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창투는 1987년에 설립된 기업으로 2010년 3월 사명을 변경하였으며 중소기업창업자 및 벤처기업에 대한 투자와 창업투자조합의 결성 및 업무의 집행 등을 영위하고 있다. 주요 매출은 창업투자 및 기업구조 조정수익으로 발생하고 있다. 대성그룹과의 협업을 통한 시너지 창출로 부품소재, 에너지, 환경, ICT산업 및 문화콘텐츠 등에 특화된 창업투자회사로 도약하고 있다.
대성창투 AI예측
AI예측기는 대성창투을 강력매도 · 매도 · 중립 · 매수 · 강력매수 로 예측했어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예상 주가 시나리오와 AI의 투자의견, 목표·손절가, AI가 참고한 차트 패턴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성창투 지표분석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은 대성창투을 매수 · 매도 · 보유 · 관망 중이에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의 매매 시점을 확인하고 다음 신호를 알림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인포스탁데일리=윤서연 기자]▶마감체크■ 코스피 지수밤사이 뉴욕증시가 CPI 소화 속 마이크론 호실적 등에 상승했고, 유럽 주요국 증시는 일제히 상승.이날 코스피지수는 美 11월 소비자물가지수(CPI) 안도감 속 기관 순매수 등에 0.65% 상승한 4020.55에 장을 마감했다.마이크론 실적 호조 속 AI 거품 논란이 다소 진정된 모습을 보인 점도 투자심리를 개선시키는 모습이다. 수급별로는 기관이 8805억 순매수했고, 외국인과 개인은 각각 7788억, 1109억 순매도했다. 선물시장에서는 반대로 외국인과 개인이 각각 1601계약,
소셜벤처 토도웍스의 휠체어 전동모듈 '토도드라이브'가 8년 만에 국민건강보험 급여 지원 대상으로 최종 확정됐다고 2일 밝혔다. 아동·청소년 이동약자들이 안정적으로 이동보조기기를 지원받을 수 있는 길이 열렸다. 토도웍스는 장애 아동의 이동 불편을 해결하기 위해 수동 휠체어를 전동 휠체어처럼 바꿔주는 모듈을 개발한 스타트업이다. 수입 제품 대비 20% 수준의 가격으로 공급할 수 있는 이 제품은, 그간 제도적 지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