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는 1988년 11월 설립된 기업으로 화장품 제조 및 판매업을 영위하고 있다. 주요 종속기업은 코리아나천진유한공사가 있다. 주요 매출은 기초화장품 부문에서 발생하고 있다. 라비다, 자인, 녹두, 세니떼, 비취가인, 앰플엔, 프리엔제, 엔시아, 텐세컨즈 등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코리아나화장품이 7가지 기능을 하나에 담은 프리미엄 홈케어 디바이스 '에버뷰 프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다양한 솔루션 기능이 결합된 간편한 휴대용 기기로 빠르게 성장하는 뷰티 디바이스 시장의 프리미엄 홈케어 수요를 겨냥했다는 설명이다. 코리아나화장품특은 에버뷰 프로는 초음파, 일렉트로포레이션(EP), 갈바닉, 저주파(EMS), 고주파(RF), 근적외선이 접목된 3종 LED(레드, 블루, 보라), D 바이브레이션 등 7가지 핵심 기술을 하나의 뷰티 디바이스에 집약했다고 설명했다. 사용자가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며, 복잡한 조작 없이도 집에서 홈케어를 즐길 수 있고 관리 모드는 부스트(BOOST), 리프트(LIFT), 볼륨(VOLUME),코스(COURSE) 등 네가지로 구성됐다. 편의성과 안전성까지 고려했는데, 5단계 강도 조절이 가능하며, 얼굴 곡선을 따라 설계된 35도 헤드 각도로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이 밖에 SUS 재질 사용, KC 인증을 통해 안정성을 검증받았다. 전 과정 국내 제조로 품질에 대한 신뢰를 더했다고 가벼운 무게로 사용 및 휴대가 편리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전용 제품으로는 '코리아나 콜라겐 부스팅 젤
코리아나 화장품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앰플엔이 전통 민화 '호작도(虎鵲圖)'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호작도 리미티드 K-에디션 패키지 디자인(펩타이드샷 앰플 투엑스)'을 선보인다. '호작도'는 최근 언론 보도 등에서, 근래 케이팝을 소재로 해 주목받고 있는 애니메이션 속 호랑이 캐릭터와 관련해 언급된 바 있는 작품이다. 호작도는 호랑이와 까치를 소재로 한 조선시대 대표적인 민화 중 하나이다. 용맹하고 위엄있는 호랑이와 좋은 소식을 알리는 길조인 까치를 한 화면에 담아낸 호작도는 '나쁜 것을 물리치고 좋은 소식을 불러온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현재 이 그림은 '코리아나미술관'이 소장하고 있으며, 국내 유일 화장 전문 박물관, '코리아나 화장박물관'에서 호랑이 흉배, 호랑이 발톱 노리개 등 관련 유물과 함께 전시 중이다. 두 문화시설 모두 코리아나 화장품이 설립한 공간이다. 해당 프로젝트는 코리아나미술관·코리아나 화장박물관과 앰플엔의 협업으로 탄생했다. 코리아나미술관 소장 작품인 호작도를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해 새로운 브랜드 스토리를 선보인다. 이는 전통 문
최근 호텔·리조트·크루즈선 등 호스피탈리티 업계는 숙박, 쇼핑을 넘어 방문객에게 차별화된 체험형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을 핵심 경쟁력으로 강화하고 있다. 머무는 시간을 단순한 숙박이 아닌 새로운 경험으로 확장하려는 흐름 속에서, 글로벌 셀프 포토 브랜드 인생네컷이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파라다이스시티에 새로운 매장을 오픈하며 K-포토 문화를 한 단계 확장해 눈길을 끈다. 이번 매장은 인생네컷이 추진하는 프리미엄 공간 확장 전략과 차세대 공간형 콘텐츠 브랜드 '인생네컷+(플러스)'의 복합 콘셉트 공간 모델을 적용한 첫 사례다. 파라다...
서울 광화문광장 일대가 '도심 속 타임스퀘어'로 거듭난다. 미국 뉴욕의 타임스퀘어처럼 세계인이 즐길 수 있는 미디어 갤러리로 재탄생해 새로운 명소로 자리 잡을 전망이다.8일 종로구에 따르면, 구는 지난 5일 광화문광장 놀이마당에서 KT광화문 빌딩 웨스트 사옥에 설치된 미디어월을 처음 공개하는 '광화문스퀘어 오프닝 세리머니'를 진행했다.광화문스퀘어는 행정안전부가 지정한 제2기 옥외광고물 자유표시구역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한다. 광화문광장과 세종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