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전 : 21년 6월 원자력 보온 등 단열 사업 부문을 물적 분할하여 분할 신설 회사 에이프로젠아이앤씨(주)를 설립해 100% 자회사로 보유하고 있음
에이프로젠 회사 정보
시장
시가총액
기업순위
주식수
외국인 비중
산업군
세부 산업군
52주 최고
52주 최저
kospi
2,311억
475위
329,305,030
7.22%
건설/인프라
기계
938
556
에이프로젠 기업 개요
에이프로젠은 1971년 설립된 기업으로 하드페이싱 유지보수, 단열공사, 의약품 판매, 게임 개발·공급업을 영위하고 있다. 주요 종속기업은 에이프로젠아이앤씨, 케이아이씨공업기계 등이 있다. 주요 매출은 의약품 판매에서 발생하고 있으며 철강 판매, 하드페이싱 부문이 뒤를 잇고 있다.
에이프로젠 AI예측
AI예측기는 에이프로젠을 강력매도 · 매도 · 중립 · 매수 · 강력매수 로 예측했어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예상 주가 시나리오와 AI의 투자의견, 목표·손절가, AI가 참고한 차트 패턴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에이프로젠 지표분석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은 에이프로젠을 매수 · 매도 · 보유 · 관망 중이에요.
멤버십 플랜을 구독하면 수익률 1위 매매전략의 매매 시점을 확인하고 다음 신호를 알림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데일리한국 정백현 기자] 바이오 시밀러와 신약 개발 사업을 영위하는 유가증권시장 상장사 에이프로젠은 바이오시밀러와 신약 파이프라인의 글로벌 개발을 가속화하고 의약품 위탁생산(CMO)·위탁개발생산(CDMO) 역량을 확장하며 글로벌 바이오 기업 도약에 속도를 내고 있다고 12일 밝혔다.에이프로젠이 기대를 키우고 있는 파이프라인은 허셉틴·휴미라 바이오시밀러와 면역항암제 파이프라인 ‘PMC-309’ 등으로 향후 판권 계약과 라이선스 아웃 기대가 커지고 있다.면역항암 파이프라인 ‘PMC-309’는 호주에서 진행 중인 고형암 대상 임상 1상
[파이낸셜뉴스] 에이프로젠은 바이오시밀러와 신약 파이프라인의 글로벌 개발을 가속화하고 CMO(위탁생산)·CDMO(위탁개발생산) 역량을 확장하며 글로벌 바이오 기업 도약에 속도를 내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특히 허셉틴·휴미라 바이오시밀러와 면역항암제 ‘PMC-309’ 등 주요 파이프라인이 구체화되면서 향후 판권 계약과 라이선스 아웃 기대가 커지고 있다는 평가다.
면역항암 파이프라인 ‘PMC-309’는 호주에서 진행 중인 고형암 대상 임상 1상 진행 중이며 중저 용량에서 안정성을 확인하고 상위 용량군으로 진입했다. 이 약물은 면역억제세포 표면 단백질 VISTA를 표적하는 항체다. 향후 MSD(머크)의 PD-1 면역항암제 ‘키트루다’와의 병용투여가 포함된 임상 설계가 마련돼 있다는 점에서 시장 관심이 높다. 이 회사는 지난해 8월 원개발사
에이프로젠은 바이오시밀러와 신약 파이프라인의 글로벌 개발을 가속화하고 CMO(위탁생산)·CDMO(위탁개발생산) 역량을 확장하며 글로벌 바이오 기업 도약에 속도를 내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특히 허셉틴·휴미라 바이오시밀러와 면역항암제 'PMC-309' 등 주요 파이프라인이 구체화되면서 향후 판권 계약과 라이선스 아웃 기대가 커지고 있다는 평가다. 면역항암 파이프라인 'PMC-309'는 호주에서 진행 중인 고형암 대상 임상 1상 진행 중이며 중저 용량에서 안정성을 확인하고 상위 용량군으로 진입했다. 이 약물은 면역억제세포 표면 단백질 VISTA를 표적하는 항체다. 향후 MSD(머크)의 PD-1 면역항암제 '키트루다'와의 병용투여가 포함된 임상 설계가 마련돼 있다는 점에서 시장 관심이 높다. 이 회사는 지난해 8월 원개발사 파멥신으로부터 PMC-309의 글로벌 개발·상업화 독점 권리를 확보했으며 이를 토대로 머크와의 글로벌 기술이전 논의 가능성도 점차 확대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