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는 1979년 10월 설립된 기업으로 자체 브랜드 HMR 상품을 제조 판매, 외식 가맹사업의 확장, 베이커리 문화의 선도, 단체급식 서비스 등 신세계 그룹의 종합식품기업이다. 주요 종속기업은 세린식품(주), 스무디킹코리아(주) 등이 있다. 주요 매출은 HMR, NB영업을 운영하는 매입유통부문에서 발생하고 있으며 외식, 베이커리, 급식사업을 운영하는 제조서비스 부문이 뒤를 잇고 있다. "배러미트"로 대표되는 대체육 제품 개발을 통해 식품 제조업 매출을 확대시킬 예정이며 "노브랜드버거" 가맹사업의 확장과 "노브랜드 피자" 사업 추진에 주력하고 있다.
편의점 이마트24가 서울 성수동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고 Z세대(GenZ·1997년 이후 출생) 공략에 나선다.이마트24는 오는 28일 첫 플래그십 스토어 '트렌드랩 성수'를 연다고 밝혔다.1020 Z세대와 트렌드에 민감한 30대 고객이 타깃이다. 이마트24가 지향하는 새로운 브랜드 정체성을 보여주겠다는 취지다.'어뮤즈', 'W컨셉' 등 기존 편의점에서 보기 어려운 브랜드 팝업존, 캐릭터 굿즈 및 지식재산(IP) 활용 상품을 소개하는 특화 공간이 마련됐다.이마트24는 신세계푸드, 신세계L&B, 조선호텔 등 신세계그룹 관계사와의 시너지를 활용해 상품 혁신을 이뤄낸다는 목표다.최진일 이마트24 대표이사는 "이마트24가 '가장 트렌디하고 힙한 편의점'이자 '1030세대를 가장 잘 아는 편의점'이라는 새로운 이미지를 각인시킬 것"이라고 말했다.영상취재: 김성오, 영상편집: 김정은, CG: 배예지
편의점 이마트24가 서울 성수동에 플래그십 스토어 '트렌드랩 성수점'을 28일 연다고 밝혔다.이마트24 리브랜딩 이후 첫 플래그십 스토어다. 이마트24가 지향하는 새로운 브랜드 정체성을 보여주겠다는 취지의 매장이다.트렌드랩 성수점은 성수역 4번 출구 앞에 약 100㎡(30평) 규모로 마련됐다. 24시간 운영한다.1020 젠지(GenZ·1997년 이후 출생) 세대와 트렌드에 민감한 30대 고객이 타깃이다. 매장에는 특화 공간인 어뮤즈, W컨셉 등 편의점에서는 보기 어려운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브랜드 팝업존', 캐릭터 굿즈와 지식재산(IP) 활용 상품을 선보이는 '이벤트존'이 있다.'이벤트존'에서는 인기 모바일 게임 '트릭컬 리바이브' 굿즈 18종을 단독 출시한다.일본 애니메이션 관련 상품도 40여 종도 배치했다. 앞으로 실험적 자체브랜드(PB) 상품과 협업 제품을 일반 매장보다 먼저 테스트할 것으로 알려졌다.스타 셰프 협업 상품 등을 판매하는 '스타상품존', 커피·스무디·베이커리 등을 운영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