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올바이오파마는 1973년 설립된 기업으로 바이오 의약품 연구·제조·판매업을 영위하고 있다. 주요 종속기업은 HPIINC가 있다. 주요 매출은 내분비계 의약 제품 판매에서 발생하고 있다. 자가면역 치료제 상업화 가능성, 탈모치료제 전용 생산시설 확대, 기존 의약품의 안정적인 판매가 유지되고 있다.
한올바이오파마 AI예측
AI예측기는 한올바이오파마을 강력매도 · 매도 · 중립 · 매수 · 강력매수 로 예측했어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예상 주가 시나리오와 AI의 투자의견, 목표·손절가, AI가 참고한 차트 패턴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올바이오파마 지표분석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은 한올바이오파마을 매수 · 매도 · 보유 · 관망 중이에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의 매매 시점을 확인하고 다음 신호를 알림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신약 설계 AI(인공지능) 플랫폼 기업 갤럭스가 420억원 규모의 시리즈B 투자를 유치했다고 10일 밝혔다. 누적 투자유치 금액은 680억원이다. 이번 투자에는 유안타인베스트먼트, 한국산업은행, 인터베스트, 데일리파트너스-NH투자증권 조합, 패스웨이인베스트먼트, SL인베스트먼트, 엔코어벤처스-TKG벤처스 조합, 스닉픽인베스트먼트, 한국투자증권, 미래에셋증권이 참여했다. 특히 인터베스트는 시드 투자 이후 지속적으로 후속 투자를 이어왔으며, 데일리파트너스와 패스웨이인베스트먼트도 시리즈A 투자 이후 후속 투자에 참여해 갤럭스의 기술력과 장기 성장 가능성에 대한 신뢰를 다시 확인했다....
신약 설계 인공지능(AI) 플랫폼 기업 갤럭스가 420억원 규모의 시리즈B 투자 유치를 완료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투자로 누적 투자 유치 금액은 680억원에 이른다. 갤럭스는 2022년 210억원 규모의 시리즈A 투자 유치를 통해 기술 경쟁력을 본격적으로 인정받으며 연구개발을 지속해왔다. 이후 축적된 R&D성과와 사업성과를 기반으로 이번 시리즈B 투자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기술력과 성장성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이번
한올바이오파마의 파트너사 이뮤노반트의 모회사 로이반트가 ‘아이메로프루바트(이뮤노반트 코드명: IMVT-1402)’의 자가면역질환에서 임상이 계획대로 진행중이라고 6일(미국시간 기준) 발표했다.아이메로프루바트는 2017년 한올바이오파마가 로이반트(Roivant Sciences)사에 기술수출한 FcRn 억제제 후보물질 중 하나다.아이메로프루바트는 현재 그레이브스병(GD), 난치성 류마티스관절염(D2T RA), 중증근무력증(MG), 만성 염증성 탈수초성 다발성 신경병증(CIDP), 쇼그렌증후군(SjD), 피부홍반성루푸스(CLE) 등 총 6개 자가면역질환에서 임상이 이뤄지고 있다.특히, 아이메로프루바트의 난치성 류마티스관절염 등록임상은 당초 계획보다 많은 170명의 환자 등록을 완료해 올해 하반기 탑라인(Top-line) 결과가 발표될 예정이다. 피부홍반성루푸스에 대한 개념 입증 임상 또한 하반기 탑라인 결과 확보를 목표하고 있다.2027년에는 그레이브스병, 중증근무력증에 대한 등록 임상 탑라인 결과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2028년에는 그레이브스병에 대해 아이메로프루바트를 상업화하는 것을 목표하고 있다.한올바이오
[파이낸셜뉴스] 한올바이오파마는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아이메로프루바트’의 임상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고 9일 밝혔다.
한올바이오파마의 파트너사 이뮤노반트의 모회사 로이반트가 6일(미국시간 기준) 실적 발표를 통해 ‘아이메로프루바트(이뮤노반트 코드명: IMVT-1402)’의 개발 현황을 발표했다.
아이메로프루바트는 2017년 한올바이오파마가 로이반트(Roivant Sciences)사에 기술수출한 FcRn 억제제 후보물질 중 하나다. 현재 그레이브스병(GD), 난치성 류마티스관절염(D2T RA), 중증근무력증(MG), 만성 염증성 탈수초성 다발성 신경병증(CIDP), 쇼그렌증후군(SjD), 피부홍반성루푸스(CLE) 등 총 6개 자가면역질환에서 임상이 계획대로 진행 중이며 미국에서만 약 60만명 이상의 환자들에게 효과적인 치료제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특히 아이메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