에 참여하며, 신제품과 마케팅 활동에 함께하는 공식 서포터즈 프로그램이다.2기 N버서더로 선정된 참가자는 오는 2~4월 3개월 동안 신메뉴 마케팅 아이디어 제안, 제품 품평 및 소비자 조사, SNS 리뷰 콘텐츠 제작 등 활동을 수행한다.이를 통해 노브랜드 버거는 실제 고객의 경험을 토대로 한 콘텐츠를 확대하고, 신제품 인지도 강화에 나설 계획이다.N버서더에
[인포스탁데일리=윤서연 기자] 이마트가 신세계푸드 자진 상장폐지를 위해 공개매수에 나섰지만, 상장폐지 요건 지분율을 확보하는 데에는 실패했다.이마트는 지난달 15일부터 이달 5일까지 신세계푸드 보통주 146만7319주를 대상으로 공개매수 청약을 진행했다. 그 결과 42만5206주만 청약에 응모하며 공개매수 수량의 29%에 그친것으로 나타났다.이번 공개매수로 이마트가 보유한 신세계푸드 지분율은 55.47%에서 66.45%로 증가했다. 여기에 자사주와 특수관계자 등을 포함하면 이마트가 보유한 신세계푸드 지분율은 73.10%까지 확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