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도화학은 1972년 설립된 기업으로 에폭시수지류, 폴리우레탄 등 합성수지 제조·판매업을 영위하고 있다. 주요 종속기업은 국도정밀, 국도첨단소재, 국도화공, 국도화인캠 등이 있다. 주요 매출은 에폭시 판매에서 발생하고 있으며 폴리올 판매가 뒤를 잇고 있다. 연간 에폭시 75만톤, 폴리올 12만톤을 생산할 수 있으며, 에폭시수지의 국내 시장점유율은 약 65%이며, 유럽, 미국, 터키에 물류기지를 운영하고 있다.
국도화학 AI예측
AI예측기는 국도화학을 강력매도 · 매도 · 중립 · 매수 · 강력매수 로 예측했어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예상 주가 시나리오와 AI의 투자의견, 목표·손절가, AI가 참고한 차트 패턴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국도화학 지표분석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은 국도화학을 매수 · 매도 · 보유 · 관망 중이에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의 매매 시점을 확인하고 다음 신호를 알림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인포스탁데일리=박상철 기자]◇ 한화갤러리아(452260), 한화그룹 오너 일가, 한화에너지 지분 정리 속 후계구도 정리 및 투자 여력 확대 기대감 부각에 상한가전일 일부 언론에 따르면, 한화그룹 오너 3세인 김동원 한화생명 사장과 김동선 동사 부사장이 지배구조 정점에 있는 한화에너지 지분 일부를 재무적 투자자(FI)에 매각하기로 결정한 것으로 전해졌다. 김 사장은 보유 지분 25% 중 5%, 김 부사장은 15%를 한국투자프라이빗에쿼티(PE), 한국투자증권, 대신증권 등에 매각하며, 거래 금액은 약 1조 1,000억 원 규모로 알려
전북 지역 해역에서 친환경 풍력에너지를 생산할 수 있는 해상풍력 산업 인프라 구축이 한층 탄력받을 전망이다. 전북도는 19일 서울 양재 aT센터에서 열린 ‘카본 코리아(CARBON KOREA) 2025’ 개막식에서 해상풍력 블레이드 클러스터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에는 전북도와 군산시, 휴먼컴퍼지트, 신성소재, 삼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