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발효는 1984년 설립된 기업으로 주정 제조·판매업을 영위하고 있다. 주요 매출은 발효주정 판매에서 발생하고 있으며 정제주정, 크린콜 판매가 뒤를 잇고 있다. 제조원가 절감을 위해 에너지 절약형인 감압증류설비로의 교체, 폐수처리 시 발생하는 메탄가스의 생산공정 재활용을 하고 있다.
진로발효 AI예측
AI예측기는 진로발효을 강력매도 · 매도 · 중립 · 매수 · 강력매수 로 예측했어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예상 주가 시나리오와 AI의 투자의견, 목표·손절가, AI가 참고한 차트 패턴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진로발효 지표분석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은 진로발효을 매수 · 매도 · 보유 · 관망 중이에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의 매매 시점을 확인하고 다음 신호를 알림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인포스탁데일리=박상철 기자]인포스탁데일리가 매일 아침 전 세계 투자 정보를 담은 뉴스를 배달해드립니다. 미국증시 마감과 시장 이슈, 주목할만한 인사이트가 담긴 주요 외신, 국내 시장 종목들의 시세를 움직일 뉴스 등을 엄선했습니다. 증시 개장 전 빠르게 변하는 시장 현황을 살펴보고 이를 통해 투자전략을 점검할 수 있도록 마련된 코너입니다.■ 국내증시코스피지수는 3.13% 상승한 5522.27에 마감했다.수급별로는 외국인과 기관이 각각 3조138억, 1조3668억 순매수, 개인은 4조4476억 순매도. 선물시장에서는 외국인이 7648
김건희 여사. 사진공동취재단통일교 측으로부터 ‘청탁용 명품 선물’을 받은 혐의로 1심에서 징역 1년8개월을 선고받은 김건희 여사 측이 혐의 사실을 부인하며 2일 법원에 항소장을 제출했다.김 여사 변호인단은 이날 오후 김 여사 사건 1심을 심리한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27부(재판장 우인성)에 항소장을 제출했다고 밝혔다. 김 여사 측은 “통일교로부터 (6220만···
◆ 주체별 매매동향- 외국인 3일 연속 순매수(5주)지난 한달을 기준으로 보면 기관이 681주를 순매수한 반면, 외국인은 593주를 순매도했고, 개인들도 197주를 순매도했다. 같은 기간, 개인의 거래 비중이 91.3%로 가장 높아, 이 종목의 주요 거래 주체는 개인이었음을 알 수 있다.한편 외국인은 이 종목에 대해서 최근 3일 연속 5주 순매수를 하고 있다.[그래프]진로발효 외국인/기관 매매동향한경로보뉴스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인포스탁데일리=박상철 기자]인포스탁데일리가 매일 아침 전 세계 투자 정보를 담은 ‘읽어주는 뉴스’를 배달해드립니다. 미국증시 마감과 시장 이슈, 주목할만한 인사이트가 담긴 주요 외신, 국내 시장 종목들의 시세를 움직일 뉴스 등을 엄선했습니다. 증시 개장 전 빠르게 변하는 시장 현황을 살펴보고 이를 통해 투자전략을 점검할 수 있도록 마련된 코너입니다.■ 국내증시이날 코스피 지수는 외국인과 기관의 동반 순매수에 0.71% 상승한 2539.05에 장을 마감했다.수급별로, 외국인과 기관이 각각 1415억 원, 2437억 원 순매수를 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