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염 : 롯데그룹 계열의 업계 상위 종합음료 업체로 탄산음료, 주스, 커피, 주류, 먹는샘물 등을 판매하고 있음
커피 : 탄산음료 및 주스 등의 음료 제품 및 소주, 맥주 등의 주류 제품을 보유한 종합음료회사
수돗물 : 탄산음료 및 주스 등 음료 제품 및 소주, 맥주 등 주류 제품을 생산하는 종합 음료 회사로서 "아이시스" 생수를 판매하는 기업
낙농업 : 롯데 그룹 계열의 업계 상위 종합 음료 업체로, 주요 제품으로는 칠성사이다, 델몬트주스, 레쓰비 등이 있으며 음료 산업 특성상 계절적 요인에 의해 매출이 민감하게 반응하는 특징이 있음
생수 : 생수 및 음료 등을 판매하는 종합 음료 회사로, 주요 제품으로 "아이시스" 등을 보유
주류 : 소주, 맥주 등의 주류 판매업을 영위하며, 주요 제품으로 처음처럼, 클라우드 등을 보유
롯데칠성 회사 정보
시장
시가총액
기업순위
주식수
외국인 비중
산업군
세부 산업군
52주 최고
52주 최저
kospi
10,976억
227위
9,278,884
15.93%
음식료/식자재
음료/주류
143,100
99,500
롯데칠성 기업 개요
롯데칠성은 1967년 설립된 기업으로 음료 생산·판매업을 영위하고 있다. 주요 종속기업은 그린위드, 낙천주업, 산청음료, 씨에이치음료, 충북소주 등이 있다. 주요 매출은 음료 사업 부문에서 발생하고 있으며 주류 사업 부문이 뒤를 잇고 있다. 내수시장에서 시장점유율 선두를 유지하고 있으며, 베스트 셀러 제품의 개선과 마케팅을 통한 경쟁력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오는 28일 시행되는 '프로젝트 리츠'가 세금 부담으로 묶여 있던 대기업 유휴자산 개발을 활성화하는 기폭제가 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프로젝트 리츠는 리츠(REITs·부동산투자회사)가 기존 투자·운영 업무 외에 개발까지 직접 수행할 수 있도록 한 새로운 제도다. 정부·지자체·법조계도 일제히 대응 체제를 서두르고 있으며 부동산 업계에서는 개발 시장의 판도가 재편될 것이라는 평가가 나온다. 현물출자 시 양도세 이연
롯데칠성음료가 천연 라임향을 더한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칠성사이다 제로 라임'(ZERO LIME)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칠성사이다 제로 라임은 기존 칠성사이다 제로에 천연 라임향을 추가하여 라임 특유의 상쾌함을 처음부터 끝까지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다. 또 제로 칼로리로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기존 제품과 동일한 탄산감을 적용해 깔끔하고 짜릿한 청량함은 그대로 제공한다. 제품 패키지는 칠성사이다 고유 디자인을 유지하면서 라벨 중앙에 연두색 컬러의 별 엠블럼과 라임 이미지를 담았고, 제로 라임(ZERO LIME)이라는 제품 네이밍을 통해 라임향과 시원하고 청량한 제품 속성을 소비자들이 보다 직관적으로 인지할 수 있도록 표현했다. 이번 신제품은 355mL 캔과 500mL 페트병 제품으로 출시한다. 롯데칠성음료 온라인 직영몰인 칠성몰을 비롯한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등에서 판매한다....
롯데칠성음료가 천연 라임향을 더한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칠성사이다 제로 라임(ZERO LIME)'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칠성사이다 제로 라임은 기존 칠성사이다 제로에 천연 라임향을 추가해 라임 특유의 상쾌함을 처음부터 끝까지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다. 제로 칼로리로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기존 제품과 동일한 탄산감을 적용해 깔끔하고 짜릿한 청량함은 그대로 제공한다. 제품 패키지는 칠성사이다 고