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미금속, 상장예비심사 통과…글로벌 조선·방산·원전 선도기업 고객 확보

코넥스 상장 기업 삼미금속은 한국거래소로부터 코스닥 상장을 위한 예비심사를 통과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예비심사 통과...
항목 | 값 |
---|---|
현재가 | 5,610 원 |
변동량 | ▲ 220.00 원 |
변동률 | 4.08% |
거래량 | 3,911 |
거래대금 | 21,571,310 원 |
날짜 | 시가 | 고가 | 저가 | 종가 | 거래량 | 거래대금 |
---|---|---|---|---|---|---|
9/18/2025 | 4,110 | 4,110 | 4,110 | 4,110 | 0 | 0 |
9/21/2025 | 4,110 | 4,110 | 4,110 | 4,110 | 0 | 0 |
9/22/2025 | 4,110 | 4,110 | 4,110 | 4,110 | 0 | 0 |
9/23/2025 | 4,110 | 4,110 | 4,110 | 4,110 | 0 | 0 |
9/24/2025 | 4,110 | 4,110 | 4,110 | 4,110 | 0 | 0 |
9/25/2025 | 4,110 | 4,725 | 4,110 | 4,725 | 7,420 | 34,817,600 |
9/28/2025 | 5,400 | 5,430 | 4,270 | 4,780 | 3,910 | 19,137,250 |
9/29/2025 | 4,790 | 5,050 | 4,695 | 5,050 | 443 | 2,087,240 |
9/30/2025 | 5,050 | 5,790 | 5,000 | 5,390 | 3,148 | 17,059,270 |
10/1/2025 | 5,370 | 5,620 | 5,300 | 5,610 | 3,911 | 21,571,310 |
시장 | 시가총액 | 기업순위 | 주식수 | 외국인 비중 | 산업군 | 세부 산업군 | 52주 최고 | 52주 최저 |
---|---|---|---|---|---|---|---|---|
konex | 1,108억 | 5위 | 19,766,609 | - | - | - | 6,607 | 3,037 |
회사 개요 정보가 없습니다.
코넥스 상장 기업 삼미금속은 한국거래소로부터 코스닥 상장을 위한 예비심사를 통과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예비심사 통과...
금강공업이 스팩 합병 추진 중인 자회사 삼미금속의 국내 선박엔진 제조 대기업에 차세대 혼소엔진용 커넥팅로드 공급 계약 ...
IBKS제22호스팩과 합병을 추진 중인 삼미금속이 STX엔진 등 국내 선박엔진 제조 대기업으로부터 차세대 혼소엔진용 커넥팅로...
[파이낸셜뉴스] IBKS제22호스팩과 합병을 추진 중인 삼미금속은 선박 중속엔진용 커넥팅로드 완제품 가공공장 신축을 통해 글로벌 조선 시장 공략을 가속화할 것이라고 5일 밝혔다. 커넥팅로드는 피스톤과 크랭크샤프트를 연결해 엔진 내 동력 전달 시스템에서 기계적 에너지를 변환하는 역할을 한다. 삼미금속은 지난 1986년 국내 최초로 선박엔진용 커넥팅로드를 개발한 후 세계 최대 선박엔진 기업을 포함해 글로벌 조선사 및 선박엔진 제조기업에 커넥팅로드를 공급 중이다. 삼미금속은 가공공장 신설을 통해 중속엔진용 커넥팅로드 공급을 확대할 방침이다. 이미 창원 공장 내 유휴 부지에 약 7260㎡(약 2196평) 규모 중속엔진 커넥팅로드 가공공장 신축을 위한 준비 절차에 착수했다. 최근 조선업이 슈퍼사이클 국면 돌입에 돌입하면서 저속 및
상반기에 급격히 위축됐던 기업인수목적회사(SPEC·스팩) 상장 시장이 하반기 들어 다시 반등 조짐을 보이고 있다. 상반기 스...
날짜 | 매출액 | 매출액 증가율 | 영업이익 | 영업이익 증가율 | 순이익 | 순이익 증가율 |
---|---|---|---|---|---|---|
2024.4Q | 76,441,344,507 | -0.52% | 4,454,162,901 | -25.32% | 3,464,735,457 | 268.60% |
2023.4Q | 76,842,784,518 | 8.61% | 5,964,405,335 | 501.24% | 939,964,950 | 184.05% |
2022.4Q | 70,751,586,238 | - | -1,486,505,674 | - | -1,118,384,891 | - |
2021.4Q | 53,351,198,488 | - | -1,093,406,966 | - | -3,801,330,791 | - |
개인: 0
기관: 0
외인: 0
개인: 300
기관: -300
외인: 0
날짜 | 개인 | 기관 | 외인 |
---|---|---|---|
2025-10-02 | - | - | - |
2025-10-01 | - | - | - |
2025-09-30 | - | - | - |
2025-09-29 | - | - | - |
2025-09-26 | 300 | -300 | - |
2025-09-25 | - | - | - |
2025-09-24 | - | - | - |
2025-09-23 | - | - | - |
2025-09-22 | - | - | - |
2025-09-19 | - | - | - |
2025-09-18 | - | - | - |
2025-09-17 | - | - | - |
2025-09-16 | - | - | - |
2025-09-15 | - | - | - |
2025-09-12 | - | - | - |
2025-09-11 | - | - | - |
2025-09-10 | - | - | - |
2025-09-09 | - | - | - |
2025-09-08 | - | - | - |
2025-09-05 | - | - | - |
2025-09-04 | - | - | - |
날짜 | 개인 | 기관 | 외인 |
---|---|---|---|
2025-10-02 | 300 | -300 | - |
2025-10-01 | 300 | -300 | - |
2025-09-30 | 300 | -300 | - |
2025-09-29 | 300 | -300 | - |
2025-09-26 | 300 | -300 | - |
2025-09-25 | - | - | - |
2025-09-24 | - | - | - |
2025-09-23 | - | - | - |
2025-09-22 | - | - | - |
2025-09-19 | - | - | - |
2025-09-18 | - | - | - |
2025-09-17 | - | - | - |
2025-09-16 | - | - | - |
2025-09-15 | - | - | - |
2025-09-12 | - | - | - |
2025-09-11 | - | - | - |
2025-09-10 | - | - | - |
2025-09-09 | - | - | - |
2025-09-08 | - | - | - |
2025-09-05 | - | - | - |
2025-09-04 | - | - | - |
자산총계 | 부채비율 | 자본비율 |
---|---|---|
179,924,972,125 | 54.71% | 45.29% |
구성 요소 | 비율 |
---|---|
자동차부품 [제품] | 42.9% |
산업/중장비부품 [제품] | 26.7% |
선박엔진부품 [제품] | 13.7% |
상품 | 9.3% |
기타 | 3.7% |
기타 [제품] | 3.6% |
공매도 현황 정보가 없습니다.
업종 내 비교 정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